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좀 뜬금 없긴한데 ...너네 의자 뭐씀??
글쓴이
AtaGo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758
  • 2018-07-11 09:13:33
							

매형이 가구리폼하는데 소가죽의자 리폼한거 받긴했는데.... 통풍도 안되고 불편하기만해서...


시디즈 의자 눈여겨보고있는데 다른 괜찮은 의자 있나 싶어서 물어봄..


강나다 식탁의자에 방석 두개 깔아서 - dc App 117.111 2018.07.11 09:15:16
강나다 허리 부서질것같음 - dc App 117.111 2018.07.11 09:15:22
NAME_HORANG 대학교 강의실 가면 보이는 의자.. 허리 부서질것같음 2018.07.11 09:16:39
치요키 2만원짜리 흔한거 2018.07.11 09:17:14
아이리네 시디즈 쪽도 몸에 안맞는건 플라스틱 스레기 의자보다 구림 2018.07.11 09:19:12
아이리네 의자는 무조건 앉아보고 사길 2018.07.11 09:19:18
러닝머신러닝 10만원 게이밍 의자 2018.07.11 09:22:52
AtaGo ㄴ 시디즈 판매처있으면 가보고 앉아봐야겟네 고마워~ 2018.07.11 09:23:23
1234 시디즈 T50인가 30만원짤 메쉬의자 씀. 119.192 2018.07.11 09:47:08
1234 갠적으로 의자에 돈을 좀 써두는게 좋다고 생각함. 좀 비싸더라도 자기 허리에 맞는걸 쓰는게 좋은듯. 119.192 2018.07.11 09:49:06
oo 매장가서 앉아보고나서 사는것도 조아 14.50 2018.07.11 09:54:38
ㅇㅇㅇ 동서가구 12만원 짜리의자 다리 발판 나오고 뒤로 누울수있음 개추 117.111 2018.07.11 10:19:15
싸이킥유코 안씀 2018.07.11 10:32:19
울테 시디즈 t50쓰는데 그리 좋은지는모르겠음 요추지지대는 위치도그렇고 누르는느낌이 불편하고 팔걸이도 최대로올려도 약간 낮은거같음 난 여유만되면 에어론 가고싶음 2018.07.11 10:39:14
울테 그냥 퍼시스나 인노바드같은데가서 앉아보는게나을듯 t50이랑 t50air도 존나 극과극임 2018.07.11 10:40: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144 일반 아바타에 딸기따로넣어서요 2 ddd 223.62 2018-07-18 0
31143 일반 오널의 댄스 추천곡 2 Luche 2018-07-18 0
31142 일반 핀란드 애들 주된 대화주제 6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8 1
31141 일반 이거 인싸겜임? 14 16:00 2018-07-18 0
31140 일반 오큘러스 화질 좆같은거 어떻게 못함? 1 59.31 2018-07-18 0
31139 일반 북유럽애들 성격이 다 나른나른하네 1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8 0
31138 일반 아직도 립모션 손절못한 흑우 업제잉? 2 ㅇㅇ 223.39 2018-07-18 0
31137 일반 VR쳇에 재밌는 양녀들 왤케 많냐? 3 1 59.31 2018-07-18 0
31134 일반 퇴근까지 1시간 18분 7 하벤하이드 2018-07-18 0
31133 일반 즐거운 낚시 4 치요키 2018-07-18 1
31132 일반 브얄챗 하면서.. 삶에 변화 된것 4 Dochi 2018-07-18 2
31131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110.70 2018-07-18 2
31130 일반 바이브 가격 떨어질일 없냐 3 ㅇㅇ 117.111 2018-07-18 0
31129 일반 근데 인바이트온리 그건 어떻게 설정하냐 1 ㅇㅇ 114.200 2018-07-18 0
31128 일반 [영상대회]인바이트 온리가 너무 빡세다고 해서 룰 살짝 변경함 7 MANKALO 2018-07-18 0
31127 일반 우간다 자체도 싫은데 4 ㅇㅇ 203.228 2018-07-18 0
31126 일반 노트북 사양으로 vr 가능? 6 하약 2018-07-18 0
31125 일반 얼굴 애니메이션 왠지 될거같음 1 메롬 2018-07-18 0
31124 일반 새로운 아바타 만드는 중 입니다 10 마-왕 2018-07-18 2
31121 일반 배울게 너무 많다 1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120 일반 배가 아픈레후 Mutant 2018-07-18 0
31118 일반 모델링 커미션 준비중인데 질문있음 4 카랑카람 2018-07-18 0
31117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위치 계속 바꾼결과 . jpg 1 아야세쨔응 2018-07-18 0
31116 일반 평온한 낚시맵 1 Luche 2018-07-18 0
31115 일반 금일 아침체조는 9:35분에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꼬마키` 2018-07-18 0
31114 일반 신사 72384 8282 1 ㅇㅇ 114.200 2018-07-18 0
31113 일반 이거캐릭 마왕월드에 없던거같음 1 ㅇㅇ 110.70 2018-07-18 0
31112 일반 허리 날아가는 아조씨 2 중포 2018-07-17 0
31111 일반 키넥트 거꾸로 천장에 매달아도 인식 십가능? 3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17 1
31110 일반 이거 무슨캐릭임? 3 ㅇㅇ 175.223 2018-07-17 0
31109 일반 눈동자 효과 1 피치카토 2018-07-17 0
31108 일반 오늘 아침체조는 참피로 갈까 2 꼬마키` 2018-07-17 0
31106 일반 궁금한게 있는데 2 ㅇㅇ 175.196 2018-07-17 0
31105 일반 아침점호 덕분에 항상 일찍일어남 2 댕타 2018-07-17 0
31104 일반 오늘의 아침점호짤 2 포도초콜렛 2018-07-17 15
31103 일반 디시에 영상 올리면 그거 다른 사람들이 퍼다 나를 수 있냐? 3 ㅇㅇ 114.200 2018-07-17 0
31102 일반 오큘러스 하프 돔 나오면 각 좀 보다 질러야겠다 1 꼬마키` 2018-07-17 0
31101 일반 허리가 빠졌을때 고치는법 1 ㅇㅇ 175.223 2018-07-17 1
31100 일반 귀..귀여워.. 8 FGDss 222.96 2018-07-17 0
31099 일반 그래도 오늘 여섯시반 체조는 모든게 완벽했다 11 ㅇㅇ 175.223 2018-07-17 2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