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최근 vrc 하면서 운동했더니
글쓴이
Wolfs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847
  • 2018-07-11 14:42:57
							


3D멀미라고 해야 하나.

현실에서 운동하는데 몸의 균형을 잡는게 뭔가 좀 이상하다.

귀 평형기관이 뭐랄까.. 미세한 멀미와 먹먹한 느낌으로

평형감각 설정이 이상해진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운동하는 사람들 중에 균형감각에 이질감 느끼는 사람 있냐?

뭔가 이상하단 말이지 .. 기분탓인가

- dc official App
꼬마키` 정상임 일단 시점부터가 다르고 풀트래킹아닌이상 대가리가 일정이상 안내려감 2018.07.11 14:44:11
ㅇㅇ 이거 백퍼 vr 상용화되면 사회적 문제 된다 39.118 2018.07.11 14:46:31
Wolfs 음;; - dc App 2018.07.11 14:48:38
춤만춰 아바타와 괴리감이 크면 그래요 2018.07.11 16:08:06
Wolfs 오.. 좋은 정보. 2018.07.11 16:34: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070 일반 이거 뭐가 문제인데 그러는거? 아야세쨔응 2018-07-12 0
29069 일반 분위기 전환 4 MANKALO 2018-07-12 1
29068 일반 시발 핵안썼다면서 아바타 어디서 가져왔는지는 결국 말 안했음? 1 ㅇㅇㅇ 220.126 2018-07-12 0
29067 일반 여자랑 대화하려고 달려들지 좀 마 애들아 6 ㅇㅇ 39.7 2018-07-12 0
29066 일반 아까 개논리 펼친놈 7 합체로보 2018-07-12 4
2906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판다 8 Luche 2018-07-12 0
29064 일반 아까 심증물증 어쩌고 핵옹호하던사람 어디감 ? 1 마-왕 2018-07-12 0
29063 일반 핵쟁이논리시발미쳐버린것 5 G군 2018-07-12 3
29062 일반 팩트:여고생 말투 신경쓰는건 한국인 뿐이다. 2 ㅇㅇ 121.139 2018-07-12 0
29060 일반 마작강의 또없음? 렄히 218.50 2018-07-12 0
29059 일반 병신같은 일들이 자꾸 터지는데 3 아야세쨔응 2018-07-12 2
29058 일반 override 자리좀 알려줘 5 ㅇㅇ 222.109 2018-07-12 0
29056 일반 또 불타는거 같은데 치요키 2018-07-12 0
29055 일반 배포안하고 원작이 내가 순수 창작하건며 어쩔껀데 눈팅핵쟁이 씨발아 4 합체로보 2018-07-12 2
29052 일반 미코버스터 어깨 캐논 레퍼런스 투표혀 3 합체로보 2018-07-12 1
29050 일반 나도이제 삼성 커브드 유저다 ㅎㅎ 3 그로자 2018-07-12 0
29049 일반 텍스쳐도 끝나따 ㄹㅍㅁ 211.252 2018-07-12 0
29048 일반 오큘 빠밤폼 쓰려면 개조 어떻게 해야해? 3 162cm 2018-07-12 0
29045 일반 일본 현역 여중고생 말투는 더심해 8 [천유] 2018-07-12 0
29044 일반 아바타 만들때 질문할게있어 ㅇㅇ 222.109 2018-07-12 0
29043 일반 FBX로 내보냇는데 안보이고 .. 오류뜨고 Eunhyang 1.246 2018-07-12 0
29042 일반 이 아바타 무슨 색으로 개조하는게 좋을까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2 0
29041 일반 흔들흔들 1 치요키 2018-07-12 0
29040 일반 웨이트 할당한거 지우는 방법,,,, 5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12 0
29039 일반 핵쟁이가 핵쟁이 디코방링크알려줘서 갓는데 씹소름임 9 MPL 2018-07-12 2
29038 일반 난 뚜따하는법을 잘모르겠음 ㅇㅇ 218.146 2018-07-12 0
29037 일반 트래커없이 풀트래킹 하는법 9 카디아. 2018-07-12 0
29036 일반 핵쟁이들 보면 존나 과학임 1 F유동닉 2018-07-12 0
29035 일반 브얄기기 4시간이상 끼니까 1 ㅇㅇ 211.226 2018-07-12 0
29034 일반 하다보니까 요령이 생기네 3 ㄹㅍㅁ 211.252 2018-07-12 0
29033 일반 이게 브얄챗갤이야 브얄핵갤이야 2 싸이킥유코 2018-07-12 0
29031 일반 형들 커미션함신청해볼려고한는대 3 ㅇㅇㅇ 221.158 2018-07-12 0
29030 일반 mr팔라카는데 뭔 오픈카톡? 고건 뭐냐 1 ㅁㅁ 39.7 2018-07-12 0
29029 일반 델mr 고글 왼쪽렌즈가 절반이 까맣게 출력됩니다 9 ㅇㅇ 58.234 2018-07-12 0
29028 일반 핵 관련 한마디 . txt 3 아야세쨔응 2018-07-12 0
29026 일반 미국음식 존나 기름진데 미국에 건강한 사람들 많은이유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025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차아! 2 NAME_HORANG 2018-07-12 0
29024 일반 해커와 해커를 옹호하는사람 박제함 19 MPL 2018-07-12 13
29023 일반 키넥트 높이 어느정도가 좋음?? 2 애플치즈 2018-07-12 0
29022 일반 트래커 써보니까 진짜 힘드네 5 궁금이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