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 한국인 뭘 했길래 손절 당하냐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9621
  • 2018-07-13 08:47:38
  • 68.149
							

1.영어도 못하는 찐따들 이미지에서

2. 일본어 잘하는 찐따들 로 이미지 변했던데

2번 결코 좋은 의미 아님;; weaboo 새끼들 느낌 난다고 그러던데 뭔 짓을 한거냐

기타빌런 코리아 슈라인이랑 히로바 가보면 대충 알법함 2018.07.13 08:50:07
마요릭 weaboo가모임? 2018.07.13 08:51:12
mallin weaboo는 머야 - dc App 2018.07.13 08:55:10
mallin 쳐보니까 백과사전에서 친일로 나오네 ㅁㅊ - dc App 2018.07.13 08:56:00
빅젖사랑꾼 그럼 지들이 한국어 하던가 왜 지랄이래 2018.07.13 08:58:39
ㅁㄴㅇ 친일은 아니고 양놈들 사이에서 씹덕같은 뉘앙스로 통함 - dc App 39.7 2018.07.13 08:59:38
엘에르엘 와패니즈 아님? - dc App 2018.07.13 09:10:45
Poo_Your_Ass 난 외국인에게 손절당한게 아니라 같은 한국인에게 손절 당했다 2018.07.13 09:11:08
엘에르엘 나도 한국인한테 손절당함 - dc App 2018.07.13 09:19:25
ㄱㄱㄱ 애니메이션으로 일본어 배우고 오덕후 느낌으로 일본어 고집하는 사람이 많아서 그러리라 생각해본다.. 차라리 콩글리쉬를 하더라도 영어 쓰는 한국인들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 그러기엔 집합장소부터가 일본 맵이라 좀 어렵긴 하겠지.. 그냥 빨리 한국맵이나 고퀄로 나왔으면 하는 바램. 121.171 2018.07.13 10:56:28
ㄱㄱㄱ 그래도 굳이 그렇게 비하까지 하는 넘은.. 원래 삐딱한 넘으로 보임... 121.171 2018.07.13 10:57:09
xegns 그러니까 영어를 잘 하도록 하자 koreaboo 들. 220.124 2018.07.13 11:06: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896 일반 vr챗 ㅈ늅인데 역시 다른 사람이랑 대화할 땐 뫄이쪙 175.223 2018-07-19 0
31895 일반 키넥트 v2로 자신의 키보다 높아야지? 2 ㅇㅇ 211.36 2018-07-19 0
31894 일반 바다이쁜불꽃놀이월드랑 주사위굴려서나온주제로 대화하는방 이름이 뭐더라 1 서리눈늑대 2018-07-19 0
31893 일반 디시 광고 머임 2 싸이킥유코 2018-07-19 0
31892 일반 요즘 해커들을 못보는거같냐 6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19 1
31890 일반 [질문] 디시인끼리 중고거래할때 7 ㅇㅇ 115.22 2018-07-19 0
31889 일반 근데 진짜 신사랑 벚꽃맵에 찐따 많더라 12 1 59.31 2018-07-19 0
31888 일반 VRChat하면서 이빨닦는사람 개귀엽네 4 ㅇㅇ 182.222 2018-07-19 0
31887 일반 아바타에 기능 추가 성공했어요~ 8 ㅇㅇ 76.71 2018-07-19 3
31886 일반 오늘도 어김없이 2 휴학백수 2018-07-19 0
31885 일반 역시 그냥 9시반 체조는 하고 자야겠다 4 꼬마키` 2018-07-19 0
31883 일반 밑글 쓴 윾동인데 게임패드 싼거 사서 써도 됨? 2 ㅇㅇ 59.30 2018-07-19 0
31882 일반 다이소vr steam vr 연동시켜서 하는데 ㅋㅋ 3 ㅇㅇ 59.30 2018-07-19 0
31881 일반 좋은아침이네 날이 시원함 9 BLOCK_B 2018-07-19 0
31880 일반 풀 트래킹 잘되는 본 가진사람있음? ㅇㅇ 121.55 2018-07-19 0
31879 일반 아침점호는 6시30분, 6시30분에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ㅂ44 39.7 2018-07-19 0
31878 일반 해커돌2호 쓰면안되는줄알았는데 1 사토. 2018-07-19 0
31877 일반 저녁약속 있으니까 오늘 아침체조는 걸러야지 꼬마키` 2018-07-19 0
31875 일반 MMD월드 새로생긴곳에 춤추는거 있냐? 1 ㅇㅇ 223.62 2018-07-19 0
31874 일반 사람좀 빠진거같은데 아닌가?? 2 ㅇㅇ 121.172 2018-07-19 0
31873 일반 이 시간떄 너무 심심하다. 3 NAME_HORANG 2018-07-19 0
31872 일반 자러간다고 인사 받으면 기분이 어떠냐?? 6 ㅇㅇ 125.185 2018-07-19 0
31871 일반 유니티로 리깅 간단한 팁하나 알려주면 1 Gloryman 2018-07-19 1
31870 일반 다이소vr)스팀vr 구동까지 하고 vr은 성공했는데 8 ㅇㅇ 211.225 2018-07-19 0
31869 일반 mr은 슬리핑룸 침대에 묻히는거 노답? HecK 2018-07-19 0
31868 일반 묵언충은 춤이 답이다 1 AiryNyan. 2018-07-19 0
31867 일반 더워서 춤안춘지 3주째 4 신ldl 2018-07-19 0
31866 일반 이럿캐 이쁜데 왜 얼굴 대칭이 안맞는거지... 3 아루라테 2018-07-19 0
31865 일반 일본에도 배송대행지가 있나? 3 꼬마키` 2018-07-19 0
31864 일반 당장 저댄방가도 갤럼넘침 Luche 2018-07-19 0
31862 일반 커메 등록한애들아 불편한점 없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861 일반 풀트래킹이 정확히 뭐야?? 3 AiryNyan. 2018-07-19 0
31860 일반 진자 시발련들 왜캐 소식이 없냐 6 차캐여 175.193 2018-07-19 0
31859 일반 어제오늘 VRC 스샷 1 Luche 2018-07-19 1
31858 일반 오늘의 VRChat 하이라이트 4 기무대띠 2018-07-19 11
31857 일반 립모션 가능하면 사지마라 1 ㅇㅇ 114.205 2018-07-19 0
31856 일반 저댄 2시간반 연속댄스하거 느낀점 4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855 일반 인겜에 발소리 넣어주면 좋겠음 5 AiryNyan. 2018-07-19 0
31854 일반 오늘의 저스트 댄스 - 데스파시토 8 기무대띠 2018-07-19 11
31853 일반 화질 이정도로 만족해야겠따.. 4 딜런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