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내가 지금까지 갤 본거보면 오큘과 바이브
글쓴이
MANKALO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996
  • 2018-07-12 01:17:14
							

설치질문
오큘 바이브
했을 때 바이브는 그래! 고마워! 하고 바로 브알챗하러가는데 오큘은 이거 왜이래? 이거 왜안돼? 하면서 재질문하는 비율이 높았음.
무슨뜻이냐고?
바이브 사라고 ㅇㅇ
하벤하이드 편의성은 바이브씹압승인거같음 오큘쓰면서 최근에 느낀게ㅇㅇ 유저가 해야되는게많아... usb컨트롤러2~4개짜리 확장카드도 사야되고 - dc App 2018.07.12 01:19:43
하벤하이드 근데 바이브막대기는 아니다 이 앙마야 - dc App 2018.07.12 01:19:53
MANKALO 막대기가 머 어때서, 오큘보다 못하기야 하지만 너클콘 나오면 이제 다 옛이야기임 ㅅㅅ 2018.07.12 01:20:26
하벤하이드 너클콘은 미국갔어! 빼애애앵! - dc App 2018.07.12 01:20:41
5Sori 그냥 둘다사지말자... 2018.07.12 01:20:42
러닝머신러닝 2018.07.12 01:25:03
울테 난 안경충인데 오큘주문했는데 약간 걱정되긴함 오큘+렌즈가이드 할바에는 바이브가 비용면에서 오히려 나았을거같기도하고 2018.07.12 01:53:04
하벤하이드 안경은 오큘불편하다고하더라 - dc App 2018.07.12 02:21:49
Rain_rin 확실히 오큘은 아직도 가끔 트래킹영역 재설정하려하면 가끔 하드웨어 에러가.. 2018.07.12 02:40: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7613 일반 점호방 2일차인데 개잼잊ᆞㄴㅎ아 합체로보 2018-08-05 0
37612 일반 수욜날 배송시작했는데 4 Somangya 2018-08-05 1
37611 일반 슈샘 차이 사진찍어줄 차카니 있는가 4 WTFk 2018-08-05 0
37610 일반 이거만 하고 아바타 안만들어야지 3 ㅇㅇ 115.140 2018-08-05 0
37609 일반 어제자 VRC (용량많음) 2 ㅇㅇ 211.246 2018-08-05 1
37608 일반 오늘만 참으면 된다. 6 치요키 2018-08-05 0
37607 일반 오늘 아침점호는 9시 30분, 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ㅂ44 110.70 2018-08-05 0
37606 일반 어제자 부랄챗 ReaTi 2018-08-05 0
37605 일반 오늘 점호는 언제나와 같이 9:30분 맞제? 델피늄 2018-08-05 0
37604 일반 내가 어쩌다.. Somangya 2018-08-04 0
37603 일반 소울... 1 FGDss 2018-08-04 3
37602 일반 저댄방이 퍼블릭에서 내려갔읍니다... 7 Luche 2018-08-04 1
37601 일반 친구가 있나요? Why? 1 xegns 220.124 2018-08-04 0
37599 일반 피규어 다 버려버릴까... 14 옥뜨리 2018-08-04 0
37598 일반 나도 H방 가봤엇음 ㅋㅋ 4 댕타 2018-08-04 2
37597 일반 기본아바타쓰면 사람들이 무시하냐? 3 옥뜨리 2018-08-04 0
37596 일반 미안하지만 저댄방 업데이트로 잠시 내림 1 Luche 2018-08-04 0
37595 일반 블렌더 모델링 개어렵다 4 ㅇㅇ 115.140 2018-08-04 0
37594 일반 개인 룸 만들었당 1 Luche 2018-08-04 1
37593 일반 체조너무야해... 3 spill 221.146 2018-08-04 0
37592 일반 아니 지금 오랜만에 바이브쓰고 vr챗들어갔는데 버그걸렸어요. 6 Icos 121.158 2018-08-04 0
37591 일반 하체 다리트래킹의 가장 이상적인 위치는 발등이나 발목이자나 5 댕타 2018-08-04 0
37590 일반 Mr도 막 허리 구부러지고 그래? 3 ㅇㅇ 218.157 2018-08-04 0
37589 일반 오늘 6:30 아침점호는 1 으ㅡ음 2018-08-04 0
37588 일반 이건또 뭔 10 으ㅡ음 2018-08-04 0
37587 일반 여기가 가장 VR 기어 제일 많이 쓰는곳 같아서 질문함 7 Ravvit 2018-08-04 0
37586 일반 사투리 쓰면 사람들이 조아허냐? 2 ㅇㅇ 218.157 2018-08-04 0
37585 일반 의자 투명하게 하는방법 뭐임 2 jjang_ah 2018-08-04 0
37584 일반 님들 개 큰일낫어요 4 싸이킥유코 2018-08-04 0
37583 일반 모델링한거 날아감 3 Luche 2018-08-04 0
37582 일반 나도 묵언충 컨셉해볼까 2 ??(,,???,,)?? 2018-08-04 0
37581 일반 여어 양말 없에줘서 정말 고마워!! 3 SenKaZe 2018-08-04 0
37579 일반 mr추천좀 ㅠㅠㅠㅠㅠ 아는 분 16먼원에 샀다든데 더 싸게 가능할까ㅏ 11 무명 175.114 2018-08-04 0
37578 일반 vr할 정도크기의 방음부스 비쌀것 같은데 as109 2018-08-04 0
37577 일반 친구만들고 싶으면 아침체조 와라 10 ㅇㅇ 211.246 2018-08-04 0
37576 일반 친구 사귀기 좋은 맵 2 여동생구합니다 2018-08-04 0
37575 일반 방음부스 설치하고 싶다 1 as109 2018-08-04 0
37574 일반 브알챗 엄청 좁은것같음 as109 2018-08-04 0
37573 일반 이런건 무엇 5 ㅇㅇ 115.20 2018-08-04 0
37572 일반 kpop 가라오케 방 재미있네요. 6 타다할배 1.236 2018-08-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