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room 없던 시절이 급 그리워짐
글쓴이
MANKALO
추천
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970
  • 2018-05-15 01:41:59
							

예전엔 hub가 일종의 인싸 튜토리알같은 곳이었단 말이지. 스폰되면 주변에 사람들 잔뜩있고 그 중에 좀 활동적인 애들은 말걸고 그러면 아무말 안하기도 뻘쭘하니까 이야기 같이하고 말하는거 익숙해지고...
유저 풀도 넓었고 허브 거울 앞으로 가면 뉴비끼리도 빠르게 친해지고. 솔직히 그게 더 나은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때도 있음
ㅇㅅㅇ 룸하면 그 룸이 생각남... 223.131 2018.05.15 01:43:15
MANKALO ㄴ오빠 룸싸 그만 다니랬져 2018.05.15 01:43:47
포동포도 근데 어떻게보면 각종 이펙트 밈이나 우간다들때문에 그렇게 한 걸지도.. 2018.05.15 01:44:22
ㅇㅇ 대체 언제적인가요 고인물님 223.38 2018.05.15 01:51:02
MANKALO 그리 오래 안댐 2018.05.15 01:53:46
늑대와향신료 옛날허부 말하는건가 2018.05.15 01:58:11
텐트리 홈 자체는 생긴지 얼마 안되긴 했지 음음 2018.05.15 02:05:45
ㅇㅇ 옛날허브는 최적화도 좋았는데 120.17 2018.05.15 02:52: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27 일반 MR 은 vrchat 에서 얼마나 트래킹 가능함? 5 ㅇㅇ 195.210 2018-05-21 0
5526 일반 아바타 만지는데 시간너무오래걸린다 10 늒네챠 183.96 2018-05-21 0
5525 일반 신사가면 보는애. 1 momo 125.184 2018-05-21 0
5524 일반 파티클테러는엔드스펙컴이여도못버티남 2 ㅇㅇ 125.134 2018-05-21 0
5523 일반 2시간만 참자 슈발 벗츄 2018-05-21 0
5522 일반 맵 만들 때 점프 어떻게 넣는지 제발 알려주십쇼 형님들 3 dsadw 210.223 2018-05-21 0
5520 일반 파티클 관련해서 질문좀 2 강나다 116.46 2018-05-21 0
5519 일반 이거 아바타 줏어서 쓸수있다던데 3 110등 2018-05-21 0
5518 일반 최적화 공부하는중 4 MANKALO 2018-05-21 0
5517 일반 뉴비 맵 어디로가야 할까 3 울테 2018-05-21 0
5516 일반 여우쨘이랑 윷놀이했다 2 ㅇㅇ 125.178 2018-05-21 0
5515 일반 바이브 팔면 살 갤럼있냥 11 ㅇㅇ 110.70 2018-05-21 0
5514 일반 이거 브알챗 1인칭이랑 거울 중 뭘 믿어야 되냐 2 ㅇㅇ 61.255 2018-05-21 0
5513 일반 아바타에 선글라스 하나 끼우고싶은데 어려울라나 5 ㅇㅇ 125.185 2018-05-21 0
5512 일반 다리꼬고있는건 무조건 풀트래킹이야? 1 ㅇㅇ 210.220 2018-05-21 0
5510 일반 스토커쨩 만났다.. 5 늒네챠 183.96 2018-05-21 1
5509 일반 왜 한국맵에는 아무도업을까 1 ㅇㅇ 125.178 2018-05-21 2
5506 일반 난 업로딩시간이란게 심사시간인줄 알았더니 피냐타 2018-05-21 1
5505 일반 모델링 관련 질문좀 3 차라칼에박고싶다 2018-05-21 1
5504 일반 친구가 나 놀린거같은데 영어도안되고 일본어도안되고 2 후지모토리나 2018-05-21 1
5503 일반 글들보니 일본신사는 개판인가보네 3 피냐타 2018-05-21 1
5502 일반 이새끼 진짜 뭐지 5 태호 2018-05-21 0
5501 일반 오큘쓰는사람들 소리 좌우가 좀 이상하지않음? 6 하벤하이드 2018-05-21 0
5500 일반 블랜더 매쉬 분리법 물어본사람인데 4 이해가안되네 116.121 2018-05-21 0
5499 일반 VR챗 로그인은 보통 어떤 아이디로 하냐? 스팀? 아니면 사이트? 1 ㅇㅇ 117.111 2018-05-21 0
5498 일반 vr chat 영상 보고 딸쳤다 질문받는다 3 ㅇㅇ 125.135 2018-05-21 1
5497 일반 갤 아바타 맵 4 F유동닉 2018-05-21 0
5496 일반 영어 못해서 그냥 구글 음성 틀어서 말하는데 3 ㅇㅇ 116.45 2018-05-21 0
5495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뎅 2 ㅇㅇ 223.33 2018-05-21 0
5494 일반 이게임 이모트 모션도 추가가능해? 2 차라칼에박고싶다 2018-05-21 0
5493 일반 번역기 질문 3 피냐타 2018-05-21 0
5492 일반 근데 미코가 어디서 나온 애임?? 3 ㅇㅇ? 118.218 2018-05-21 0
5490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구해 11 피냐타 2018-05-21 0
5489 일반 근데 한국인끼리 일본어로 대화하는거보면 3 ㅇㅇ 210.220 2018-05-21 0
5488 일반 맵 제작해보려고 하는데 스케치업으로 만들어도 되나요? 2 ㅇㅇ 61.99 2018-05-21 0
5487 일반 pmx에디터질문 G군 2018-05-21 0
5486 일반 컴 견적좀 봐주라 2 Yuki_ 2018-05-21 0
5485 일반 정모후 갤럼애들이랑 놀러다닌스샷 4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21 7
5484 일반 왜 김치맨들 서로 한국인인데 일본어로 대화하냐? 13 ㅇㅇ 27.117 2018-05-21 0
5483 일반 내일 주먹이랑 핑거건 애니메이션만들어서 너야겟다 ㅇㅇ 106.240 2018-05-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