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신사가 알고보면 일베 저장소같은거임
글쓴이
합체로보
추천
1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9124
  • 2018-07-12 06:21:49
							

핵쟁이,데스건,선동,여왕벌,사칭 딴월드에선 보기좀힘든게 신사에는 넘치고넘쳐서 방전체가 가비따라하는 좆가비들로 가득찰때보면 신사는 리얼 어떤의미로 수용소다

신사는 사라지면안데 걔네들 딴데 다풀리면 답안나옴

음료 2018.07.12 06:22:18
MANKALO 흠... 듣고보니 콘 2018.07.12 06:24:38
ㄱㄱㄱ 개논리 오지고욜~ 내 지인들 다 매우 착한데. 전부 신사에서 만난 친구들이다. 121.171 2018.07.12 06:25:22
ㅇㅇ 일베나 나치에도 착한 애들은 있다 175.223 2018.07.12 06:26:31
ㄱㄱㄱ 나치야 국가 주도하에 상하복종 관계라 어쩔수 없이 끌려다닌 군인들이 많은거지만.. 일베는 모르겠네? 착한 일베가 있단 소린 첨들어보는 얘기다. 착한 살인자가 있다는 소리마냥 들리네 121.171 2018.07.12 06:27:49
게임가드改二 디씨에 착한놈들도 있다는 소리로 치환해도 개소리로들리는데. - dc App 2018.07.12 06:29:48
게임가드改二 니가 사귄 친구들은 어떨지 몰라도 슈라인에 있는놈들중에 병신이 많은것도 사실이다 - dc App 2018.07.12 06:30:14
게임가드改二 병신이 싫으면 다른데가면되지 왜 갤따위 오고있는지 이해가안가네 여긴 병신들 소굴인데 - dc App 2018.07.12 06:30:47
Poo_Your_Ass 2018.07.12 06:37:36
ㄱㄱㄱ 그렇군 여긴 병신 소굴이었군...; 121.171 2018.07.12 06:44:46
라비 병신소굴에서 이야기해봤자..제얼굴에 먹칠 220.78 2018.07.12 06:45:03
ㄱㄱㄱ 크하하하하하핫 121.171 2018.07.12 06:45:28
ㄱㄱㄱ 쉬파~쉬파~ ㅋㅋ 121.171 2018.07.12 06:45:47
MPL 아무말대잔치 2018.07.12 06:54:57
mallin 머단 - dc App 2018.07.12 07:04:58
L-dopa 본인 통베친구 착한애 봤음 2018.07.12 07:49:28
dd 착한 병신은 죽은 병신뿐이다 49.163 2018.07.12 09:04:44
ㅇㅇ 착한 일베충이 왜없어 착하다 나쁘다가 상대적인 개념인건데 빡대가리야 너 이과냐 ? 58.239 2018.07.12 12:22:59
ㅇㅇ 살인자 100명 모아놓으면 그중ㅇ에서 착한 살인자가 있겠지 등신색 ; 58.239 2018.07.12 12:23:26
dd ㄹㅇ 가비말투 십십극혐 221.159 2018.07.12 13:08:58
ㅇㅇ 솔직히 연예인이나 빨면서 아무생각없이 사는 일반 서민들보단 맨날 정치 이슈 접하게하는 일베에 세상에 대해 깨어있는 사람이 더 많을듯. 윤리적으로 어긋난 행동하는 사람이 섞여서 변질되었지만 - dc App 110.70 2018.07.12 13:49:31
ㅇㅇ 펙트) 일베 리즈시절 하루 순방문자가 100만명이었다 121.136 2018.07.12 22:56: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085 일반 오늘자 9시 아침점호 6 쉔가오랜 121.163 2018-07-26 0
34084 일반 어제 신나게 보빔하고 오늘 싱글벙글하면서 영상 옮겼는데 ㅇㅇ 211.246 2018-07-26 0
34083 일반 3DMAX로 아바타 만드는 사람 없냐 2 늉슝 121.183 2018-07-26 0
