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좀 뜬금 없긴한데 ...너네 의자 뭐씀??
글쓴이
AtaGo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758
  • 2018-07-11 09:13:33
							

매형이 가구리폼하는데 소가죽의자 리폼한거 받긴했는데.... 통풍도 안되고 불편하기만해서...


시디즈 의자 눈여겨보고있는데 다른 괜찮은 의자 있나 싶어서 물어봄..


강나다 식탁의자에 방석 두개 깔아서 - dc App 117.111 2018.07.11 09:15:16
강나다 허리 부서질것같음 - dc App 117.111 2018.07.11 09:15:22
NAME_HORANG 대학교 강의실 가면 보이는 의자.. 허리 부서질것같음 2018.07.11 09:16:39
치요키 2만원짜리 흔한거 2018.07.11 09:17:14
아이리네 시디즈 쪽도 몸에 안맞는건 플라스틱 스레기 의자보다 구림 2018.07.11 09:19:12
아이리네 의자는 무조건 앉아보고 사길 2018.07.11 09:19:18
러닝머신러닝 10만원 게이밍 의자 2018.07.11 09:22:52
AtaGo ㄴ 시디즈 판매처있으면 가보고 앉아봐야겟네 고마워~ 2018.07.11 09:23:23
1234 시디즈 T50인가 30만원짤 메쉬의자 씀. 119.192 2018.07.11 09:47:08
1234 갠적으로 의자에 돈을 좀 써두는게 좋다고 생각함. 좀 비싸더라도 자기 허리에 맞는걸 쓰는게 좋은듯. 119.192 2018.07.11 09:49:06
oo 매장가서 앉아보고나서 사는것도 조아 14.50 2018.07.11 09:54:38
ㅇㅇㅇ 동서가구 12만원 짜리의자 다리 발판 나오고 뒤로 누울수있음 개추 117.111 2018.07.11 10:19:15
싸이킥유코 안씀 2018.07.11 10:32:19
울테 시디즈 t50쓰는데 그리 좋은지는모르겠음 요추지지대는 위치도그렇고 누르는느낌이 불편하고 팔걸이도 최대로올려도 약간 낮은거같음 난 여유만되면 에어론 가고싶음 2018.07.11 10:39:14
울테 그냥 퍼시스나 인노바드같은데가서 앉아보는게나을듯 t50이랑 t50air도 존나 극과극임 2018.07.11 10:40: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299 일반 아우 늦잠잤네 17 BLOCK_B 2018-07-21 0
32298 일반 너의 다리를 파괴하는 댄스곡 6 Luche 2018-07-21 0
32297 일반 Mr이랑 에어팟이랑 링고베리 117.111 2018-07-21 0
32296 일반 오늘은 아침점호 빼먹엇당... 쉔가오랜 106.102 2018-07-21 0
32295 일반 오널의 댄스월드 추천곡 1 Luche 2018-07-21 1
32294 일반 아바타 소리질문 3 boogleboogle 2018-07-21 1
32293 일반 부알챗으로 뮤지컬 찍네 ㄷㄷ 2 ㅇㅇ 220.122 2018-07-21 0
32292 일반 풀 트래킹 질문 하나 해도되? 6 ㅇㅇ 210.183 2018-07-21 0
32291 일반 블랜더 처음 만져보는대 헬프! 1 ㅇㅁㄴㅇㅇㅁㄴㅇ 175.124 2018-07-21 0
32290 일반 블렌더 0에서부터 다시만들었다 5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289 일반 어제 춤춘 영상 3 Luche 2018-07-21 1
32288 일반 커미션 결과물같은건 어디서봄? 2 ㅇㅇ 222.119 2018-07-21 0
32287 일반 아기랑 엄마 개굿 1 아야세쨔응 2018-07-21 0
32286 일반 힘들더라도 아바타는 직접 만들면 더 재밋음 6 아루라테 2018-07-21 0
32285 일반 목부분이 고개만 숙이면 이상한데 어떻게 고쳐야되나요? 4 ㅇㅇ 125.185 2018-07-21 0
32284 일반 난 커미션맡긴거 만족함 1 Luche 2018-07-21 0
32283 일반 이번주는 VR챗 제대로 해보지도 못했어 2 ㅇㅇ 39.7 2018-07-21 0
32282 일반 커미션 후기 21 boogleboogle 2018-07-21 0
32281 일반 오늘도 친구를 만들러 가보고 싶다 아루라테 2018-07-21 0
32280 일반 이거 어떤곳에 문제가 있는 걸까요? 3 ㅇㅇ 76.71 2018-07-21 0
32277 일반 mr쓰면 원래 vrchat이랑 믹스드 리얼리티랑 프로그램 동시에 켜져? 링고베리 220.117 2018-07-21 0
32276 일반 AFK아바타 만드는 강좌같은건 없나 1 꼬마키` 2018-07-21 0
32275 일반 커메 버전 높으면 F8번 안되는것도 있음? 윙윙이 121.168 2018-07-21 0
32274 일반 바이브인데 이건 무슨 용도냐? 3 QdQ 125.182 2018-07-21 0
32273 일반 바이브 유저 VR챗 이동 및 손가락 제스쳐 1 Rla시민 2018-07-21 0
32271 일반 역시 그 맵엔 데스건이 많다 ㅇㅇㅋ 117.111 2018-07-21 0
32270 일반 이거 한번갔던 월드어디서 못보나 4 vip텐쇼 2018-07-21 0
32269 일반 정품추적자 근황 9 ㅇㅇ 211.246 2018-07-21 6
32268 일반 피방와서 븨알기계 빌려서 함 해볼라하는데 6 16:00 2018-07-21 0
32267 일반 일본인들은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여긴다는데 3 vip텐쇼 2018-07-21 0
32265 일반 블렌더에서 아이트래킹넣고 유니티 리그에서 눈알에 본들어가있으면 2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264 일반 어제 컴터튕긴다고 하시던 여자분 귀여웠음ㅋㅋ 5 vip텐쇼 2018-07-21 0
32263 일반 위치가 안맞는데 어떻게된건가요? ㅇㅇ 116.42 2018-07-21 0
32261 일반 하.... 먼 온지 1주일만에 vr기기 고장나지... 16 0000 49.168 2018-07-21 0
32260 일반 근데 데스건이 뭐냐 3 초보자아 2018-07-21 0
32259 일반 이 갤러리때문에 내 엠알이 안팔리잖아 5 초보자아 2018-07-21 0
32258 일반 근데 일본벚꽃맵을 왜'그'맵 이라고 하는거임요? 4 vip텐쇼 2018-07-21 0
32256 일반 아바타 옷 입힐때 1 핵냥이 112.161 2018-07-21 0
32255 일반 브린이 어제처음친구구함! 4 vip텐쇼 2018-07-21 0
32254 일반 요즘 가면라이더 말고 뭐 가 대세? 1 에스카노르 2018-07-2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