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두우우번째 커미션 최종완료..
글쓴이
긴긴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767
  • 2018-07-11 09:47:42
							


아까 커미션 완료 글 올린 후에 저 제스쳐나 브이 할때만 손부분이 깨지는 문제가 생겨서 모델 다시 손보고.. 하는 김에 손 텍스쳐도 바꿔 달라 하셔서 피부 색이랑 손톱색도 수정!


최에종견적

모델수정+텍스쳐수정+다이나믹본+꼬리 흔들기 기타등등이 2만원!

싸다싸

CHJ. 급식여우 많이쓰네 - dc App 2018.07.11 09:49:04
1234 뭐야 너무 싸자너~ 더받아 119.192 2018.07.11 09:49:40
긴긴 최저시급도 안나온거 보면 더받아야 할거 같긴 한데..어느정도가 적당한지 몰라서 싸게 해버림 2018.07.11 09:55:02
ㅇㅇ 그정도면 열정페이급 아니냐? - dc App 210.126 2018.07.11 10:03:14
ITOAR ㅁㅊ 비쌀줄알고 생각도못하고있었는데 이정도면 2018.07.11 10:06:05
긴긴 ㄴ앞으론 1-2만정도는 더받으려고.. 너무 지친다 2018.07.11 10:11:37
ITOAR 한번 받아보고싶은데 얼마나걸림? 클라입장에서 준비해줘야할게 있음? 2018.07.11 10:13:02
긴긴 내가 할수 있는건 모델 짜집기랑 유니티 간단한거 정도라 베이스가 되는 모델 정도는 준비해 와야함 2018.07.11 10:16:46
ITOAR 그렇구만, 바로작업하긴 힘들테니 나중에 다시찾아오갯슴 ㄱㅅㄱㅅ 2018.07.11 10:18:26
긴긴 넹 기간은 보통 하루 이틀이면 함 2018.07.11 10:21:23
카디아. 나도 한번 신청 받아줄수있니 ? 따로 연락할 곳 있을까? 2018.07.11 10:28:58
긴긴 념글 커미션 링크에 오픈카톡 주소 있어 2018.07.11 10:37:32
카디아. ㅇㅋㅇㅋㅇㅋ 2018.07.11 11:05:25
1234 다른 커미션 받는 애들이 얼마나 받는지 좀 알아보고 가격 다시 책정하시는게 좋을듯 함니다 119.192 2018.07.11 11:41: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847 일반 나오면 좋을거같은 망할기능 4 애플치즈 2018-07-14 0
29846 일반 체조하면서 봣던 미코 5 치요키 2018-07-14 0
29845 일반 유니티 폴리곤 제한 물어보자.. 6 23234 121.168 2018-07-14 0
29844 일반 카와이무브 영상이필요해 신ldl 2018-07-14 0
29843 일반 컨트롤러 살짝 고장난거같다; 2 치요키 2018-07-14 0
29842 일반 이거 스맛폰으로 거울보는건 어캐함? 4 ㅇㅇ 210.2 2018-07-14 0
29840 일반 우주랑 블랙홀 소환하는 빌런 원리궁금하네 ㅇㅇㅇ 185.89 2018-07-14 0
29839 일반 동영상 녹화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함? 1 ㅇㅇ 211.106 2018-07-14 0
29838 일반 총체적 난국이였던 거래 사기사건 19 하피핏 2018-07-14 9
29836 일반 오타쿠는 친구가 없어 3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4 0
29835 일반 같은 아바타 업로드 질문 1 싸이킥유코 2018-07-14 0
29834 일반 뭐임?? 2 Rla시민 2018-07-14 0
29833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248 2018-07-14 0
29831 일반 vive에 키넥트는 연결안되나요? 2 ㅇㅇㅇ 110.70 2018-07-13 0
29830 일반 이 글 보고 친구 달라고 소원 빌면 1초만에 베프들 100명 생김 ㅇㅇ 112.170 2018-07-13 0
29829 일반 빨리 아무글이나 좀 써보셈 1 카디아. 2018-07-13 0
29828 일반 요즘은 브알씨 하려면 눈치 보여서 못하겠음 5 닝기링 58.122 2018-07-13 0
29827 일반 잠깐이지만 살짝 불탄거 좋았다 4 Rla시민 2018-07-13 0
29826 일반 글삭튀 추하죠? 꼬마키` 2018-07-13 1
29824 일반 풀트래킹할 돈 없으면 오큘사는게 나음? 3 ㅇㅇ 182.210 2018-07-13 0
29823 일반 역서 커미션 하는거 보니가 7 일레임 2018-07-13 0
29821 일반 그래픽카드 승부존 3 000 203.226 2018-07-13 0
29820 일반 유니티 모바일 안나오냐 2 CHJ. 2018-07-13 0
29819 일반 쒸익 쒸익 HTC 재입고 못기다리겠다 3 Rla시민 2018-07-13 1
29818 일반 갤럼한명 이옷 아바타 옷이너무 가지고싶다 6 ㅇㅇ 220.92 2018-07-13 0
29817 일반 ㅅㅂ 죄다 여자한테 비위 맞추는 그룹밖에 없네 노잼... 1 ㅇㅇ 39.7 2018-07-13 3
29816 일반 진짜 무릎이랑 팔꿈치에 트래커 달고싶다 .. 3 카디아. 2018-07-13 0
29815 일반 러시아 사람 왜 이리 많음? ㅇㅇ 112.170 2018-07-13 0
29814 일반 유명한 외국인 횽아의 바이브 프로 리뷰보고 안 사기로 결정함 9 ㅇㅇ 112.170 2018-07-13 0
29812 일반 병신같은 유니티 2 CHJ. 2018-07-13 0
29811 일반 친한친구랑 헤어지러간다.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13 4
29810 일반 무리해서 바이브 프로를 살까... 1 ㅇㅇ 175.223 2018-07-13 0
29808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아바타 정보 입력하는거 클릭이 안되는데 2 ㅇㅇ 60.145 2018-07-13 0
29807 일반 막 노래틀거나, 뭔가 효과있는거 이모트 쓸라면... 4 ㅇㅇ 211.229 2018-07-13 0
2980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6 ㅇㅇ 1.248 2018-07-13 0
29805 일반 내글 왜 1페이지로 올라왓지 댕타 2018-07-13 0
29804 일반 풀트래커 안 하려면 오큘 사라는거 개소리임? 1 ㅇㅇ 175.223 2018-07-13 0
29803 일반 입에서 뿅뿅 3 림크 2018-07-13 0
29802 일반 고닉이 말한대로 인거 같다. 1 ㅇㅇ 115.136 2018-07-13 0
29801 일반 시공 나선환! 6 티피 2018-07-1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