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럼들은 일본어 1인칭 어떤거 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9190
  • 2018-07-12 08:12:27
  • 39.7
							

일본어 초심자라 무난하게 私 쓰는데

어느 날 다시 만나는데 날 여자라고 알고 있더라고..

남잔고 목소리 얇은 편이긴 한데 좀 충격이네

갤럼들은 1인칭 어떻게 부름? 自分?俺?僕?

ㅇㅇ 보쿠 114.205 2018.07.12 08:13:08
MANKALO 보쿠, 근데 가끔 씹덕본능 튀어나와서 오레라고 할 때 있음 2018.07.12 08:14:33
ㄴㄴㅅ 와타시 2018.07.12 08:16:08
엘에르엘 와타시 - dc App 2018.07.12 08:16:28
눈깔돌아간사람 와시 68.149 2018.07.12 08:16:51
눈깔돌아간사람 요오 68.149 2018.07.12 08:17:08
눈깔돌아간사람 지분 68.149 2018.07.12 08:17:19
ㅇㅇ 저는요 223.39 2018.07.12 08:17:24
새로운열쇠 보쿠 2018.07.12 08:18:40
ㅇㅇ 와타시쓰고 친해지면 보쿠 110.70 2018.07.12 08:19:11
눈깔돌아간사람 피코 68.149 2018.07.12 08:19:17
초보자아 오레 - dc App 2018.07.12 08:19:33
ㅇㅇ 엄청 다양하네 私제외하곤 僕가 좀 더 많으니까 써볼께 답변해준 갤럼들 ありがとうね。 39.7 2018.07.12 08:22:04
asdsad 윽씨발역겨워 121.166 2018.07.12 08:23:20
ㅇㅇ 씨발 아리가토네 토나온다 110.70 2018.07.12 08:25:20
ㅇㅇ 아리가토네 ㅋㅋㅋㅋ우웩 114.205 2018.07.12 08:30:52
mallin 처음보는분에게는 와타시 친해지면 오★레☆사★마 - dc App 2018.07.12 08:37:55
162cm 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07.12 08:46:07
ㅇㅇ 아니 씨발 무너 175.204 2018.07.12 08:47:35
10선비 우치 or 오레 2018.07.12 08:48:30
ㅇㅇ 오레사마 일본인 친구가 그렇게 하는거래서 썼는데 ㅅㅂ 아니더라 39.7 2018.07.12 09:03:56
[천유] 보쿠 僕쓰고 가끔 自分 - dc App 2018.07.12 09:19:45
ㅇㅇ 보쿠 와타시 218.146 2018.07.12 09:42:18
NAME_HORANG 아노네 호랑짱 소레 코와이요~~ 2018.07.12 10:00:52
렄히 그래 갤럼중에 자기자신 3인칭으로 부르는애는없나보네 211.52 2018.07.12 11:39: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077 일반 혹시 커미션제작자들중에서 방재씨 2018-07-29 0
35076 일반 htc 바이브 프로 팔려고 일부러 물량 안 늘린다는게 사실임? 3 ㅇㅇ 112.170 2018-07-29 0
35075 일반 댄스방 마지막 곡 업데이트 8 Luche 2018-07-29 2
35073 일반 컴퓨터 산건 좋은데 좆빡대가리라서 아직도 컴연결을못함 11 앵뽀뽀 2018-07-29 0
35072 일반 한국하면 떠오르는병신같은 장소는멀까 3 합체로보 2018-07-29 0
35071 일반 바이브 프로 풀킷 파라조.. 1 Ciao 2018-07-29 0
35070 일반 브알챗하다보니까 나만의 압타가 가지고싶긴하다 5 울테 2018-07-29 0
35069 일반 바이브랑 바이브 프로중 뭐 사야하냐 6 Ciao 2018-07-29 0
35067 일반 키넥트 v2 개조한 ㅅㅋ 때문에 살인충동 처음이닼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 222.233 2018-07-29 0
35066 일반 아까 머리 땅바닥에 떨어진 사람인데.. 빨간건 없앴는데 오류가 생겼음 ㅠ 치햐p 2018-07-29 0
35065 일반 외국 월드 테러범들 개많네; ㅇㅇ 112.151 2018-07-29 0
35064 일반 컴파일러 오류질문좀 3 ㅇㅇ 1.228 2018-07-29 0
35063 일반 그 오디오 넣을때 거리 조절이 되잖어? 1 Red.Coco 2018-07-29 0
35062 일반 모아봤다 - 153 ㅇㅇ 211.36 2018-07-29 0
35061 일반 트래커 업댓하고 뭔가 이상해진듯 5 하피핏 2018-07-29 0
35060 일반 유튶보면서 캐릭터에 이모션넣기 하고있는데 3 ㅇㅇ 14.36 2018-07-29 1
35059 일반 USB 3.0 기존선이 몇m부터 공급이 딸리냐? 9 ㅇㅇ 222.233 2018-07-29 0
35058 일반 그...계속질문드려서 죄송한데... 6 구다코구다오 2018-07-29 0
35057 일반 동계활동복 아바타나 소스 있는 사람?? 4 SenKaZe 2018-07-29 0
35055 일반 저댄방 씽크 어떻게 맞춤?? 4 AiryNyan. 2018-07-29 0
35054 일반 남산타워 온거시에오 8 NAME_HORANG 2018-07-29 0
35053 일반 이틀동안 아바타 만지던거 못쓰게 되니까 넘 허망함 4 아루라테 2018-07-29 0
35052 일반 USB 3.0 케이블 단자를 어떻게 분리함? ㅇㅇ 222.233 2018-07-29 0
35051 일반 바이브 무선킷 설치방법은 어제 잠깐 공홈에 올라왔다가 지금은 내려갔음 4 저댄조아 2018-07-29 0
35049 일반 아직도 스팀vr 스샷찍기 안되냐? 7 기무대띠 2018-07-29 0
35048 일반 바이브 무선 모듈 가격이랑 출시일 떳다 6 ㅇㅇㅇ 49.173 2018-07-29 0
35047 일반 만원으로 3일버텨야함 9 CHJ. 2018-07-29 1
35046 일반 님들아 컴 조립 문제가생겻어요 메인보드 고정시킬 나사가 안보임 2 앵뽀뽀 2018-07-29 0
35045 일반 다이소 vr 구데기냐 11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0
35044 일반 한국인이 개조한 키넥트 사지마라 1 ㅇㅇ 222.233 2018-07-29 0
35043 일반 머테리얼 설정중에 불투명하게 투과되서 보이게 해주는 설정 있음? 6 아루라테 2018-07-29 0
35042 일반 쇼타 미코 월드 없냐 4 초보자아 2018-07-29 0
35041 일반 야 이거 허리 트래커 조정 뭔가 이상한데 도움좀 5 초보자아 2018-07-29 0
35039 일반 김유식이 씨발 뭐냐!!!!!!!!!!!! 13 ㅇㅇ 59.23 2018-07-29 0
35038 일반 모델링이란건 어떻게 하는거야? 4 ㅇㅇ 220.93 2018-07-29 0
35037 일반 에어컨 모델링중 2 Luche 2018-07-29 0
35036 일반 시발 폴리곤 더 줄어야 하네 2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9 0
35035 일반 왜 머리가 왜 저기에 있는건데.... 6 치햐p 2018-07-29 0
35034 일반 형들 1060 3g vs 6g 차이가 있을까?? 9 ㅇㅇ 223.62 2018-07-29 0
35033 일반 바이브 끼고 물구나무서기 해밧는데 고글떨어지네 5 앵뽀뽀 2018-07-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