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HP MR 사용자 입니다.순간이동시 바닥 뚫리고 리스폰 현상 질문입니다.
글쓴이
아루아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9610
  • 2018-07-13 08:21:54
  • 121.184
							

안녕하세요. vrc 뉴비 HP MR 사용자 입니다.


요즘 공포맵이나 여러가지 맵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것인데...


빅 시스터나 다른 맵 이동 오브젝트 클릭시 허공에 소환되서 바닥을 뚫고 내려가더니...


리스폰 지역으로 돌아오는 버그가 발견되고 있습니다.


맵 처음들어가면 육체이탈하는것은 시스템에서 3D어쩌고?를 클릭하면 한번에 돌아오는것은 알고 있습니다만


대체 이 바닥이 뚫리면서 리스폰으로 돌아가는것의 해결 방법을 못찾겠습니다 ㅠㅠ ....


다른 VR사용자들은 아무런 문제 없다고 하시는데... 저만 이런듯하여 너무 답답해서 글을 남기네요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AVI 루밀리오 2018.07.13 08:24:20
아루아 루밀리오가..뭔가요? 121.184 2018.07.13 08:33:53
ㄴㄴㅅ 스틱이동쓰면 그리되던데 2018.07.13 08:54:40
Gloryman 그 스팀 베타 설정하고 거기안에 조이스틱 옵션 바꾼거 아님? 2018.07.13 09:10:46
Yuin 스틱이동 쓰지말구 패드이동하셔용 - dc App 2018.07.13 09:13:17
ㅇㅇ 스틱이동 땜에 그래용 스틱 쓰지마삼 저도 그래서 스틱 안써요, 3d어쩌구로 위치설정 다시해줘도 롤러코스터 같은거 타면 또 유체이탈함 121.178 2018.07.13 10:5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644 일반 수당 들어옴 9 Somangya 2018-07-31 0
35643 일반 원하는 스킨 만드는데 얼마나 드냐 4 ㅇㅇ 210.97 2018-07-31 0
35642 일반 요즘 vrc 친구 너무많음... 쉔가오랜 211.36 2018-07-31 0
35641 일반 슬슬 vrc거품빠지나? 4 ㅂ44 211.186 2018-07-31 0
35640 일반 아 근데 중고 거래 좀 불안한데 6 초보자아 2018-07-31 0
35639 일반 이거 병이냐 4 CHJ. 2018-07-31 1
35638 일반 아 체조 못갔다 1 Red.Coco 2018-07-31 0
35637 일반 마커를 아바타에 단 후 하는 일 2 ㅇㅇ 76.71 2018-07-31 1
35636 일반 이렇게 정신없는 중고거랜 처음이네 6 초보자아 2018-07-31 0
35635 일반 펭귄슈트입은 미코 월드어디있는지알아? 3 마요릭 2018-07-31 0
35634 일반 관절이 꼬이는건 어떻게하면 되나용 3 ㅇㅇ 125.137 2018-07-31 0
35633 일반 유니티 업로드를할려고하면 재생이되서 업로드가 안됨 ㅇㅇ 112.152 2018-07-31 0
35632 일반 9시 30분 체조시간 1 치요키 2018-07-31 1
35631 일반 오늘자 9시 아침점호 4 쉔가오랜 121.163 2018-07-31 0
35630 일반 아침체조 못감...... 1 FGDss 2018-07-31 0
35629 일반 아 저 바이브 풀셋사면 오딧세이뚝에 바이브 풀셋인데 3 애플치즈 2018-07-31 0
35628 일반 소란부시 리얼 안무였구나 2 엘에르엘 2018-07-31 0
35626 일반 트래커 팔사람 없냐 1 초보자아 2018-07-31 0
35620 일반 내일부터 휴가라 풀트래킹 해볼라 했는데 품절이라니 초보자아 2018-07-31 0
35619 일반 월드 2개 추천해볼께 10 A.ms 2018-07-31 20
35618 일반 금일 점호는 9:30 연병장#2313에서 있겠습니다 1 꼬마키` 2018-07-31 0
35617 일반 mr 질문이에요 3 1313213 112.140 2018-07-30 0
35616 일반 와 이번에 커미션 처음 맡겨봣는데 3 싸이킥유코 2018-07-30 0
35615 일반 트래커 입고 언제되료나 2 초보자아 2018-07-30 0
35613 일반 클레릭짱이랑 무슨우사ㅏ기 샀다 6 Shinbi 2018-07-30 0
35612 일반 키넥트 v2에 USB 컨트롤러 호환 맞춰둔 사람 있음? 2 ㅇㅇ 117.111 2018-07-30 0
35611 일반 아조시들 MR도 연결할때 모니터선 필요해요? 6 ㅇㅇ 39.7 2018-07-30 0
35610 일반 풀트래킹을 위해 다리길이를 줄였다 7 러프멜 2018-07-30 0
35608 일반 아직도 손못움직이는흑우? 스뚜삣 7 G군 2018-07-30 0
35607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인데말이지 6 Somangya 2018-07-30 0
35604 일반 9시 30분 점호는 함 가볼까 5 Somangya 2018-07-30 0
35602 일반 mr acer도대체 왜이러는거냐... 5 ㅇㅇ 211.248 2018-07-30 0
35601 일반 집치우고 출근준비 하느냐 아침체조 못했따 3 Shinbi 2018-07-30 0
35600 일반 스팀브이알 연동되는 저렴 헤드셋 찾긴찾았는데요 6 NAME_HORANG 2018-07-30 0
35599 일반 트래커는 보면 볼수록 놀란다 Somangya 2018-07-30 0
35598 일반 오늘 댄스방 업데이트 + 개방 안내 2 Luche 2018-07-30 2
35597 일반 언제부턴가 바이브 로딩화면에 뭔가 하얀게 떠잇더라 2 댕타 2018-07-30 0
35596 일반 체조 사람 너무많아.. 9 치요키 2018-07-30 0
35595 일반 바이브 스샷이 안찍히는데 머가문제지.. 1 ㅇㅇ 121.136 2018-07-30 0
35593 일반 풀트래킹 후기 2 ICECAP 2018-07-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