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모델링 빼고 전부 커미션 받는다
글쓴이
Gloryman
추천
4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9864
  • 2018-07-14 03:29:30
							



라무네 머리 및 경찰제복 짜집기하고 쉐이더 조절 작업까지 들어간 것이고



이건 케모노 색상 톤 변경 및 홀로그램 완장과 무기 이펙트 및 사운드까지 포함한 결과물이야



이건 커스텀메이드 캐릭터 인데 폴리곤 감소 작업 후 구멍난 폴리곤 연결 시켜주고 쉐이더값 조절해서 자연스럽게 변경한 것



이건 내가 쓰는 댄스용 캐릭터 인데 기본 유니티짱에서 헤어만 따오고 머리는 커트하고 몸통은 다른 mmd 캐릭터의 몸체와 짜집기 한 작업물이야


짜집기 한 결과 신체 비율이 풀바디에 쓰긴 적합하지 않아서 다리 길이도 수정했다.




이건 커스텀메이드 캐릭터 인데 기타치는 모션을 넣고 소품도 같이 넣어서 적절하게 연주하는 분위기 살려본 캐릭터야




한 갤럼의 예전 캐릭터인데


미코 머리 + 텍스처톤 변경 + 의상 짜집기하고 뿔까지 추가한거




이건 기존 mmd연동해서 폴리곤 감소 + 광택 쉐이더 + 8비트 썬그라스 넣은거




이건 커스텀메이드3d2 커스텀마이징 pmx 추출 후 아바타 적용 시킨거




이건 어제 작업한 한 갤럼의 아바타 사시눈 버전..ㅋㅋ




댄스 커미션도 가능하다 근데 나는 모션을 연동할 줄은 아는데 제작은 못함. 




이건 단순히 재질 컬러 값 바꿔본거야



상담도 환영하니깐 부담가지지 말고 톡줘 야간에도 보통 깨어있는 시간이 많아서 톡해줘도 상관없어.


맡기면은 2일 이내에 되는데로 빠르게 제작해 줄게! 가격도 부담 안가게 받을테니깐 관심있으면 아래의


주소로 톡좀 줘. 반말 써도 괜찮아


https://open.kakao.com/me/GMman



치요키 2018.07.14 03:30:57
시란 공지에 댓글달아 이거 2018.07.14 03:31:00
Gloryman ㄴ아아 이미 예전 달앗성.. 2018.07.14 03:34:01
ㅇㅇ 스샷에 있는 모델들도 구입가능한가요? 223.62 2018.09.03 04:04:59
Gloryman 유니티 짱 아니면 파는 건 좀 힘들듯.. 2018.09.03 04:08:28
ㅇㅇ 그런가요 ㅜㅜ 5번째 여우귀 캐릭터 정복버전을 어제 윌드에서 본지라 구입하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223.62 2018.09.03 04:18:17
Gloryman 저건 커스텀메이드 모델 캐릭터 자체는 맡기신분이 만든거라 그분한테 허락 받는거 아니면 힘들겟죠. 2018.09.03 04:23:05
ㅇㅇ 알겠습니다... 한번 제작자분한테 물어봐야겠네요. 223.62 2018.09.03 04:32:40
asd 저 혹시 첫짤 쉐이더 어떤거 쓰시는지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222.233 2018.09.03 15:28: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301 일반 아침에 체조하는거 할머니가 보고 12 포도초콜렛 2018-07-24 0
33300 일반 흑백에 마스크쓴 칸나아바타 너무 갖고싶다 2 ㅇㅇ 175.223 2018-07-24 1
33299 일반 내가 봤을땐 프레젠테이션 룸에 몬가가 많이 꼬이는거같아 5 카디아. 2018-07-24 0
33298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갔다가 데스건맞음 딜런 2018-07-24 0
33297 일반 Vr챗 하고있으면 다른사람 마이크 안들리는버그 1 ㅇㅇ 115.95 2018-07-24 0
33296 일반 트래커 재고 점점 줄어드네 2 유동 182.208 2018-07-24 0
33295 일반 아마존 배송 이거 대기중인거지? 부랄 58.228 2018-07-24 0
33294 일반 한국인 새끼들 vr끼면 왜 자괴감물어보냐 6 ㅇㅇ 222.101 2018-07-24 1
33293 일반 제작 중인 아바타에요! 5 ㅇㅇ 76.71 2018-07-24 1
33292 일반 방에 에어컨이 없어서 클럽이나 저댄은 잘 안가는데 2 U_say 2018-07-24 1
33291 일반 그 갤럼이 만든 미코 월드에 았는 아바타 4 초보자아 2018-07-24 0
33290 일반 하와와...블렌더 질문이요... 1 ㅇㅇ 220.126 2018-07-24 0
33289 일반 해외 풀트래커들은 죄다이러고노는것.. 2 suikaice 2018-07-24 0
33288 일반 오늘의 VR 일상 4 포도초콜렛 2018-07-24 0
33286 일반 혹시 스팀아이디로 브알챗해서 아바타안되는건가 3 구다코구다오 2018-07-24 0
33285 일반 에어컨 사고싶다.. 3 치요키 2018-07-24 0
33284 일반 아직까진 유저수 상승세인데 6 꿀뚤 2018-07-24 0
33283 일반 내스팀아이디 걸레된듯ㅋㅋ 5 구다코구다오 2018-07-24 0
33281 일반 퍼블릭에있는 사람들이 점점 줄어드는거같음 2 울테 2018-07-24 0
33280 일반 친추된사람 따라가는거 그만해야지 2 ㅇㅇ 220.93 2018-07-24 0
33279 일반 오늘도 커미션 받는중 2 빠쓰 2018-07-24 0
3327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8-07-24 1
33277 일반 기모찌 4 휴학백수 2018-07-24 0
33276 일반 vr챗 키려니 블루투스동글이 실종했다 mallin 2018-07-24 0
3327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07-24 0
33274 일반 왜 너만 움직여? 9 ㅇㅇ 218.238 2018-07-24 0
33273 일반 오늘은 점호 못간당.. 1 쉔가오랜 211.36 2018-07-24 0
33272 일반 브얄챗 화면 작아졋는데 이거 어캐키움? 7 ㅇㅇ 210.2 2018-07-24 0
33271 일반 트리거 질문좀 ㅇㅇ 222.109 2018-07-24 0
33270 일반 어제자 저댄 영상 1 하벤하이드 2018-07-24 0
33269 일반 오늘도 아침점호 하고싶은것이다 4 mallin 2018-07-23 1
33268 일반 아침점호 또 못갓네 ㅜㅜ 6 댕타 2018-07-23 0
33267 일반 맵에서 순간이동하는데 좌표나 뭐 어긋나있으면 몸이 역동적이 되는 것 같다 1 ㅇㅇ 220.93 2018-07-23 0
33266 일반 이게 데스건 인건가 4 suikaice 2018-07-23 0
33265 일반 닉네임불러주는 사람이 없어서 슬프다.. 6 포도초콜렛 2018-07-23 0
33264 일반 븨알 안할때 베이스스테이션 켜놓냐 꺼놓냐 10 초견 2018-07-23 0
33263 일반 키넥트 쓰면 블루스크린 원인 알아냄 3 ㅇㅇ 117.111 2018-07-23 0
33262 일반 가만보면 갤닉이랑 게임닉 일치하는애들이 많음 5 ㅇㅇ 220.93 2018-07-23 1
33261 일반 나도 드디어 개념글 하이패스권 가져옴 8 라식 2018-07-23 17
33260 일반 vr챗캐쉬파일어떻게옴김? 1 ㅇㅇ 211.247 2018-07-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