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월드제작질문) 오브젝트의 로테이션을 변경하고싶은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9273
  • 2018-07-12 11:12:41
  • 221.164
							





어떻게하면 변경가능함??

xx ...? 그냥 변경하면 되잖아요? 트리거를 이용해서 돌리고 싶다는건가요? 183.96 2018.07.12 11:18:54
ㅇㅇ ㄴ 트리거로 OnEnable 상태일때 오브젝트의 로테이션을 돌리고싶음 221.164 2018.07.12 11:19:50
ㅇㅇ 처음에는 TeleportTo 로 하면 될줄알았는데 221.164 2018.07.12 11:20:13
xx 여전히 정확한 의미를 모르겠는데... Animator 쓰세여 183.96 2018.07.12 11:20:47
ㅇㅇ 여기다가 트랜스폼 넣으면 포지션은 바뀌는데 로테이션은 항상 월드 스페이스 기준으로 0 0 0에 맞춰서 강제로 바뀌어짐 221.164 2018.07.12 11:20:49
ㅇㅇ 애니메이터 쓰면 안되지않음? 221.164 2018.07.12 11:21:17
ㅇㅇ 애니메이터 쓰니깐 Idle 상태에서 221.164 2018.07.12 11:21:24
ㅇㅇ 트리거가 발동되었을때 AnimationTrigger 액션을 실행해줬었는데 그렇게하니깐 각도가 바뀌긴하는데 221.164 2018.07.12 11:22:04
ㅇㅇ 그 각도가 강제로 고정되어버려서 물리엔진이 제대로 적용이 안됬었음 221.164 2018.07.12 11:22:22
xx animator 컴포넌트를 기준으로 잡고 싶은 부위에다가 넣어야됨. 예를 들어 책상 위에서 연필이 빙글빙글 돌게 하고 싶다면, 책상에 하위로 연필을 넣고, 책상에다가 애니메이터를 넣은 다음에, 그 애니메이터에서 연필을 돌려줘야함. 183.96 2018.07.12 11:22:24
ㅇㅇ 각도를 바꾸고싶은 오브젝트가 고정된 물체가아니라 플레이어가 픽업으로 항상 움직여줘야하고 221.164 2018.07.12 11:23:16
xx 각도가 고정됐다는 건 마지막 애니메이션이 계속 재생되고 있다는 뜻 같은데, 그럼 Transition을 넣어서 해당 애니메이션 재생한 뒤에 idle로 돌아오게 해줘야됨. 183.96 2018.07.12 11:23:32
ㅇㅇ 보드게임에서 카드같은 존재라서 애니메이션 실행하면 각도가 고정되어버려서 어떻게 할수가없음 221.164 2018.07.12 11:23:37
ㅇㅇ 해당 애니메이션 재생한뒤에 Idle 상태로 돌아오면 다시 각도가 원래대로 돌아오지않음? 221.164 2018.07.12 11:23:58
xx 근데 TeleportTo로 하고, 스폰 위치에 해당되는 오브젝트 로테이션 돌려주면 되지 않나? 183.96 2018.07.12 11:24:24
xx 음 잠만 테스트해범 183.96 2018.07.12 11:24:54
ㅇㅇ TeleportTo 는 위치는 바뀌는데 로테이션은 월드좌표 기준으로 0,0,0에 강제로 맞춰짐 221.164 2018.07.12 11:26:31
ㅇㅇ 로컬좌표가 아니라 ㅇㅇ; 221.164 2018.07.12 11:26:32
xx 아 근데 animator 써서 각도 고정되는거 Loop time은 풀어준거임? 183.96 2018.07.12 11:39:06
xx 흠 ANIMATOR로 될 거 같은데 시간이 없어서 몰것다 복잡하게 짜봐 183.96 2018.07.12 11:58: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501 일반 버니합맵 공략좀부탁드립니다 3 소바야키 2018-07-21 0
32500 일반 저녁점호땐 뭐했음? 3 ㅇㅇ 211.246 2018-07-21 0
32499 일반 vr챗에서 쓰이는 미코 아바타같은거 누드버전 없습니까? 16 ㅁㄴㅇㄹ 175.211 2018-07-21 0
32497 일반 발도 준비동작.gif 14 어흑마이갓 2018-07-21 8
32496 일반 선 천장에 매다는 방법 추천좀 1 아야세쨔응 2018-07-21 0
