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람들이 여기 갤 네임드 절반이 중2병걸린 애들이라던데
글쓴이
123123
추천
15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040
  • 2018-07-14 14:42:54
  • 58.141
							

사실인가요 아니겠죠 설마ㅋㅋ

MANKALO 머릿속에 몇명이 있길래 사람들이라고 할정도일까 2018.07.14 14:43:29
MANKALO 너무 빠른 화재진압... 2018.07.14 14:44:02
MANKALO 솔직히 나도 내 화재진압실력에 감탄밖에 안됨. 2018.07.14 14:44:12
차렷충아닌사람 2018.07.14 14:44:21
MANKALO 근데 좀 신선한 장작이긴 했다 2018.07.14 14:44:39
MANKALO 썩은 장작보단 나은가 2018.07.14 14:44:55
Lydie 이갤에 네임드는 나빼고없다 2018.07.14 14:46:39
Lydie 반박시 차단 2018.07.14 14:46:53
닝기링 어음.. 일단 부갤주는 중2병임 - dc App 58.122 2018.07.14 14:46:57
치요키 갤주는 중2병 맞는듯 2018.07.14 14:47:48
123123 몰라나두 지나가다 주서들었어ㅋㅋㅋ 58.141 2018.07.14 14:51:34
123123 맵제작자 누구 얘기도하던데 기억이 안난다 ㅋ 58.141 2018.07.14 14:52:22
123123 맵인지 캐릭턴지 몰라 알게뭐야 ㅋㅋ 날이 매우 덥군 슈박 58.141 2018.07.14 14:53:30
123123 만칼얘긴 안하던데 ㅋㅋ 58.141 2018.07.14 14:54:29
닝기링 혹시 부갤주랑 이야기한 거 아님? - dc App 58.122 2018.07.14 14:55:44
ㄱㄱ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171 2018.07.14 15:15:45
NAME_HORANG 2018.07.14 15:43: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321 일반 다이소 브이알 아이폰도 되니?? 강나다 116.46 2018-07-18 0
31320 일반 손에 풍선 든 광대 아바타 만들고싶어요 2 ㅇㅇ 70.48 2018-07-18 0
31318 일반 념글보고 제스쳐에 춤 넣으려했는데 ㅇㅇ 125.181 2018-07-18 0
31317 일반 다이소 vr 앉기 서기는 어찌하는거임 2 퓨즈집속탄 2018-07-18 0
31316 일반 영어잘하는 애들 부러운데 5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315 일반 ?? 님들은 브알챗하면서 운 적 없음?? 나도 신사만 가면 12 ㅇㅇ 223.33 2018-07-18 22
31312 일반 난 현실멀미는 존니하는데 2 애플치즈 2018-07-18 0
31311 일반 홀로포트 옵션 풀고 하는게 더 편하지 않나 7 Luche 2018-07-18 0
31309 일반 (데이터 주의) 낚시맵에서 찍은 사진들 1 포도초콜렛 2018-07-18 1
31308 일반 버텍스 그룹 질문좀... dd 121.154 2018-07-18 0
31307 일반 커미션 입찰해가는 방은없겠지? 12 boogleboogle 2018-07-18 2
31306 일반 다이소 vr 왜이런거임 3 ㅇㄴㅇㄴ 221.141 2018-07-18 0
31305 일반 vr의 선구자 4 기타빌런 2018-07-18 0
31304 일반 트래커사서 가슴에 달고 아바타설정하면 바스트모핑 십가능? 5 ㅇㅇ 182.210 2018-07-18 0
31303 일반 휴 다행히 컨트롤러 고장도 서비스센터 가면 된다네 1 애플치즈 2018-07-18 0
31302 일반 묵언차렷이랑 같이 놀 재밌는맵 뭐 있냐 1 검은연 2018-07-18 0
31300 일반 묵언 브얄이 광대라는 념글봄 5 싸이킥유코 2018-07-18 8
31299 일반 념글 10살 친구 읽어봤음 1 아델리펭귄 2018-07-18 4
31297 일반 VR중독자라는 말은 잘못됬다,, 11 검은연 2018-07-18 18
31294 일반 오늘 신사에서 병신한명 보냈다 ㅋㅋ 8 5Sori 2018-07-18 3
31293 일반 미국애들 의료보험 얘기하는거 진짜 불쌍하더라..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3
31292 일반 주말엔 정오 12시에 모이는 시간도 추가해줘라 2 ㅇㅇ 211.36 2018-07-18 0
31291 일반 트래커 왔다 ㅋㅋㅋㅋㅋㅋ 2 suikaice 2018-07-18 1
31290 일반 vrc에서 우는 이유는 그거아니냐 6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1
31289 일반 념글 체조짤 보니 고대의 야구겜 생각남 2 Wolfs 2018-07-18 2
31288 일반 근데 로씨아사람들 존나 재밌음 2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287 일반 상대가 일본인이든 한국인이든 신경안쓰는데 [천유] 2018-07-18 1
31286 일반 vr챗해보려는데 혹시 기기같은거추천해줄수있어? 5 211.36 2018-07-18 0
31285 일반 쪽본어 난 일부러 티나게 쓰는데 1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284 일반 사투리 갖고 뭐라고 하는거 한국으로 생각하면 겁나 웃긴거같음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0
31283 일반 만났던 양녀중에 유튜브에서 한국인 유투버떔에 유명해진 얘 있더라 6 1 59.31 2018-07-18 0
31282 일반 저 브얄하면서 엄청 자주 울음 1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281 일반 너네 한류 주제 나오면 대화 어떻게하냐? 8 아리수챤 2018-07-18 0
31280 일반 결국 발음이니뭐니 신경쓰는건 같은 한국인밖에없음 4 애플치즈 2018-07-18 0
31279 일반 vr하면서 울어본적없음 5 BLOCK_B 2018-07-18 4
31278 일반 난 평소에 호주친구랑 디코로 통화도 하는데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0
31277 일반 이번엥컨트롤러가고장남 ㅅㅂ 6 애플치즈 2018-07-18 0
31276 일반 친구들이 가상에있을때 혼자노는팁 4 G군 2018-07-18 0
31275 일반 VR하다 우는건 100번 이해한다고 해도 밀수업자4 2018-07-18 0
31274 일반 친구에 대해서 너무 지침이니 뭐니 어렵게 생각하는거 아니냐 5 ㅇㅇ 121.139 2018-07-1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