34082 일반 서버 터졌다 3 ㅇㅇ 221.164 2018-07-26 1
34081 일반 오큘이랑 키넥트랑 베이스스테이션 판다 8 Luche 2018-07-26 0
34080 일반 노브랜드 그래픽카드 출시!! 9 ㅇㅇ 210.104 2018-07-26 0
34079 일반 유니티 시작해보려는데.. 김나무 183.97 2018-07-26 0
34078 일반 음 별루같은데 8 Luche 2018-07-26 0
34077 일반 키넥트 개조된거 팔던 해외 사이트 주소 기억하시는분 계신가요 8 NAME_HORANG 2018-07-26 1
34076 일반 훼넥 보빔 취한다 6 아야세쨔응 2018-07-26 1
34075 일반 생각해보니 풀트래킹은 유사 TS아님? 6 아야세쨔응 2018-07-26 1
34074 일반 음 한국인은 유머코드를 모르겟다 2 Katoro 2018-07-26 0
34073 일반 flat lit toon lite 질문좀요 4 꿀뚤 2018-07-26 0
34072 일반 월드에 영상넣을때 유튜브만 되는줄 알앗는데 아니였던거임 2 MPL 2018-07-26 0
34071 일반 드디어 궁극의 컨셉을 생각 해냈다 2 아루라테 2018-07-26 0
34070 일반 오늘도 일용할 양식 감사합니다 7 mallin 2018-07-26 3
34069 일반 으윽.. 오늘도 귀찮아서 몬헌 3 메롬 2018-07-26 0
34068 일반 Usb연장케이블 편의점에서도 파나요? 7 ㅇㅇ 125.185 2018-07-26 0
34066 일반 백수 커미션 하는중임 8 빠쓰 2018-07-26 1
34065 일반 상대방 마이크 잘 안들리는거 어떻게 해야되나요 10 NAME_HORANG 2018-07-26 0
34064 일반 발에 트래커 고정은 이게 최곤듯 2 ㅇㅇㅇ 175.223 2018-07-26 0
34063 일반 파파고 번역기 음성으로 말하는 설정 알려줄사람? 하벤하이드 2018-07-26 0
34062 일반 브이알 샀는데 질문있음 1 ㅇㅇ 125.185 2018-07-26 0
34060 일반 공홈 오디오 스트랩 재고 들어왔네 Wooni 2018-07-26 0
34059 일반 후레쟝 만들어야하는데 3 메롬 2018-07-26 0
34058 일반 #64124 체조합디당 ㅇㅇ 211.36 2018-07-26 0
34057 일반 이럴수가... 2 휴학백수 2018-07-26 0
34056 일반 미코 어디 나오는 캐릭이야? 5 ㅋㅋㅋ 223.38 2018-07-26 0
34055 일반 mr에 이어폰 연결해서 마이크 어떻게 쓰는거임? 3 mallin 2018-07-26 0
34054 일반 미용실 시발 보통 몇시에 여냐? 6 꼬마키` 2018-07-26 0
34053 일반 미코 머가리만 두고 몸 이식할때 피부색 다른건 어떻게 함? 5 아루라테 2018-07-26 0
34052 일반 블렌더 실행하면 자꾸만 튕기는데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6 0
34051 일반 저어 오늘 머리잘라야해서 점호 불참이오 1 꼬마키` 2018-07-26 0
34050 일반 풀 트래커 일상 4 초견 2018-07-26 0
34048 일반 그건 어케하는거임.? 애플치즈 2018-07-25 0
34047 일반 체조후유증ㅋㅋ 2 ㅂ44 211.186 2018-07-25 0
34046 일반 트레커를 샀어요 1 ㅇㅇ 39.7 2018-07-25 0
34045 일반 다이소vr로 셀카 잘되니 ㅇㅇ 211.36 2018-07-25 0
34044 일반 앗 오늘은 스킬 업하는 날임 4 싸이킥유코 2018-07-25 0
34043 일반 바이브 이게 전부냐 구성물 2 ㅇㅇ 119.193 2018-07-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