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럼들은 일본어 1인칭 어떤거 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9190
  • 2018-07-12 08:12:27
  • 39.7
							

일본어 초심자라 무난하게 私 쓰는데

어느 날 다시 만나는데 날 여자라고 알고 있더라고..

남잔고 목소리 얇은 편이긴 한데 좀 충격이네

갤럼들은 1인칭 어떻게 부름? 自分?俺?僕?

ㅇㅇ 보쿠 114.205 2018.07.12 08:13:08
MANKALO 보쿠, 근데 가끔 씹덕본능 튀어나와서 오레라고 할 때 있음 2018.07.12 08:14:33
ㄴㄴㅅ 와타시 2018.07.12 08:16:08
엘에르엘 와타시 - dc App 2018.07.12 08:16:28
눈깔돌아간사람 와시 68.149 2018.07.12 08:16:51
눈깔돌아간사람 요오 68.149 2018.07.12 08:17:08
눈깔돌아간사람 지분 68.149 2018.07.12 08:17:19
ㅇㅇ 저는요 223.39 2018.07.12 08:17:24
새로운열쇠 보쿠 2018.07.12 08:18:40
ㅇㅇ 와타시쓰고 친해지면 보쿠 110.70 2018.07.12 08:19:11
눈깔돌아간사람 피코 68.149 2018.07.12 08:19:17
초보자아 오레 - dc App 2018.07.12 08:19:33
ㅇㅇ 엄청 다양하네 私제외하곤 僕가 좀 더 많으니까 써볼께 답변해준 갤럼들 ありがとうね。 39.7 2018.07.12 08:22:04
asdsad 윽씨발역겨워 121.166 2018.07.12 08:23:20
ㅇㅇ 씨발 아리가토네 토나온다 110.70 2018.07.12 08:25:20
ㅇㅇ 아리가토네 ㅋㅋㅋㅋ우웩 114.205 2018.07.12 08:30:52
mallin 처음보는분에게는 와타시 친해지면 오★레☆사★마 - dc App 2018.07.12 08:37:55
162cm 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07.12 08:46:07
ㅇㅇ 아니 씨발 무너 175.204 2018.07.12 08:47:35
10선비 우치 or 오레 2018.07.12 08:48:30
ㅇㅇ 오레사마 일본인 친구가 그렇게 하는거래서 썼는데 ㅅㅂ 아니더라 39.7 2018.07.12 09:03:56
[천유] 보쿠 僕쓰고 가끔 自分 - dc App 2018.07.12 09:19:45
ㅇㅇ 보쿠 와타시 218.146 2018.07.12 09:42:18
NAME_HORANG 아노네 호랑짱 소레 코와이요~~ 2018.07.12 10:00:52
렄히 그래 갤럼중에 자기자신 3인칭으로 부르는애는없나보네 211.52 2018.07.12 11:39: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556 일반 월드 트리거 만지다가 궁금한게 있어 6 ㅇㅇ 222.109 2018-07-16 0
30554 일반 아이트래킹이랑 입모션 넣으면 눈이랑 입이 흘러내리는데 2 히토리봇치 117.111 2018-07-16 0
30553 일반 디시에서 만들었던거 같은 미코캐릭터들은 저작권 안걸림? 5 ㅇㅇ 114.200 2018-07-16 0
30552 일반 파티클로 완장 만드는법 알아냇서 4 라그네아 2018-07-16 0
30551 일반 오늘 액세서리 재입고설은 Rla시민 2018-07-16 0
30550 일반 유니티/블렌더 쓸 줄 아는 갤럼들아 12 마리 2018-07-16 0
30549 일반 겜 존나열심히했네;;; 2 ㅇㅇ 175.122 2018-07-16 0
30547 일반 내일 바이브 오는데 컨셉 어케 잡아야 됨? 2 QdQ 125.182 2018-07-16 0
30546 일반 현 VR의 끝을 보고싶어서 바이브+트래커까지 갔는데 3 ㅇㅇㅇ 218.233 2018-07-16 0
30545 일반 좋은맘먹고 오큘터치 두개 팜 ㅂ44 211.186 2018-07-16 0
30544 일반 트래커 왔다! 게럴드 2018-07-16 0
30543 일반 바이브 트래커 아마존보다 싼곳없겠죠? ㅇㅇ 182.210 2018-07-16 0
30542 일반 부갤주랑 화해했다. 오해한게 있었음. 17 ㅇㅇ 221.155 2018-07-16 12
30541 일반 문어 mmd 모델 1 아델리펭귄 2018-07-16 1
30540 일반 낚시도 재밌네 6 ㅇㅇㅋ 14.42 2018-07-16 0
30539 일반 오큘터치 두개랑 센서한개랑 맞교환하면 누가 이득? 1 ㅂ44 211.186 2018-07-16 0
30537 일반 어제 신사에서 문어 아바타 봤는데 1 면요리좋아함 2018-07-16 0
30536 일반 97따리로 바이브 됨? 5 빅젖사랑꾼 2018-07-16 0
30535 일반 저댄뛰는칭구들 춤출때 좌우방향 어케함? 5 하벤하이드 2018-07-16 0
30534 일반 델mr 사신분있나요?? 어디서 사나요?? 8 ㅇㅇ 223.39 2018-07-16 0
30533 일반 Z170 세이버투스S 산 사람들이 승리자 아닐까 메롬 2018-07-16 0
30532 일반 스트리밍카메라만킨다고 동영상 녹화 안되는거지? 3 ㅇㅇ 211.106 2018-07-16 0
30531 일반 코옴퓨타 ㅁㅌㅊ? 8 메롬 2018-07-16 0
30530 일반 나는 아마 베이스 트래커 사기전에 먼저 해야할게 4 하벤하이드 2018-07-16 0
30529 일반 매터리얼 질문 5 ㅇㅇ 70.48 2018-07-16 0
30526 일반 vr못하니까 답답하다 1 Mutant 2018-07-16 0
30525 일반 안흥한갤 1 BLOCK_B 2018-07-16 0
30524 일반 바이브 입고알림어찌설정할수잇어 ? 1 selene 1.246 2018-07-16 0
30523 일반 키넥트 얼마함? 1 ㅇㅇ 211.36 2018-07-16 0
30522 일반 칼 제작중인데 잔상 질문 2 ㅇㅇㅇ 117.111 2018-07-16 0
30521 일반 혹시 케모노 일각 돌고래 아바타 잇는사람잇어? 12 Dochi 2018-07-16 0
30520 일반 저댄방에 이거 있음 좋겠다 Luche 2018-07-16 0
30519 일반 부갤주가 기회 준다는데 난 기 그회를 잡을수가 없어. 6 ㅇㅇ 211.53 2018-07-16 0
30518 일반 이정도 견적이면 바이브 프로 가능? 15 ㅇㅇ 61.74 2018-07-16 0
30517 일반 부갤주영상대회 혹시 퍼블릭은 아예 일절금지임? 2 마요릭 2018-07-16 0
30516 일반 그와중에 후원들어옴 4 MANKALO 2018-07-16 0
30515 일반 아바타의 발이 땅에 쳐박히는 사람 봐봐 (땅, 발, 땅속에) 5 BEll 2018-07-16 8
30514 일반 다이나믹본 그래프? 건드려본사람있음? 3 하벤하이드 2018-07-16 0
30513 일반 초갈 4 마리 2018-07-16 13
30512 일반 암만 생각해봐도 이 가격은 창렬이 맞다 7 Suice 115.22 2018-07-1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