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걍 오큘러스 팔아야겠다 십ㅋㅋ
글쓴이
Luche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848
  • 2018-07-11 14:45:32
							


일본사는놈들중에 살사람 있냐 ㅋㅋ
키넥트도 판다
카디아. 2018.07.11 14:47:39
포도초콜렛 결국 풀트래킹 종착점은 바이브인가... 2018.07.11 14:51:00
ㅇㅇ 키넥트쓰는 말랑카우잇노 59.152 2018.07.11 14:52:29
Viver 2018.07.11 14:57:24
ㅇㅇ 음머~ 61.255 2018.07.11 15:20:36
ㅇㅇ 솔깃한데 60.111 2018.07.11 15:20:50
ㅇㅇ 일본사는데 가격 얼마정도로 생각함? 60.111 2018.07.11 15:20:59
Luche 4만엔 2018.07.11 15:21:36
Luche 키넥트까지 5만엔 2018.07.11 15:21:46
ㅇㅇ 4만엔 더 모아서 바이브삼 60.111 2018.07.11 15:21:51
Luche 일본은 바이브 사기가 힘들어서 나도 걍 오큘삿던건데 흑 2018.07.11 15:23:08
ㅇㅇ 나도 아마존 계속 보고있는데 물량이 없다 시바 60.111 2018.07.11 15:23:45
ㅇㅇ 님 그나저나 도쿄쪽살면 vr체험한번 시켜주면 안됨? 60.111 2018.07.11 15:24:04
Luche 네리마 사는데 체험을 어캐시켜줌; VR체험관 가셈 비싸긴하겟지만 독자어트랙션임 2018.07.11 15:24:46
ㅇㅇ 네리마면 우리집에서 1시간거리네 60.111 2018.07.11 15:26:22
ㅇㅇ vr체험관 추천하는거 있습니까 60.111 2018.07.11 15:26:38
Luche 신주쿠꺼 2018.07.11 15:45: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580 일반 이거 수정 가능한부분이냐 ??? 2 아야세쨔응 2018-07-27 0
34579 일반 아바타 한쪽 눈만 깜빡임. 2 망고야자 222.104 2018-07-27 0
34578 일반 계정삭제 ㅇㅇ 112.144 2018-07-27 0
34577 일반 윈도우 dsp판 사려고하는데 부품 하나라도 바꾸면 못쓰는거임???? 2 앵뽀뽀 2018-07-27 0
34576 일반 브알땜에 방에에어컨설치하게생김 2 울테 2018-07-27 0
34575 일반 본인 VR할때 쓰던 선풍기랑 배게 5 Rla시민 2018-07-27 0
34574 일반 아래 브금찾는친구야 1 ㅇㅇ 220.93 2018-07-27 0
34573 일반 스파인은 원래 웨이트 페인팅이 안잡힘? 6 아루라테 2018-07-27 0
34572 일반 월드 만들때 텍스트 cube에 어캐붙임? 2 Luche 2018-07-27 0
34571 일반 이거 왜이러냐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아야세쨔응 2018-07-27 0
34570 일반 저댄방 취객 3 포도초콜렛 2018-07-27 0
34568 일반 이거 브금 아는 사람 있음? 1 Amiya 2018-07-27 0
34567 일반 요즘 vr챗을 춤출려고 들어가고있네 3 치요키 2018-07-27 0
34566 일반 일본에서 컴퓨터 사 본 사람 도움졈 ;;;;;; 3 앵뽀뽀 2018-07-27 0
34565 일반 혼종트래커용 Space Calibrator 받는법 4 러프멜 2018-07-27 3
34564 일반 미치겠네 진짜... 1 Somangya 2018-07-27 0
34563 일반 이번주 아바타 교류회하나보네 JJY 2018-07-27 0
34562 일반 일본 사는 갤럼들 조심히 VR해 4 [천유] 2018-07-27 0
34561 일반 스페이스 캘리버레이터 관련인데 1 Somangya 2018-07-27 0
34560 일반 케모노모델인데 디스코드알림소리나는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사람? ㅇㅇ 182.209 2018-07-27 0
34558 일반 아바타 블락 해놓으면 아쉬운거 4 포도초콜렛 2018-07-27 0
34557 일반 춤추고 마시는 스트롱 펩시 4 치요키 2018-07-27 0
34556 일반 첨보는 댄스월드 초대받았는데 7 하벤하이드 2018-07-27 0
34555 일반 고인물님덜 블렌더질문점 ㅇㅇ 210.2 2018-07-27 0
34554 일반 스압) 너희라면 이정도 퀄리티인데 맡길래? 7 Narci 2018-07-27 2
34553 일반 이거 어떻게한는건지 알려주세요 ㅠㅠ 2 규소59 2018-07-27 0
34552 일반 아까 바이브 사기글쓴놈인데 8 selene 2018-07-27 0
34551 일반 우간다 전성기 3 ㅇㄴㅇㄴ 221.141 2018-07-27 0
34550 일반 비공 mmd 아바타 댄스방 갔음 4 ㅇㅇ 222.100 2018-07-27 0
34549 일반 퇴근하거 집으러 귀가중 쉔가오랜 211.36 2018-07-27 1
34548 일반 쉐이프키 있는모델 수정하는 꿀팁 있냐 긴긴 2018-07-27 0
34547 일반 의견을 수렴하여 우라버전을 만들겠읍니다 5 Luche 2018-07-27 1
34546 일반 오큘 바이브트래커 질문 8 Somangya 2018-07-27 0
34545 일반 바이브 산다니까 사기칠려는놈들이득실거리내 21 selene 2018-07-27 1
34544 일반 머리에 스네일마커 넣었어요 10 ㅇㅇ 76.71 2018-07-27 0
34543 일반 야호 행복하다 1 카디아. 2018-07-27 0
34542 일반 일단 형태만 만들어놨다 14 Luche 2018-07-27 2
34541 일반 사실 VR로 보드게임을 하려면 테탑시뮬레이터라는 선택지가 있다 1 ㅇㅇ 220.93 2018-07-27 0
34540 일반 키넥트를 샀는데 설정이안되네 2 다이소vr 124.60 2018-07-27 0
34538 일반 팔길이 문제 아바타제작단계에서 해결못하나? 포도초콜렛 2018-07-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