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걍 오큘러스 팔아야겠다 십ㅋㅋ
글쓴이
Luche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848
  • 2018-07-11 14:45:32
							


일본사는놈들중에 살사람 있냐 ㅋㅋ
키넥트도 판다
카디아. 2018.07.11 14:47:39
포도초콜렛 결국 풀트래킹 종착점은 바이브인가... 2018.07.11 14:51:00
ㅇㅇ 키넥트쓰는 말랑카우잇노 59.152 2018.07.11 14:52:29
Viver 2018.07.11 14:57:24
ㅇㅇ 음머~ 61.255 2018.07.11 15:20:36
ㅇㅇ 솔깃한데 60.111 2018.07.11 15:20:50
ㅇㅇ 일본사는데 가격 얼마정도로 생각함? 60.111 2018.07.11 15:20:59
Luche 4만엔 2018.07.11 15:21:36
Luche 키넥트까지 5만엔 2018.07.11 15:21:46
ㅇㅇ 4만엔 더 모아서 바이브삼 60.111 2018.07.11 15:21:51
Luche 일본은 바이브 사기가 힘들어서 나도 걍 오큘삿던건데 흑 2018.07.11 15:23:08
ㅇㅇ 나도 아마존 계속 보고있는데 물량이 없다 시바 60.111 2018.07.11 15:23:45
ㅇㅇ 님 그나저나 도쿄쪽살면 vr체험한번 시켜주면 안됨? 60.111 2018.07.11 15:24:04
Luche 네리마 사는데 체험을 어캐시켜줌; VR체험관 가셈 비싸긴하겟지만 독자어트랙션임 2018.07.11 15:24:46
ㅇㅇ 네리마면 우리집에서 1시간거리네 60.111 2018.07.11 15:26:22
ㅇㅇ vr체험관 추천하는거 있습니까 60.111 2018.07.11 15:26:38
Luche 신주쿠꺼 2018.07.11 15:45: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507 일반 시야를 아래로 내리면 눈이 감기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 1 ㅇㅇ 112.152 2018-07-16 0
30506 일반 팬티깎는다 13 아델리펭귄 2018-07-16 0
30505 일반 이거뭐야 1 Luche 2018-07-16 0
30504 일반 개미 르위 2018-07-16 0
30503 일반 부갤주배영상대회 병신상후보 (수정) 10 BLOCK_B 2018-07-16 2
30502 일반 이야 찾아와서 고마워옄ㅋㅋㅋㅋㅋㅋㅋ Poo_Your_Ass 2018-07-16 0
30501 일반 트래커 결제 중에 큰 문제가 생겨버렸다.. 1 Suice 115.93 2018-07-16 0
30500 일반 친구 커미션 해준다 21 카디아. 2018-07-16 13
30499 일반 카와이무브쓰는 갤럼들아 11 ㅇㅇ 39.7 2018-07-16 0
30498 일반 흑흑 너무 더워 1 치요키 2018-07-16 0
30497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이동이 원래 텔포가 아니였어? 4 일레임 2018-07-16 0
30496 일반 근데 VR 너무 무거운거 아니냐 5 메롬 2018-07-16 0
30495 일반 풀트래킹 앉거나 자는용아니냐 2 림크 2018-07-16 0
30494 일반 외국애들이 자기맘에 들면 일단 친추부터 날리더라 1 하벤하이드 2018-07-16 0
30493 일반 오늘 날씨 미쳤잖어 ㅋㅋㅋ 3 메롬 2018-07-16 0
30492 일반 혼춤은 역시 저댄1이 짱인듯 4 Luche 2018-07-16 0
30491 일반 바이브 입고 되기전에 트래커 먼저 사도됨? 4 suice 115.22 2018-07-16 0
30490 일반 갸아아아아앍 4 Poo_Your_Ass 2018-07-16 1
30489 일반 풀트레킹 잼따 Khanzan 2018-07-16 0
30488 일반 혹시 몰라서 컴터 싹다 밀어버림 2 게럴드 2018-07-16 0
30487 일반 vrchat 질린다는 애들 특징 1 ㅇㅇ 221.155 2018-07-16 0
30486 일반 애니메이션 한 아바타에 여러개 넣는 강좌글 링크점 2 ㅇㅇ 168.126 2018-07-16 0
30485 일반 드디어 사진 찍기 성공 5 ㅇㅇㅋ 14.42 2018-07-16 0
30484 일반 이거 뚜껑에 달면 무선 가능한거같은데 5 ㅇㅇ 223.62 2018-07-16 0
30483 일반 사진기로 찍은 사진들은 다 어디로 가나요 2 ㅇㅇㅋ 14.42 2018-07-16 0
30482 일반 와 저댄 죽겠다 진짜ㅣ 2 일레임 2018-07-16 0
30481 일반 에어컨틀었음 5 Somangya 2018-07-16 0
30480 일반 VR챗 하는이유 3 신ldl 2018-07-16 0
30479 일반 아 VR챗 질린다;; 13 시란 2018-07-16 0
30478 일반 바이브 매물이 더럽게 없구만 3 하피핏 2018-07-16 0
30477 일반 커미션 어떻게 해? 5 마리 2018-07-16 0
30476 일반 본체 위치 옮기다가 dp케이블 박힘 4 mallin 2018-07-16 0
30475 일반 마이크 ui는 못없애는건가 5 ㅇㅇ 114.200 2018-07-16 0
30474 일반 풀트래킹 특징 . jpg 9 아야세쨔응 2018-07-16 0
30473 일반 에어컨틀고 앉아있으면 춥고 10 Luche 2018-07-16 1
30471 일반 아바타에 윤곽선 넣으니까 훨씬 낫다 2 메롬 2018-07-16 0
30470 일반 시발 부갤주 새끼 커미션 갑질 오지네 ㅋㅋㅋㅋ 37 ㅇㅇ 221.155 2018-07-16 25
30469 일반 이거 사는 흑우없지? 5 Suice 115.22 2018-07-16 0
30468 일반 영상대회? 그거 참여해보고싶은데 질문좀 4 ㅇㅇ 121.153 2018-07-16 0
30467 일반 프레젠테이션룸에 Somangya 2018-07-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