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신사 이미지가 넘모 안조아...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953
  • 2018-05-15 00:41:30




난 신사가 되기위해 신사만가는 신사충인데

비매너는 잘 안보이던데...ㅠㅠ 신사애들 차캐양...

어제도 무언으로 놀다가 스토커쟝이랑도친해지고 같이놀던애들더 분위기좋아서

나도 보이스켜고 잼께놀앗는데ㅠ

신사조아연
ㅇㅇ 이상한애들 너무만아 노래틀고다니거나 이펙트 펑펑 터트리거나 - dc App 175.223 2018.05.15 00:42:06
ㅇㅇ 프레임 떨어지면 짜증남 ㄷㄷㄷ - dc App 175.223 2018.05.15 00:42:16
Shipgosu 좀 잇다보면 한두명쯤은 꼭 블록하게됨 2018.05.15 00:42:30
텐트리 렉 걸리는거만 안쓰면 진짜 고마울텐데;; 시끄럽기만 하면 블락이라도 쉽지ㅠ 2018.05.15 00:42:40
늒네챠 테러가너모만아 - 늒네에오 175.223 2018.05.15 00:43:36
김끄리 난 하루에 한두명 볼까말까인데....난보통 그 츠쿠요미? 나 손오공초사이언 같이맵범위 오라존나심하거나 초사이언임팩트존나시끄러운거나 그런애들잇으면 가서 조용하해달라하면 거의다해주던데 안해주면뭐 내가 블락해야지... 지금까지 브알챗하면서 뮤트블락 합쳐도 5번도안댐 .. 2018.05.15 00:45:31
늒네챠 난가만히잇는대 와서야짤날려서맨날팅겨 - 늒네에오 175.223 2018.05.15 00:46:50
러닝머신러닝 병맛애들보는게 소소한 꿀잼임 223.62 2018.05.15 01:02: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105 일반 그럼 마이크쓸대 입움직이는건 어케하는거애요???? 3 2018-06-25 0
23104 일반 부랄쳇용 견적 짜봣다 3 ㅇㅇ 223.39 2018-06-25 0
23103 일반 컴사양_진짜최종 14 애플치즈 2018-06-25 0
23102 일반 VRChat (기본 무료) 16 림크 2018-06-25 1
23101 일반 일본인 친구가 김치 맛본 경험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5 0
23100 일반 땅 파이는 이펙트 넣을수 있음? 2 ㅇㅇ 106.102 2018-06-25 0
23098 일반 보첸 하이톤 -> 로우톤 가능함? 1 ㅇㅇ 117.111 2018-06-25 0
23097 일반 하 씨발 .. 14 카디아. 2018-06-25 10
23096 일반 자고로 중궈 마인드는 와이파이 117.111 2018-06-25 0
23095 일반 오버안할거면 이러면됨?? 3 애플치즈 2018-06-25 0
23094 일반 오늘은 칼퇴하고 오큘설치한다 ㄹㅇ루 2 ㅇㅇ 223.62 2018-06-25 0
23093 일반 암드가 그렇게 vr에 좆구리다고해서... 17 애플치즈 2018-06-25 0
23092 일반 내컴 많이 딸리냐 3 아야세쨔응 2018-06-25 0
23091 일반 검,카타나 아바타 괜찮은 곳 아는사람??? 3 르위 2018-06-25 0
23090 일반 왼손 오른손 구분없이 손동작 넣는건 안되나? 큐리스 2018-06-25 0
23089 일반 아바타 다만들고 충격적인사실을 알아벌렷사요 7 2018-06-25 0
23088 일반 이렇게사면 호갱임??? 16 애플치즈 2018-06-25 0
23087 일반 배경파일 제작 가격은 얼마로 할까. 4 빠쓰 2018-06-25 0
23086 일반 손은 움직이는데 표정이 안바뀐다.. 도움! 9 ㅇㅇ 116.47 2018-06-25 0
23085 일반 사실 그래픽만 바꾸기 힘든이유가 2가진데 4 애플치즈 2018-06-25 0
23084 일반 지금사양과 변경할 사양이.. 10 애플치즈 2018-06-25 0
23083 일반 I7 1060 16G면 2 아델리펭귄 2018-06-25 0
23082 일반 오버라이드 루프 안되게 하는 방법 있음? 1 빠쓰 2018-06-25 0
23081 일반 이 월드는 초대해야 갈수있어?? 2 AtaGo 2018-06-25 0
23080 일반 내년에 컴 새로사고 바이브 3트래커 간다 ㅇㅇ 223.39 2018-06-25 0
23079 일반 67 1 늑대와향신료 2018-06-25 0
23078 일반 아 나도지금 컴터 새로살까 존나 고민중임 3 애플치즈 2018-06-25 0
23077 일반 카페가서 노트북으로 3 ㅇㅇ 223.39 2018-06-25 0
23076 일반 제이씨현은 재고를 왜 안들여오는거지 7 신ldl 2018-06-25 0
23075 일반 부랄챗 개좆 현질겜 6 ㅇㅇ 27.35 2018-06-25 0
23074 일반 보첸키고 저 여자애요 하고 진지하게 컨셉질만안하면.. 1 애플치즈 2018-06-25 0
23073 일반 대개 아바타 베이스로 쓰는것들이 3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5 0
23072 일반 미코 왕왕이랑 하울링 파일 어디가야 얻을수있어? 4 ㅇㅇ 175.223 2018-06-25 0
23071 일반 이거 제작 얼마임? 7 ㅇㅇ 117.111 2018-06-25 0
23070 일반 근데말이야 홋포는 왜 써도되는분위기지 4 꿀뚤 2018-06-25 0
23069 일반 커미션 가격 알려줄 갤럼구함 4 빠쓰 2018-06-25 0
23067 일반 보이스체인지 개인적인생각 4 G군 2018-06-25 0
23066 일반 안녕 반갑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5 2
23065 일반 근데 커미션 하고싶어도 얼마정도 받고 해야하는지 모름. 4 빠쓰 2018-06-25 0
23064 일반 이제알았는데 캐릭터 무릎굽히고있는거 왜그런거임? 7 강나다 116.46 2018-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