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핵쟁이 커버하시던분 불쌍한분이시다
글쓴이
메모장
추천
11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9075
  • 2018-07-12 04:47:26
  • 223.39
							

괴롭히지말자..

논리가 배우신분이다

- dc official App
ㅇㅇ 저 논리라면 우리가 살인을해도 살인은 나쁜게 아니야 도구제작자가 나쁜것! 사용하는자를 나쁘다고 판단은 자기자신이 하는거시다 내가 살인을했어도 나는 착해 도구가! 도구제작자가 나쁜거시다 ! 121.184 2018.07.12 04:49:03
메모장 ㄴ 그만..3주만에 플탐 500시간 찍으신분이다 - dc App 223.39 2018.07.12 04:49:29
ㅇㅇ 플탐 500시간은 나쁜게 아니다 vrc가 vrc 개발자가 나쁜거시다 내가 500시간을 투자한건 나쁜게 아닌거시다 121.184 2018.07.12 04:50:29
MANKALO 3주만에 500시간이면 24X3X7= 504인데? 2018.07.12 04:50:43
메모장 영상보면 자기입으로 그렇게말하심 - dc App 223.39 2018.07.12 04:52:11
MANKALO 크... 3주동안 4시간만 주무신 정신력 쩌는 아조씨 무엇... 2018.07.12 04:52:59
ㅇㅇ 아~그러게 ~본인 마음~아닐까?~ 그런게 아닐까~ 판단은 자기가 해야하는거 아닐까~ 까~ 까~ 좆까 121.184 2018.07.12 04:53:16
ㅇㅇ 철학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학과에 농락당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8.141 2018.07.12 05:04:55
ㅇㅇ 아 배아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8.141 2018.07.12 05:05:07
춤만춰 그러니깐 괴롭히고 말고 판단은 자기가 해야하는거 아닐까? 2018.07.12 05:24:28
꼬마키` 이정도면 과학이다 2018.07.12 05:52:30
음료 2018.07.12 06:02:54
ㅇㅇ 그러니까 노 휴먼 맞지? 115.86 2018.07.12 06:07:41
면요리좋아함 2018.07.12 07:01:15
AtaGo ~까? 말투 진짜 오글거리네... 2018.07.12 08:28:47
CHJ. 시벌.. 맨날 마피아초대하던 사람이였는데 실망이네 - dc App 2018.07.13 22:25: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226 일반 근데 일본인들은 대체로 영어를 모르더라 5 1 59.31 2018-07-18 0
31225 일반 hp mr 소리가 들렸다 안들렸다 하는데 3 ㅇㅇ 112.152 2018-07-18 0
31224 일반 친구 만드는법 7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223 일반 요즘 인기 아바타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8 0
31222 일반 친추할때 친추해도되냐고 물어보는건 왜그래 4 신ldl 2018-07-18 0
31220 일반 하아.. 양녀들 너무 귀엽다 2 1 59.31 2018-07-18 0
31219 일반 친구없다는거 드립 아닌가 4 NAME_HORANG 2018-07-18 0
31218 일반 근데 갤롬 실존하긴함? 5 와쳐는레나다 2018-07-18 0
31217 일반 그러고보면 vrc 세계 존나 좁다... 12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216 일반 아침점호때 2 러프멜 2018-07-18 0
31215 일반 친구없 다갤에 찡찡거리는놈 = 씹인싸기만충 1 와쳐는레나다 2018-07-18 0
31214 일반 부랄챗 찐따 특징 5 ㅇㅇ 120.50 2018-07-18 0
31213 일반 늒네어제 엄청재밋엇어오 3 123 218.52 2018-07-18 0
31212 일반 바다에 사는 파리는? 3 공배기 2018-07-18 0
31211 일반 먼저 말 걸 용기가 없으면 1 ㅇㅇ 113.198 2018-07-18 0
31210 일반 갑자기 눈에 사륜안넣고싶음 6 꿀뚤 2018-07-18 0
31209 일반 msvr 사려는데 6 헤고룬쟈 2018-07-18 0
31206 일반 플탐465 이하는 뉴비임 1 Mutant 2018-07-18 0
31205 일반 아 mmd 맵없으니까 차렷충은 아바타테스트도못하겟네 1 강나다 116.46 2018-07-18 0
31204 일반 갤럼들 말믿으면 안되는 이유 12 BLOCK_B 2018-07-18 7
31203 일반 빨리 베이스스테이션 2.0좀 따로 팔았으면 좋겠다 1 신ldl 2018-07-18 0
31202 일반 핵쟁이 신고 더 확실하게 하는 방법 15 MANKALO 2018-07-18 25
31201 일반 표정 만들기 질문좀 [천유] 2018-07-18 0
31200 일반 근데 바이브 트래커로 성능 어느정도까지 가능함? 3 ㅇㅇ 211.36 2018-07-18 0
31199 일반 어제 이거 춤추던 갤럼 3 치요키 2018-07-18 1
31198 일반 미코랑 그거 하고싶다 5 Mutant 2018-07-18 0
31197 일반 인사하고 사진 같이찍자고하면 거의 응해주던데 1 suikaice 2018-07-18 0
31196 일반 미코가 그 왕왕 거리는 댕댕이임? 6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18 0
31195 일반 묵언VR의 마지막보루 5 Luche 2018-07-18 0
31194 일반 유동 뉴비도 아침점호 가도됨?? 9 dd 124.5 2018-07-18 0
31193 일반 친구 안느는 이유는 4 신ldl 2018-07-18 0
31192 일반 그냥 보자말자 친추거는새끼들은 거르면 되는데 1 Mutant 2018-07-18 0
31191 일반 이번에 풀 트래킹 맞추고 세팅까지 다 끝났는데 질문 몇개 있어! 1 ㅇㅇ 183.109 2018-07-18 0
31190 일반 너무 어이없어서 너네들 태도 좀 고쳐보려고 적어본다 ㅋㅋㅋㅋㅋ 13 ㅇㅇ 112.170 2018-07-18 8
31189 일반 자주놀던 지인이 요즘 잘 안들어옴 1 ㅇㅇ 223.62 2018-07-18 0
31188 일반 님들 방크기몇나옴 3 Mutant 2018-07-18 0
31187 일반 근데 먼저 자신있게 말걸어봐!이런글이 몇번이나 념글 갈정도면 5 ㅇㅇ 211.33 2018-07-18 0
31186 일반 스토커어플 너무조은거같음 2 ㅇㅇ 223.62 2018-07-18 0
31185 일반 꼭 바이브인감 흠.... 꿀뚤 2018-07-18 0
31184 일반 다이소 vr사봤다 1 BLOCK_B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