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럼들은 일본어 1인칭 어떤거 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9190
  • 2018-07-12 08:12:27
  • 39.7
							

일본어 초심자라 무난하게 私 쓰는데

어느 날 다시 만나는데 날 여자라고 알고 있더라고..

남잔고 목소리 얇은 편이긴 한데 좀 충격이네

갤럼들은 1인칭 어떻게 부름? 自分?俺?僕?

ㅇㅇ 보쿠 114.205 2018.07.12 08:13:08
MANKALO 보쿠, 근데 가끔 씹덕본능 튀어나와서 오레라고 할 때 있음 2018.07.12 08:14:33
ㄴㄴㅅ 와타시 2018.07.12 08:16:08
엘에르엘 와타시 - dc App 2018.07.12 08:16:28
눈깔돌아간사람 와시 68.149 2018.07.12 08:16:51
눈깔돌아간사람 요오 68.149 2018.07.12 08:17:08
눈깔돌아간사람 지분 68.149 2018.07.12 08:17:19
ㅇㅇ 저는요 223.39 2018.07.12 08:17:24
새로운열쇠 보쿠 2018.07.12 08:18:40
ㅇㅇ 와타시쓰고 친해지면 보쿠 110.70 2018.07.12 08:19:11
눈깔돌아간사람 피코 68.149 2018.07.12 08:19:17
초보자아 오레 - dc App 2018.07.12 08:19:33
ㅇㅇ 엄청 다양하네 私제외하곤 僕가 좀 더 많으니까 써볼께 답변해준 갤럼들 ありがとうね。 39.7 2018.07.12 08:22:04
asdsad 윽씨발역겨워 121.166 2018.07.12 08:23:20
ㅇㅇ 씨발 아리가토네 토나온다 110.70 2018.07.12 08:25:20
ㅇㅇ 아리가토네 ㅋㅋㅋㅋ우웩 114.205 2018.07.12 08:30:52
mallin 처음보는분에게는 와타시 친해지면 오★레☆사★마 - dc App 2018.07.12 08:37:55
162cm 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07.12 08:46:07
ㅇㅇ 아니 씨발 무너 175.204 2018.07.12 08:47:35
10선비 우치 or 오레 2018.07.12 08:48:30
ㅇㅇ 오레사마 일본인 친구가 그렇게 하는거래서 썼는데 ㅅㅂ 아니더라 39.7 2018.07.12 09:03:56
[천유] 보쿠 僕쓰고 가끔 自分 - dc App 2018.07.12 09:19:45
ㅇㅇ 보쿠 와타시 218.146 2018.07.12 09:42:18
NAME_HORANG 아노네 호랑짱 소레 코와이요~~ 2018.07.12 10:00:52
렄히 그래 갤럼중에 자기자신 3인칭으로 부르는애는없나보네 211.52 2018.07.12 11:39: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226 일반 손가락 하나하나 다 트랙킹 되는건 없낭.. 1 ㄱㄱㄱ 121.171 2018-07-15 0
30225 일반 아이씨 마작못햇다 2 BLOCK_B 2018-07-15 0
30224 일반 그 념글에있는대로 카드보드 스팀VR이랑 어캐 연동함? ㅇㄴㅇㄴ 58.228 2018-07-15 0
30223 일반 오큘 트래커 USB 연결 갯수 2 러프멜 2018-07-15 0
30222 일반 오큘 삿다! 2 어흑마이갓 2018-07-15 0
30221 일반 날 넘 더워서 진짜 아무것도 몬하겠네 3 아루라테 2018-07-15 0
30220 일반 차렷충 서럽다 2 ㅇㄴㅇㄴ 58.228 2018-07-15 0
30219 일반 얘들아 드디어 컨트롤러 짝 찾았다 11 ㅇㅇㅇㅇ 14.47 2018-07-15 13
30218 일반 행복해 1 꿀뚤 2018-07-15 0
30217 일반 언냐들 이거 스샷 왜이렇게 찍히지 4 그레모리 175.211 2018-07-15 0
30216 일반 이거 걍 근육통인가 4 Luche 2018-07-15 0
30215 일반 XMD 파일은 VMD로 못바꾸나 ㅇㅇ 218.157 2018-07-15 0
30214 일반 드디어... 다했다.. 4 게임가드改二 2018-07-15 1
30213 일반 더워서 현실에 못가겠다 1 Luche 2018-07-15 0
30212 일반 윈도우MR 풀 트래킹 됨? 2 ㅇㅇㅇ 121.159 2018-07-15 0
30211 일반 afk 아바타 만들었당 5 하벤하이드 2018-07-15 0
3021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풀충하면 몇시간씩 감? 2 ㅇㅇ 125.137 2018-07-15 0
30208 일반 베이스스테이션이랑 트래커 충전 질문 6 러프멜 2018-07-15 0
30206 일반 팬티사진 옮기는데 안보인다! 3 기무대띠 2018-07-15 0
30205 일반 브알챗겜하면 다른 나라 사람들 만나는 샘 1 NAME_HORANG 2018-07-15 1
30204 일반 바이브 쓰는 갤러들 평소에 헤드셋 꺼둠?? 9 치요키 2018-07-15 0
30203 일반 악 옥션에서 오큘러스 못내려서 다른곳에 못파네 2 Luche 2018-07-15 0
30202 일반 부갤주배 영상대회 같이할갤럼 있냐 5 ㅇㅇ 110.70 2018-07-15 1
30201 일반 다들 주말에 머하냐 18 Lydie 2018-07-15 0
30198 일반 한쪽눈만 깜빡이는건 어케없애 ㅇㅇ 211.248 2018-07-15 0
30197 일반 mmd dance 음악 많던 맵 어디갔는지 아는분 2 링고베리 220.117 2018-07-15 0
30196 일반 지금 손비는 커미션 하는애 있냐 8 Luche 2018-07-15 1
30195 일반 카메라 뒷통수에서 tps 게임처럼 따라오게 못함? 1 댕타 2018-07-15 0
3019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6 ㅇㅇ 175.223 2018-07-15 3
30192 일반 6시,9시 아침점호 (움짤) 9 ㅇㅇ 121.155 2018-07-15 11
30191 일반 브챗 입문자인대 너무 부담됮다 1 테일 2018-07-15 0
30190 일반 키넥트판다 3 러프멜 2018-07-15 0
30189 일반 말안하고 졸졸따라다녔더니 뉴비인줄알고 이것저것알려줌. 1 ㅇㅇ 61.72 2018-07-15 0
30188 일반 요즘다시 영어권 친구들이 늘고있어서 좋당 쉔가오랜 211.36 2018-07-15 0
30187 일반 MR 조이스틱 이동 좋은점 발견 1 ㅇㅇ 124.51 2018-07-15 0
30186 일반 첨하는데 뭔지 몰르겠음ㅎ 1 ㅇㅇ 211.202 2018-07-15 0
30185 일반 뒤늦은 아침점호 스샷. 2 고로로상 2018-07-15 1
30183 일반 근데 포탈 쉐이더 반대로도 가능? 긴긴 2018-07-15 0
30181 일반 땀흘리며 움직이지 못하는 미소녀에게 메챠쿠챠 X스하는 영상 5 ㅇㅇ 110.70 2018-07-15 12
30180 일반 자기 아바타 출처 어디서보는지 없지? 2 Heavron 2018-07-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