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니들은 이런거 하지마라 ㅋㅋ
글쓴이
Luche
추천
7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873
  • 2018-07-11 15:46:07
							

베타테스트 좃망했다 ㅋㅋ
MANKALO 이래서 바이브 사라고 하는거임 2018.07.11 15:46:45
아델리펭귄 처음부터 바이브 사지는 - dc App 2018.07.11 15:46:58
Luche 살수가 있어야 사지 시불쟝 그래도 이번에 삿음 2018.07.11 15:47:05
Luche 일본이라 뭐 팔기도 힘들고 짜증나는데 어떻게든 팔아봐야겠다 2018.07.11 15:47:25
치요키 결국 작고좋은컨트롤러 + 트래커는 불가능이란건가.. 2018.07.11 15:47:40
아델리펭귄 옥션에 출품하면 팔릴려나 - dc App 2018.07.11 15:47:59
아델리펭귄 바이브 아키하바라에서 샀다는놈 보긴봤는데 - dc App 2018.07.11 15:48:39
하벤하이드 베이스스테이션 위치만 잘잡으면 갠츈하지않남? 2018.07.11 16:10:04
싸이킥유코 오딧세이 뚝배기까지 사서 혼종 끝판왕 ㄱ 2018.07.11 16:12:12
춤만춰 아조씨 개인적생각인데 허리쪽 트래커신호랑 컨트롤러신호랑 서로 간섭되는게 아닐까함 //아마 발쪽은 괜찮을듯싶음// 이게 소프트웨어쪽으로 보완가능한지는 모르겟지만 힘내 2018.07.11 16:23:14
Viver Driver4VR 쓰라니까... 오큘, 바이브 트래킹 연산 보정 기능 업데이트 된걸로 아는데 - dc App 2018.07.11 16:28:33
하벤하이드 소프트웨어로 해결가능할거같은데 허뮝 - dc App 2018.07.11 16:41:28
ㅇㅇ 걍 무브봉이나 사지 무슨 ㅋㅋㅋ 58.239 2018.07.12 12:26:47
깝나기 일본사는 갤럼한테 팔어 나도 일본삼 2018.07.12 15:26: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252 일반 The HUB 맵 어디감 2 닉네임없다네 2018-07-12 0
29251 일반 어제자 브알챗 댄스방춤춘것들 3 댕타 2018-07-12 0
29250 일반 원래 찐따쉑들 대인공포증 쩔어서 조용히 짜져있었는데 5 ㅇㅇ 114.205 2018-07-12 4
29249 일반 하아하아 MR 설치하고 이제 제대로 신세계에 들어간다 하악하악 ㅇㅇ 39.118 2018-07-12 0
29247 일반 찐따 오타쿠들 1 ㅇㅇ 223.38 2018-07-12 0
29245 일반 NHK시발놈들 와서 깼네 3 Luche 2018-07-12 0
29243 일반 유난히 한국인이 Where are you from? 하고 다니는 이유 5 ㅇㅇ 1.248 2018-07-12 0
29242 일반 가비컨셉에서 재밌는 포인트가 머임? 3 댕타 2018-07-12 0
29241 일반 mr 설레서 밤새고 이제 설치후 시작하는데 ㅇㅇ 39.118 2018-07-12 0
29240 일반 블렌더 본 어떻게 지우는거임? 1 mallin 2018-07-12 0
29238 일반 바이브 설치 2시간에가능? 9 ㅇㅇ 119.207 2018-07-12 0
29237 일반 일본어 호칭 너무 제각각이라 자기가 맘에 드는거 쓰는 게 젤 좋음 5 앵뽀뽀 2018-07-12 0
29236 일반 이모트1~8으로 항상 애니메이션 켜두기없음? 7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235 일반 근데 박제가 뭐냐 8 초보자아 2018-07-12 1
29233 일반 입모양 만들기 힘듬.. stellar 2018-07-12 1
29232 일반 영상맵 링크 모두가 사용가능하게 못만듬? 1 ㅇㅇ 61.72 2018-07-12 0
29231 일반 아씨발 오큘 리피터 사고 지랄해도 안된다 7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12 0
29230 일반 MR 컨트롤러 어떻게 끄냐 계속 반짝반짝거림... 4 ㅇㅇ 39.118 2018-07-12 0
29229 일반 가면 9 Lydie 2018-07-12 21
29228 일반 머플러 미코 너무좋다 Soran12 2018-07-12 0
29226 일반 그냥 리미터 하면안되냐 BLOCK_B 2018-07-12 0
29224 일반 이번 데스건 사건 요약.jpg ㅇㅇ 61.97 2018-07-12 3
29220 일반 MR 터치패드? 자꾸 표정쓰는데 어뜩하냐.. 손만 스쳐도 > <한다 5 ㅇㅇ 39.118 2018-07-12 0
29219 일반 애니 오타쿠 들이여 저좀 도와줘요 9 NAME_HORANG 2018-07-12 0
29217 일반 나도...트래커 있는데에...... Rla시민 2018-07-12 0
29216 일반 한국인 영어 쓸때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215 일반 ㄹㅇ 여고생이랑 친추 많이 하는법 초보자아 2018-07-12 0
29214 일반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 기다리는 갤럼들에게 추천 3 Yuin 2018-07-12 0
29213 일반 파이프라인매니저 어디 유니티에서 눌러야 나와? 주드래곤 2018-07-12 0
29212 일반 분명 같은단어고 같은말인데 이해가 안되는건 사고방식이 다른건가 1 mallin 2018-07-12 0
29210 일반 패턴을 바꾸기 위해서는 R-18딱지가 필요해 3 mallin 2018-07-12 0
29208 일반 아이트래킹 자기도 볼수 있음? 1 Gloryman 2018-07-12 0
29207 일반 헬멧 조아[GIF] 10 Rla시민 2018-07-12 14
29205 일반 갤패턴 변할려면 촉감지원하는장갑으로 1 합체로보 2018-07-12 0
29204 일반 오큘 베타 사용법좀.. 3 김나무 183.97 2018-07-12 0
29203 일반 일본은 착각하는게 있음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202 일반 갤 패턴 변하지가않네 5 ㅇㅇ 221.164 2018-07-12 0
29201 일반 유니티이오류 알려줄수잇는분 ARIA 1.246 2018-07-12 0
29200 일반 모모카 텍스처 다 그렸다 14 카랑카람 2018-07-12 4
29198 일반 ㄹㅋ ㅇㅇ 222.102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