32495 일반 앞으로는 아침체조나 가끔 가는 소심맨이 될거야 1 ㅇㅇ 220.93 2018-07-21 0
32494 일반 커미션 링크에 있는 친구들말야 3 ㅇㅇ 222.237 2018-07-21 0
32493 일반 블랜더에 3dmax의 버텍스 웰드 기능 어디있나요? 1 궁금이 2018-07-21 0
32492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 질문 1 뭐야 121.168 2018-07-21 0
32490 일반 님덜 핑 몇임? 2 ㅇㅇ 222.237 2018-07-21 0
32488 일반 미코 쉬불룐 언젠간 따먹는다 ㅇㅇ 2 Mutant 2018-07-21 1
32487 일반 왜 미코는 인기가 이렇게 많을까 5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1 0
32486 일반 다들 펭귄옷을 입자 8 치요키 2018-07-21 1
32484 일반 이거 강박증인가요? 1 Mutant 2018-07-21 0
32483 일반 다들 어떻게 오래할 수 있냐 2 ㅋㅋㅋ 124.53 2018-07-21 0
32481 일반 요즘 잘춘다고 칭찬받아서 방댕이흔들고 다니는데 1 기무대띠 2018-07-21 0
32478 일반 트래커 풀충 하면 5시간 가네 하피핏 2018-07-21 0
32477 일반 성님들 Not yet allowed publish 땜에 모델링이안되요 7 연희볼살보들보들 211.114 2018-07-21 0
32476 일반 레크레이션인줄알고 갔더니 CHJ. 2018-07-21 0
32475 일반 오늘도 즐거운 댄스였따... 1 치요키 2018-07-21 0
32474 일반 늒비 MR 손가락 자꾸 퍽유 날리는 이유가 뭐에요? 3 ㅇㅇ 1.224 2018-07-21 0
3247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하나만 쓰면 헤드셋 인식못하냐 3 qdcuser 182.216 2018-07-21 0
32472 일반 다른건 업로드 잘되는데 뭐지 Mutant 2018-07-21 0
32471 일반 움직이는 케장콘 있는놈있누? CHJ. 2018-07-21 0
32470 일반 밀리시타 모델링빼오고싶다 2 사토. 2018-07-21 0
32469 일반 신입 인사드립니다. 3 무르마 2018-07-21 0
32468 일반 커메 모델은 잘나오긴 하네 이쁘게 1 Red.Coco 2018-07-21 0
32467 일반 홀로그램 완장 적용했는데 안돌아가요..이유가 뭐죠 2 hello 175.200 2018-07-21 0
32466 일반 금일 저녘 점호는 10시. 10시에 연병장에서 실시하겠습니다. 7 상황병 114.204 2018-07-21 0
32465 일반 부랄쳇 안하는이유 2 ㅇㅇ 223.62 2018-07-21 0
32464 일반 더워디지겠는데 vr어케함 2 ㅁㅁ 211.36 2018-07-21 0
32463 일반 소고기 구워먹으러간다 5 아델리펭귄 2018-07-21 0
32462 일반 금일 저녘점호는 연병장, 연병장에서 실시하겠습니다. 2 상황경 39.7 2018-07-21 0
32461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 분???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1 0
32460 일반 허미..주말이라고 2 에스카노르 2018-07-21 1
32459 일반 이 월드 이름이나 이 아바타 있는곳 아는사람 없음? 3 ㅇㅇ 221.155 2018-07-21 0
32458 일반 흠 국뽕 다음에 장작 뭐엿죠. 8 NAME_HORANG 2018-07-21 0
32457 일반 모델링 외주 받슴니다 어흑마이갓 2018-07-21 0
32456 일반 찾음 ㄳ 5 asda 27.35 2018-07-21 1
32455 일반 과한 국뽕 = 병신 맞음 4 ㅇㅇ 220.93 2018-07-2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