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사지말라는이유 간단하게 설명함
글쓴이
애플치즈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9572
  • 2018-07-13 05:30:13
							

컨트롤러가 저빨간구역 안에 들어가면 인식제대로못하고 손목팔존나꺾이거나 튀거나 이상한데로가있음
Gloryman 후방 인식하는 방법 있긴함 고개를 항상 처다봐 주면 됨 ㅋㅋㅋ 2018.07.13 05:31:21
ㅇㅇ 그게 전부면 괜찮은편인데 114.205 2018.07.13 05:31:48
NK08 앞도 180’ 인식하는거 아님 ー NTS 2018.07.13 05:34:09
Seolmyu 저게 헤드셋 센서 인식 범위에서 컨트롤러가 벗어나서 그러는거지? - dc App 2018.07.13 05:34:35
애플치즈 ㄴ 거긴 그나마 카메라 향해주면 어느정돈 커버됨 뒤뽁은 아예 불가능 2018.07.13 05:34:43
애플치즈 ㄴㄴ ㅇㅇ.. MR은 컨트롤러 위치인식을 카메라로 해서 카메라 시야 밖으로 벗어나면 위치는 없어지고 방향만생겨서 개지랄나는거 2018.07.13 05:35:18
Seolmyu mr들 센서 위치 보니까 저런 현상 자주 생길거같던데 - dc App 2018.07.13 05:36:38
저댄럼 베이스스테이션이 없어서 그럼 - dc App 2018.07.13 05:45:17
글긔 MR혐오를 멈춰주세요 2018.07.13 06:55: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094 일반 케모노프렌즈 회색늑대 MMD 있는사람 ㅠ 1 ㅇㅇ 49.164 2018-07-23 0
33093 일반 음 알았어 emp안만들께 4 Red.Coco 2018-07-23 0
33092 일반 바이브 6만9천엔에 주문했다 3 [천유] 2018-07-23 0
33091 일반 소리 말고 동영상 넣고 싶은데 어떤걸 추가해야 넣을수 잇음? 3 아루라테 2018-07-23 0
33090 일반 크큭 크크큭 3 NAME_HORANG 2018-07-23 0
33089 일반 혈소판 아바타월드 제보받는다 4 ㅇㅇ 125.181 2018-07-23 0
33088 일반 오디세이 50만원에 샀는데 잘산거임? 17 ㅇㅇㅇ 210.101 2018-07-23 0
33087 일반 바이브 vr할려면 모니터도 좋아야함? 3 ㅇㅇ 182.225 2018-07-23 0
33086 일반 VR할수록 체력이 저질이되어감 5 애플치즈 2018-07-23 0
33085 일반 VR챗 사양은 VR 연결 기준이죠? 7 ㅅㅎ 1.244 2018-07-23 0
33084 일반 유니티 늒네인데 3 ㅇㅇ 218.239 2018-07-23 0
33083 일반 월드 테스트하는데 땅에 못서는데 뭐가 문제냐 2 Luche 2018-07-23 0
33082 일반 저댄 뛰기전에 천조국의 맛을 조금만 맛봐야지 3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81 일반 엠알 사양 이정도면 브얄챗 돌아가겠지? 3 ㅇㅇ 203.226 2018-07-23 0
33080 일반 날씨도 더운대 춤추는분들 대단해 3 ㅇㅇ 39.7 2018-07-23 0
33079 일반 오늘은 양말신고 저댄뛰어볼까 3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78 일반 오큘 트래커 조합 트래커 등에달지말고 부랄밑에 달면 괜찮지않으려나 4 ㅇㅇ 182.210 2018-07-23 0
33076 일반 [설문] 갤럼들은 모핑 좋아하누? 16 모핑빌런Hans 2018-07-23 23
33075 일반 노트북 1050ti이여도 일단 되긴하겟지? 5 [천유] 2018-07-23 0
33074 일반 오큘 트래커다 질문받음 8 러프멜 2018-07-23 3
33072 일반 유니티로 이펙터 만져본적있음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3 0
33071 일반 90시간 찍고 모아본 홍보짤 14 Wolfs 2018-07-23 17
33070 일반 오전부터 월드에 카타나 고정시키고 손으로 당겨오는거 만들려고 벼루다가 1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69 일반 테러범으로 오해 하지 말아줘 10 Red.Coco 2018-07-23 0
33068 일반 마이크 안들리는버그 뭐가문제인지.. ㅇㅇ 124.60 2018-07-23 0
33067 일반 케모노 모델 갖고계신분 정말 부탁드립니다.. 9 레미 1.242 2018-07-23 0
33066 일반 얘들아 풀 모델 커미션 하는거 쫌만 존버해봐 12 카디아. 2018-07-23 1
33064 일반 커미션 빌런들이 다 죽었어 1 하피핏 2018-07-23 0
33063 일반 근데 VR모드로 음성쳇 어케하지 5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3 0
33062 일반 리지드바디랑 픽스드 조인트 이해좀 시켜줄사람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61 일반 오큘 베이스 트레커 이변태짓 14 ㅇㅅ 1.246 2018-07-23 0
33060 일반 컨트롤러 왔따 9 Rla시민 2018-07-23 1
33058 일반 emp만드는중인데 9 Red.Coco 2018-07-23 0
33055 일반 댄스방 개신남 6 Luche 2018-07-23 0
33054 일반 차렷충도 놀수있다!-Wing It편(맵소개,스압) 10 BLOCK_B 2018-07-23 17
33053 일반 동양맵한정)이겜은 영어보다 일어가 더 유용한 겜인듯 5 xKiD 2018-07-23 0
33052 일반 모델사이트에 다운받아서 적용하는거까지 강좌 해달라고 하려면 얼마정도면 될 4 ㅇㅇㅇ 175.223 2018-07-23 0
33051 일반 vr챗 오늘 첨하는데 왜 자꾸 왼쪽으로 빙빙 도는 버그가 있음? 2 ㅇㅇ 182.230 2018-07-23 0
33050 일반 토가아바타 이용하면서 이캐릭 F8 번 노래가 궁금하더라 2 Crss 222.118 2018-07-23 0
33049 일반 Mr찐도 360도 회전하고 싶다. 4 Gloryman 2018-07-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