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이소 5000원짜리 vr로 vr챗함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9670
  • 2018-07-13 11:28:17
  • 124.60
							

화면 분할시키는 프로그램 이용해서 스팀 스트리밍으로 pc에서 폰으로 화면 전송한다음에 해봤는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다듬은 못하는 vr..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182.209 2018.07.13 11:29:26
숟가락 2018.07.13 11:30:02
oo 와 쩌네 이거보고 사왔다 기분이라도 내보게 방법좀 211.227 2018.07.13 11:49:28
dd ㄴ먼저 PC로 TriDef 3d 라는 프로그램 다운받고 핸드폰으로는 스팀 스트리밍 다운받으셈 124.60 2018.07.13 11:53:27
ㅇㅅ ... 저걸또왜사왘 1.246 2018.07.13 11:53:29
dd ㄴ 그다음에 TriDef 3d를 실행시켜서 게임패드 아이콘 클릭 그러면 창이뜨면서 거기에 vr쳇 폴더안에 있는 vr쳇 실행파일을 드래그 해서 넣고 설정해준뒤 실행 시키면 알아서 화면이 분활이됌 근데 시작하고나서 로딩이 좀 긴데 검은화면 뜬다고 안되는거 아니니까 기다리고 vr쳇이 정상적으로 들어가졌으면 스팀스트리밍 키고 vr껴서 하셈 124.60 2018.07.13 11:55:03
dd ㄴ 아 참고로 TriDef 앱으로 있는데 이거 하면 헤드트래킹도 가능 근데 이거 무료버전은 10분 밖에 안됌 124.60 2018.07.13 11:55:35
dd ㄴ 더 자세한건 인터넷 찾아보셈 124.60 2018.07.13 11:55:54
NAME_HORANG 해봤자 똑같지 않나요. 저도 한달전에 그렇게 해봤는데 별로였어요. 그닥 입체적으로 보이지않고요 2018.07.13 12:12:55
dd 전 입체적으로 보여서 괜찮긴한데 역시 화질은 나쁠수밖에 없더라고요 124.60 2018.07.13 12:18: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996 일반 블렌더 질문 있어요! 2 ㅇㅇ 70.48 2018-07-17 0
30995 일반 근데 월드 찾아서 어케감?? 3 애플치즈 2018-07-17 0
30994 일반 와 vr딱 2일안하니까 체력확떨엊ㅁ 1 애플치즈 2018-07-17 0
30993 일반 이거 왜이러는거? ㅇㄴㅇㄴ 221.141 2018-07-17 0
30992 일반 보드게임 테스트 이제부터 할까하는데 11 ㅇㅇ 221.164 2018-07-17 0
30991 일반 니들 재미난 월드 어캐 찾아댕김? 4 쉔가오랜 211.36 2018-07-17 1
30990 일반 메이드드래곤 나오는 방있더라 4 가사이_유노 2018-07-17 0
30989 일반 주말마다 방->거실 사람 많냐? 1 ㅇㅇ 175.196 2018-07-17 0
30988 일반 mr은 누우면 어떻게됨? 4 ㅇㄴㅇㄴ 221.141 2018-07-17 0
30987 일반 어제 mr질문했을때 11번가 링크 걸어준사람 질문좀... 4 ㅇㅇ 125.185 2018-07-17 0
30986 일반 이거 모델 써도되나 9 브린이 110.70 2018-07-17 0
30985 일반 춤추는 사람들은 발 안아픈가.. 6 치요키 2018-07-17 0
30984 일반 케모노 아바타 mmd모델 어디서구하는거야 1 사요 2018-07-17 0
30983 일반 i5-4690 오큘에 키넥트 달면 cpu 터질까 6 ㅇㅇ 182.209 2018-07-17 0
30982 일반 곰돌이 커엽 긴긴 2018-07-17 0
30981 일반 선생님들 이거 커미션 가능한가여 1 ㅇㅇ 175.223 2018-07-17 0
30980 일반 다이나믹 본 질문 하나만 봐줘라 2 AiryNyan. 2018-07-17 0
30979 일반 mr 정리하면 이거맞냐 4 ㅇㄴㅇㄴ 221.141 2018-07-17 0
30978 일반 더미아바타 소환해서 애니메이션 표현하는거 질문좀 3 라그네아 2018-07-17 0
30977 일반 바이브는 따로 폼 탈착 불가능한가요?? 3 ㅇㅇ 117.111 2018-07-17 0
30976 일반 LED 3개에 키넥트면 기존보다 얼마아 트래킹이 쩜? 3 ㅇㅇ 211.36 2018-07-17 0
30975 일반 vr챗 오전에 드가면 외국인이 대부분인거같음 4 사요 2018-07-17 0
30974 일반 에네루프 건전지 겁나오래감 2 하벤하이드 2018-07-17 0
30973 일반 MR 컨트롤러 12시간 사용했는데도 많이 남아있는거 같아. 1 ㅇㅇ 211.36 2018-07-17 0
30972 일반 질문 하나더 3 ReaTi 2018-07-17 0
30971 일반 나만 나보다 키 큰 여캐가 쓰담쓰담해주면 설레냐? 7 ㅇㅇ 39.118 2018-07-17 0
30970 일반 아바타 다리 흔드는거 까지 넣었어 8 라그네아 2018-07-17 2
30969 일반 오큘 소송 배상액 절반으로 깟네 13 하벤하이드 2018-07-17 0
30968 일반 캐릭터모델은 어디서 가져오는거? 2 ㅇㅇ 110.70 2018-07-17 0
30967 일반 요즘 핫한 씹덕캐 12 카디아. 2018-07-17 0
30966 일반 어제 이 두명 봤는데 넘 커여웟음 아루라테 2018-07-17 1
30965 일반 요즘 핫한 씹덕캐 추천 좀 7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17 0
30964 일반 오큘러스가 저작권 소송 걸렸던걸로 기억하거든 4 쉔가오랜 211.36 2018-07-17 1
30963 일반 대체 왜 다들 아조시 아조시 거려요??? 4 싸이킥유코 2018-07-17 0
30962 일반 스네마커 위치 정할때 모델링 키워서 위치 맞추고 스케일 줄여도 문제없지? 2 아루라테 2018-07-17 0
30961 일반 오큘러스 회사가 욕먹고 있는 이유가 머임? 3 ㅇㅇㅇ 218.233 2018-07-17 0
30960 일반 얘네들은 진짜 정상이아닌듯 12 ㅇㅇ 125.139 2018-07-17 0
30959 일반 비트세이버 하고싶은 흑우인데 2 ㅇㅇ 175.223 2018-07-17 0
30958 일반 오늘 g11봤음 4 ㅇㅇ 211.222 2018-07-17 0
30957 일반 델바이저 25만 판다 합체로보 2018-07-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