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키넥트 v1 ㅠㅠ
글쓴이
Somangya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9868
  • 2018-07-14 03:52:31
							

베이스스테이숀사서 그냥 트래커로 풀트래킹하는게 훨배 나음 .. 왜 내가 v1을 사서 따흐흑..

- dc official App
ppyonn 어떤문제일어남? 223.62 2018.07.14 04:12:35
Somangya ㄴ 일단 방이 넓어야돼 , 그리고 앞서서 다른글들도 봤겠지만 CPU 꽤 잡아먹는다(본인은 I7-8700k라서 씨퓨문제는없었음) 2018.07.14 04:15:02
Somangya ㄴ 그리고 바이브 풀트래킹 유저만큼의 성능 바라지마셈 , 레알로 차이남 트래킹도 가끔 튀는경우가 많고 뭣보다 driver4vr 써서 트래킹볼 위치잡는 노가다가 존나게 귀찮고 힘들어 , 그리고 v1은 발목 트래킹은 안됌 v2는 됀다는거 같던데 잘 몰겠다 , 왼쪽에서 오른쪽 고개돌릴때 니 발목도 같이 고개에따라 돌아감;; 2018.07.14 04:16: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991 일반 니들 재미난 월드 어캐 찾아댕김? 4 쉔가오랜 211.36 2018-07-17 1
30990 일반 메이드드래곤 나오는 방있더라 4 가사이_유노 2018-07-17 0
30989 일반 주말마다 방->거실 사람 많냐? 1 ㅇㅇ 175.196 2018-07-17 0
30988 일반 mr은 누우면 어떻게됨? 4 ㅇㄴㅇㄴ 221.141 2018-07-17 0
30987 일반 어제 mr질문했을때 11번가 링크 걸어준사람 질문좀... 4 ㅇㅇ 125.185 2018-07-17 0
30986 일반 이거 모델 써도되나 9 브린이 110.70 2018-07-17 0
30985 일반 춤추는 사람들은 발 안아픈가.. 6 치요키 2018-07-17 0
30984 일반 케모노 아바타 mmd모델 어디서구하는거야 1 사요 2018-07-17 0
30983 일반 i5-4690 오큘에 키넥트 달면 cpu 터질까 6 ㅇㅇ 182.209 2018-07-17 0
30982 일반 곰돌이 커엽 긴긴 2018-07-17 0
30981 일반 선생님들 이거 커미션 가능한가여 1 ㅇㅇ 175.223 2018-07-17 0
30980 일반 다이나믹 본 질문 하나만 봐줘라 2 AiryNyan. 2018-07-17 0
30979 일반 mr 정리하면 이거맞냐 4 ㅇㄴㅇㄴ 221.141 2018-07-17 0
30978 일반 더미아바타 소환해서 애니메이션 표현하는거 질문좀 3 라그네아 2018-07-17 0
30977 일반 바이브는 따로 폼 탈착 불가능한가요?? 3 ㅇㅇ 117.111 2018-07-17 0
30976 일반 LED 3개에 키넥트면 기존보다 얼마아 트래킹이 쩜? 3 ㅇㅇ 211.36 2018-07-17 0
30975 일반 vr챗 오전에 드가면 외국인이 대부분인거같음 4 사요 2018-07-17 0
30974 일반 에네루프 건전지 겁나오래감 2 하벤하이드 2018-07-17 0
30973 일반 MR 컨트롤러 12시간 사용했는데도 많이 남아있는거 같아. 1 ㅇㅇ 211.36 2018-07-17 0
30972 일반 질문 하나더 3 ReaTi 2018-07-17 0
30971 일반 나만 나보다 키 큰 여캐가 쓰담쓰담해주면 설레냐? 7 ㅇㅇ 39.118 2018-07-17 0
30970 일반 아바타 다리 흔드는거 까지 넣었어 8 라그네아 2018-07-17 2
30969 일반 오큘 소송 배상액 절반으로 깟네 13 하벤하이드 2018-07-17 0
30968 일반 캐릭터모델은 어디서 가져오는거? 2 ㅇㅇ 110.70 2018-07-17 0
30967 일반 요즘 핫한 씹덕캐 12 카디아. 2018-07-17 0
30966 일반 어제 이 두명 봤는데 넘 커여웟음 아루라테 2018-07-17 1
30965 일반 요즘 핫한 씹덕캐 추천 좀 7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17 0
30964 일반 오큘러스가 저작권 소송 걸렸던걸로 기억하거든 4 쉔가오랜 211.36 2018-07-17 1
30963 일반 대체 왜 다들 아조시 아조시 거려요??? 4 싸이킥유코 2018-07-17 0
30962 일반 스네마커 위치 정할때 모델링 키워서 위치 맞추고 스케일 줄여도 문제없지? 2 아루라테 2018-07-17 0
30961 일반 오큘러스 회사가 욕먹고 있는 이유가 머임? 3 ㅇㅇㅇ 218.233 2018-07-17 0
30960 일반 얘네들은 진짜 정상이아닌듯 12 ㅇㅇ 125.139 2018-07-17 0
30959 일반 비트세이버 하고싶은 흑우인데 2 ㅇㅇ 175.223 2018-07-17 0
30958 일반 오늘 g11봤음 4 ㅇㅇ 211.222 2018-07-17 0
30957 일반 델바이저 25만 판다 합체로보 2018-07-17 0
30956 일반 늒네대리고 놀아줄사람 4 123 218.52 2018-07-17 0
30955 일반 오딧세이도 mr아니냐? 6 카디아. 2018-07-17 0
30954 일반 보드게임맵가면 2 댕타 2018-07-17 0
30953 일반 웨이트 페인팅 범위 잡는거 개힘드네; 아루라테 2018-07-17 0
30952 일반 난괜찮은데 다른유저의 눈썹이 사라짐 원인이 뭘까? 11 Gloryman 2018-07-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