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 커미션 얼마정도 받는게 좋을까..
글쓴이
긴긴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9762
  • 2018-07-13 17:30:24
							

위에가 요청하신분이 미코로 개조해 달라고 보내주신 예상도고
밑에가 내가 지금 모델 작업 클라랑 얘기 해가면서 몇번 갈아엎고 거의 끝내놓은건데 아직 텍스쳐 작업은 남았음
기본가 3만원에 상황에 따라 변할수 있다고 말하긴 했는데 암만 3만원 받는건 암만 생각해도 최저시급도 안나오고 텍스쳐까지 다 끝내면 어느정도가 적당할까..
긴긴 아니 저건 이미 있는모델 짜집기하고 조금씩 고치고 한거라.. 2018.07.13 17:34:38
마-왕 모델짜집기 했으면 5~10 은 받아야지 2018.07.13 17:34:56
Jatking 모델개조는3이스타트잡는것 - dc App 2018.07.13 17:35:25
외주? 200은 좀 심했고.. ㅋㅋ; 50은 받아도 될듯 39.7 2018.07.13 17:35:28
Jatking 아니면시간당만원정도 - dc App 2018.07.13 17:42:31
Asatru 넘 싸게 불렀네. 근데 3만원 불렀는데 갑자기 십수만 달라고 하는 것도 좀 말이 안되는 것 같고. 112.185 2018.07.13 20:39: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082 일반 mr을샀는데 왜못하는거임.. 1 ㅇㅇ 211.248 2018-07-14 0
30080 일반 컴잘알님들 이것좀 들어주세요 3 ㅇㅅㅇㅋㅎ 2018-07-14 0
30076 일반 월드 비지엠 넣는법좀 알려주라 .. 4 Tomo 2018-07-14 0
30075 일반 오큘러스 + 바이브 풀트래킹 후기 및 세팅법 (긴글주의) 14 러프멜 2018-07-14 19
30074 일반 VR 3대장 겜 6 하피핏 2018-07-14 1
30073 일반 바이브 초기불량이 많은편인가요? 제이시현 통해서 살 가치잇음?? 4 ㅇㅇ 182.210 2018-07-14 0
30072 일반 나한테 왜이러는거야 5 ㅇㅇ 211.248 2018-07-14 0
30071 일반 트레일 렌더러 질문있어 2 ㅇㅇㅇ 49.173 2018-07-14 0
30070 일반 오큘러스 리프트 처분할려고합니다 갤럼님들. 3 icos 121.158 2018-07-14 0
30069 일반 유니티 로그아웃 1 ㅇㅇ 112.144 2018-07-14 0
30068 일반 mr 어디서 사야함? 퓨즈집속탄 2018-07-14 0
30066 일반 오큘러스 키넥트 1 Bbbb 121.129 2018-07-14 0
30065 일반 오큘러스리프트 처분해야할듯. 5 icos 121.158 2018-07-14 0
30064 일반 얘들아 충전지 이거 사도될까? 6 162cm 2018-07-14 0
30062 일반 아 뭐야 3.0포트있는데 4 ㅇㅇ 211.248 2018-07-14 0
30061 일반 지인이 가격 알아서 정해~이랬는데 얼마정도 주면 좋을까.. 4 ㅇㅇ 121.139 2018-07-14 0
30060 일반 도수체조 한번에 땀장난 아니네요 ㄷㄷ 1 000 182.221 2018-07-14 0
30059 일반 VR기기를 사서 하고싶은 게임이 생기는게 아니라 2 개발중 211.202 2018-07-14 1
30058 일반 usb3.0이 뭔데 4 ㅇㅇ 211.248 2018-07-14 0
30057 일반 정말 최선을 다해서 9만개의 폴리곤을 2만개로 줄였는데 ㅇㅇ 118.32 2018-07-14 0
30056 일반 캐릭터가 계속 다리를 가운대로 모으는데 왜이럼? 2 Amiya 2018-07-14 0
30055 일반 미코 가족사진 찍었다 9 부천- 2018-07-14 10
30054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이름 입력이 안되는데 뭐가 문제임? 2 ㅇㅇ 175.125 2018-07-14 0
30053 일반 오큘러스 다리 움직이는법 Bbb 121.129 2018-07-14 0
30052 일반 풀 트래킹 발 위치 찍었는데도 인식 안되는건 머임? 1 ㅇㅇ 1.247 2018-07-14 0
30051 일반 안흥한갤 BLOCK_B 2018-07-14 0
30050 일반 트래커 이거 뜬갤러 어떻게 해결했어?나도 뜨는데 5 ㅇㅇ 183.109 2018-07-14 0
30049 일반 팬티방 방송탐ㅋㅋㅋ? 3 Rla시민 2018-07-14 0
30047 일반 님들 아직 비알챗함? ㅇㅇ 58.239 2018-07-14 0
30046 일반 이 갤 네임드 수준 8 꼬마키` 2018-07-14 13
30045 일반 풀트래킹 운동할때 조심해라 2 림크 2018-07-14 3
30044 일반 오큘할꺼면 그래픽 1060으로도 괜찮을까 6 꿀뚤 2018-07-14 0
30043 일반 아 업로드 웨안됨 ㅇㅇ 211.248 2018-07-14 0
30041 일반 폴리곤 줄이기 완전 노가다네 dd 118.32 2018-07-14 0
30040 일반 사람들이 여기 갤 네임드 절반이 중2병걸린 애들이라던데 17 123123 58.141 2018-07-14 15
30039 일반 좋아 시발 진짜 다해다 이제 . jpg 6 아야세쨔응 2018-07-14 1
30038 일반 마지막은 여윽시! 3 JJY 2018-07-14 0
30036 일반 가장 아이시떼루 한 갤럼 1 에스카노르 2018-07-14 0
30035 일반 프로젝트에 장면이나 아바타 설명을 추가하래 2 ㅇㅇ 211.248 2018-07-14 0
30034 일반 엄마가 섬그늘에 굴~따러 가면 15 ㅇㅇ 220.74 2018-07-14 1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