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인에게 한글을 가르치는데
글쓴이
[천유]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739
  • 2018-07-11 07:59:42
							

도대체 농음은 어케 발음 하는거라고 가르쳐야하지;
쌍자음말이야 ㅓ는 생각보다 쉽게하던데
ㄲㅉㄸㅃㅆ가 잘 안되더라

- dc official App
하벤하이드 애초에 없는발음이니... - dc App 2018.07.11 08:00:32
boogleboogle 그냥 받침 하나가리고 읽으라고함 난 그냥.. 2018.07.11 08:05:30
boogleboogle 특히 밝 않 이런거 존나 어려워하더라 확실히 ㅋㅋ 2018.07.11 08:06:07
boogleboogle 근데 나도 일본어 잘모르니 서로 알려주는게 잼남ㅋㅋ 2018.07.11 08:06:45
[천유] 밑받침 두개있는건 한국인도 잘 못읽는게 많은데 뭐.. - dc App 2018.07.11 08:06:48
라식 러시아어 알파벳 발음 읽어봐봐 발음 일본인된 기분 느낄 수 있음 - dc App 2018.07.11 08:55:52
ㅇㅇ 더블 컨서넌트는 그냥 베리 스트롱 악센트라고 알려주고 다른나라 언어 아는거 있으면 독일어나 어시아어나 에스파냐어나 뭐 그런데서 단어 빌려와서 예시로 알려주는 법이 좋던데 121.171 2018.07.11 09:51:39
ㅇㅇ 받침은 어려우니 중급으로 올라가면 알려주고 처음엔 안알려주는게 좋더라. 괜히 더 어렵게만 생각하고 난관에 봉착하니 포기하게 됨 121.171 2018.07.11 09:52:23
ㅇㅇ 발음하기 쉬운거만 골라서 떠먹여줘야 흥미를 느끼고 그나마 잘 따라옴. 자기가 한국어에 소질이 있다고 생각하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초급딱지 떼면 이젠 다음에 어려운 단계가... 쫣쮋쀍뺅~ 애얘와외왜워웨 만 알려줘도 뭐가 다른거냐고 ?????????????? 물음표만 찍어댈게 뻔한.. 알려줄수 있는거라곤 단음장음 악센트뿐.. 121.171 2018.07.11 09:56:37
ㅇㅇ 외국인 입장에서 보면 한국어 참 어려움 ㅋㅋㅋㅋㅋㅋ 121.171 2018.07.11 09:57: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349 일반 본인 브얄 진화 과정 4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348 일반 님덜 케모노 모델 모아논사람 없음? ;ㅅ; 4 dd 14.33 2018-07-18 0
31347 일반 안드로이드 VR 컨트롤러 파네 6 아델리펭귄 2018-07-18 0
31346 일반 세아?인가 하는 한국 버추얼 유튜버 5 MANKALO 2018-07-18 0
31344 일반 에어콘 없이 VR 가능? 6 ㅇㅇ 121.64 2018-07-18 0
31343 일반 브이알 진화과정 2 러프멜 2018-07-18 0
31342 일반 개빠른 다이소 vr 후기 20 BLOCK_B 2018-07-18 20
31341 일반 그럼 가면라이더가 싫겠냐ㅋㅋ 븅신새끼들 어디 월드든 가면 7 ㅇㅇ 223.39 2018-07-18 20
31340 일반 사람들이랑 공포맵 갈려했는데.. 1 치요키 2018-07-18 0
31339 일반 풀트래킹 바이브대가리 없어도 된다고결론났었나 5 애플치즈 2018-07-18 0
31338 일반 글고보니 VR챗에선 매주 일요일마다 진행하는 미사 같는거 없냐 8 검은연 2018-07-18 0
31337 일반 묵언 차렷친구의 장점 3 포도초콜렛 2018-07-18 0
31336 일반 근데 MR도 화질차이있음?? 7 애플치즈 2018-07-18 0
31335 일반 데스건 시발ㅋㅋ 2 ㅇㅇ 110.10 2018-07-18 0
31334 일반 집간다 다이소 vr사간다 1 BLOCK_B 2018-07-18 0
31333 일반 mr쓸때는 안구건조 없엇는데 오큘은 왤케심하지 ㅇㅇ 223.62 2018-07-18 0
31332 일반 근데 차렷 묵언으로 사람들하고 친해지는거 십가능임? 3 와쳐는레나다 2018-07-18 0
31331 일반 시비충 무료 커미션 해준다 6 메모장 223.33 2018-07-18 4
31330 일반 가면라이더가 재밌냐? 4 Mutant 2018-07-18 0
31328 일반 묵언차렷충도 손쉽게 주목을 끌고 친구할 사람을 구해 보자 1 ㅇㅇ 114.200 2018-07-18 0
31327 일반 아는분이 바이브를 사셨는데 3 ㅁㄴㅇㄹ 1.248 2018-07-18 0
31326 일반 노래방월드 다좋은데 음정조절안되서 2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325 일반 오늘도 저댄 열심히했다 dd 59.152 2018-07-18 0
31324 일반 친구커미션을 재칠 획기적인 사업이 떠올랐다 3 카디아. 2018-07-18 1
31323 일반 본인어재 인스타 해킹당해서 개쪽팔림 강나다 116.46 2018-07-18 0
31322 일반 바이브 입고문자 받을려고 02번호 차단 풀어놨더만;; suikaice 2018-07-18 0
31321 일반 다이소 브이알 아이폰도 되니?? 강나다 116.46 2018-07-18 0
31320 일반 손에 풍선 든 광대 아바타 만들고싶어요 2 ㅇㅇ 70.48 2018-07-18 0
31318 일반 념글보고 제스쳐에 춤 넣으려했는데 ㅇㅇ 125.181 2018-07-18 0
31317 일반 다이소 vr 앉기 서기는 어찌하는거임 2 퓨즈집속탄 2018-07-18 0
31316 일반 영어잘하는 애들 부러운데 5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315 일반 ?? 님들은 브알챗하면서 운 적 없음?? 나도 신사만 가면 12 ㅇㅇ 223.33 2018-07-18 22
31312 일반 난 현실멀미는 존니하는데 2 애플치즈 2018-07-18 0
31311 일반 홀로포트 옵션 풀고 하는게 더 편하지 않나 7 Luche 2018-07-18 0
31309 일반 (데이터 주의) 낚시맵에서 찍은 사진들 1 포도초콜렛 2018-07-18 1
31308 일반 버텍스 그룹 질문좀... dd 121.154 2018-07-18 0
31307 일반 커미션 입찰해가는 방은없겠지? 12 boogleboogle 2018-07-18 2
31306 일반 다이소 vr 왜이런거임 3 ㅇㄴㅇㄴ 221.141 2018-07-18 0
31305 일반 vr의 선구자 4 기타빌런 2018-07-18 0
31304 일반 트래커사서 가슴에 달고 아바타설정하면 바스트모핑 십가능? 5 ㅇㅇ 182.210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