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묵언에 데탑유저도 잘만껴서 노는데...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1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9482
  • 2018-07-13 01:36:11
							

울 그룹원중에 묵언에 데탑인데도 들어와서 보이면 다들 반겨주고 쓰다듬어주고 챙겨주는 사람있는데...
말도하고 더하면 vr까지 있는데도 아싸처럼 행동하면 그건좀...

- dc official App
xx 근데 묵원 데탑은 은근 챙겨주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지 않나.... 물론 아바타는 귀여워야함. 183.96 2018.07.13 01:37:05
고로로상 2018.07.13 01:37:26
하벤하이드 아바타는 누구나 바꿀수있으니 그건 제외하자 일부러 막 이상한거 골라서 쓰는사람은 흠좀... - dc App 2018.07.13 01:37:54
BLOCK_B 그래? 구성원들이 다 부처님들인듯 2018.07.13 01:40:17
하벤하이드 우리가 묵언 비중이 70프로는 되서 그럴수도있을지도모르겠다 - dc App 2018.07.13 01:40:53
하벤하이드 풀트래킹비중 높고 거의 묵언에 보이스로이드 두세명에 일본인반 한국인 반 정도 느낌일랑가.. 주축이되는 일본스트리머가 포용력이 높아서 잘챙겨주다보니 묵언유저들이 모이는걸지도 모르겠다 - dc App 2018.07.13 01:43:12
ㅇㅇ 그게 사람임 펫임 211.33 2018.07.13 01:43:57
하벤하이드 뭐든 잘반응해주고 사소한거하나하나 캐치잘해주고 잘놀아줌 - dc App 2018.07.13 01:44:04
하벤하이드 ㄴㄴ 아예 아무것도안하고 마우스만 흔들어재끼는게 아니라 키보드로 감정표현은 확실히함 싫으면 싫다고 찡그리고 좋으면 좋다고 웃고 - dc App 2018.07.13 01:44:55
dd 챙겨주기전까진 표현하나 할수없는게 묵언이자나 항상 묵언이면 결국 상대방한테 챙겨주기만을 바라는건데 그건 쫌... 203.228 2018.07.13 01:52:57
하벤하이드 정말 원한다면 상대반 코앞에가서 마우스 미췬듯이 휘둘러서 나한테 관심가져라라고 어필이라도 해야지뭐 - dc App 2018.07.13 01:56:45
긴긴 개새끼도 감정표현은 할듯 2018.07.13 02:05:06
BLOCK_B 차렷묵언은나쁜놈맞음 넌나쁜놈임 2018.07.13 02:06:17
하벤하이드 난 vr묵언인데요 아조씨 - dc App 2018.07.13 02:10:35
BLOCK_B ? Aㅏ.. 2018.07.13 02:11: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207 일반 차렷충 4자리.. 8 후지모토리나 2018-07-20 0
32206 일반 너무 더워서 잠깻네 3 강나다 116.46 2018-07-20 0
32205 일반 모델링 외주 받슴니다 1 어흑마이갓 2018-07-20 0
32204 일반 오이오이 신입 바드라구~ 3 한대위 125.128 2018-07-20 0
32203 일반 새로운 보드게임 재밌었다 ㅇㅇ 221.164 2018-07-20 0
32202 일반 장난 한번쳤는데 8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01 일반 블랜더 armature 내용물 이름 같은데 6 메롬 2018-07-20 0
32200 일반 vrchat은 밤만 되면 더 재미 없어지는거 같아.. 맵 추천좀? 2 ㄱㄱㄱ 121.171 2018-07-20 0
32199 일반 약은 "그" 만 빠는게 아니었군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8 일반 개꿀잼 몰카 Luche 2018-07-20 0
32197 일반 집에 도착했다 ㅋㅋㅋㅋㅋ 6 suikaice 2018-07-20 2
32196 일반 희희 재밌다 1 디씨조아용 2018-07-20 0
32194 일반 오늘자 vrchat 4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2193 일반 오랜만에 신사 가면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2 일반 오늘도 즐거운 인생이였다 AiryNyan. 2018-07-20 0
32191 일반 난 마이크 못쓰는게 너무 서글픔 8 ㅇㅇ 39.7 2018-07-20 0
32190 일반 오목빌런이야 퇴근하고 오목맵에서 신나게 놀았어! 1 Juken 2018-07-20 2
32189 일반 풀트레킹 + 풀트레킹 = 2 아야세쨔응 2018-07-20 0
32188 일반 망고맛 2 림크 2018-07-20 0
32187 일반 이거왜이럼? ㅇㅇ 121.172 2018-07-20 0
32186 일반 키넥트 사고 싶다 6 NAME_HORANG 2018-07-20 0
32185 일반 추가러 차 식히는중 ㅋㅋ 8 suikaice 2018-07-20 0
32184 일반 브알상태로 3인칭어떻게봄? 1 ㅇㅇ 218.146 2018-07-20 0
32183 일반 이제 대구까지 내려왔다.. 2 suikaice 2018-07-20 0
32182 일반 차렷충 브린이 VR머신 고민중임 3 ㅇㅇ 121.160 2018-07-20 0
32181 일반 블랜더 허접 흑우좀 도와주세요 메롬 2018-07-20 0
32180 일반 뭐야 오큘 쓰는 사람? 2 오링. 2018-07-20 0
32179 일반 이거 칼 꺼낼순 있을것같음? 3 어흑마이갓 2018-07-20 0
32178 일반 나도 흑우트리 탔다. 1 ㅇㅇ 1.241 2018-07-20 0
32177 일반 묵언 차렷충에서 묵언 풀트래킹 VR 유저로 바뀌니 할맛난다 1 하피핏 2018-07-20 0
32176 일반 오랜만에 춤치나 출까했는데 3 신ldl 2018-07-20 0
32174 일반 새 아바타 그럭저럭 만족스럽당 2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173 일반 바이브 안되니까 답답하다 게럴드 2018-07-20 0
32172 일반 오늘의 VRChat 하이라이트 8 기무대띠 2018-07-20 17
32171 일반 안녕 하세요! ! 신입 이에요! ! 13 제네카린 2018-07-20 1
32170 일반 유사 곤 3 치요키 2018-07-20 0
32169 일반 공중 걷기 콜라이더 어케 넣어야됨? ㅇㅇ 61.72 2018-07-20 0
32166 일반 WindowsMR 절전모드 타이머 카운트 해제(?)하는 방법 포동포도 2018-07-20 15
32165 일반 묵언차렷충이 할수있는거 2 ㅇㅇ 112.184 2018-07-20 0
32164 일반 오늘도 친구를 한명도 몬만듬 7 아루라테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