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인에게 한글을 가르치는데
글쓴이
[천유]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739
  • 2018-07-11 07:59:42
							

도대체 농음은 어케 발음 하는거라고 가르쳐야하지;
쌍자음말이야 ㅓ는 생각보다 쉽게하던데
ㄲㅉㄸㅃㅆ가 잘 안되더라

- dc official App
하벤하이드 애초에 없는발음이니... - dc App 2018.07.11 08:00:32
boogleboogle 그냥 받침 하나가리고 읽으라고함 난 그냥.. 2018.07.11 08:05:30
boogleboogle 특히 밝 않 이런거 존나 어려워하더라 확실히 ㅋㅋ 2018.07.11 08:06:07
boogleboogle 근데 나도 일본어 잘모르니 서로 알려주는게 잼남ㅋㅋ 2018.07.11 08:06:45
[천유] 밑받침 두개있는건 한국인도 잘 못읽는게 많은데 뭐.. - dc App 2018.07.11 08:06:48
라식 러시아어 알파벳 발음 읽어봐봐 발음 일본인된 기분 느낄 수 있음 - dc App 2018.07.11 08:55:52
ㅇㅇ 더블 컨서넌트는 그냥 베리 스트롱 악센트라고 알려주고 다른나라 언어 아는거 있으면 독일어나 어시아어나 에스파냐어나 뭐 그런데서 단어 빌려와서 예시로 알려주는 법이 좋던데 121.171 2018.07.11 09:51:39
ㅇㅇ 받침은 어려우니 중급으로 올라가면 알려주고 처음엔 안알려주는게 좋더라. 괜히 더 어렵게만 생각하고 난관에 봉착하니 포기하게 됨 121.171 2018.07.11 09:52:23
ㅇㅇ 발음하기 쉬운거만 골라서 떠먹여줘야 흥미를 느끼고 그나마 잘 따라옴. 자기가 한국어에 소질이 있다고 생각하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초급딱지 떼면 이젠 다음에 어려운 단계가... 쫣쮋쀍뺅~ 애얘와외왜워웨 만 알려줘도 뭐가 다른거냐고 ?????????????? 물음표만 찍어댈게 뻔한.. 알려줄수 있는거라곤 단음장음 악센트뿐.. 121.171 2018.07.11 09:56:37
ㅇㅇ 외국인 입장에서 보면 한국어 참 어려움 ㅋㅋㅋㅋㅋㅋ 121.171 2018.07.11 09:57: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227 일반 공포맵 추천좁 2 한대위 223.62 2018-07-20 0
32226 일반 애니메이션 만드는 강좌는 따로 없지? Red.Coco 2018-07-20 0
32225 일반 유니티에서 바디 설정할때 none으로 뜸 6 ㅇㅇ 211.248 2018-07-20 0
32224 일반 애니메이션 넣기 참 좆같군 메롬 2018-07-20 0
32223 일반 9시반 아침체조는 있음 내가 할꺼임 4 꼬마키` 2018-07-20 1
32222 일반 유니티로 왔는데 눈 병신됬어 3 ㅇㅇ 211.248 2018-07-20 0
32221 일반 공구시반 체조는 있겠지? ㅇㅇ 220.93 2018-07-20 0
32218 일반 새벽 저댄방 후기 Wooni 2018-07-20 0
32217 일반 점호없냐 1 CHJ. 2018-07-20 0
32216 일반 오늘 아침점호는 아마 연병장 가면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15 일반 오늘 아침점호 특 3 ㅇㅇ 211.246 2018-07-20 0
32214 일반 마피아하고 마작구경하다가 밤새버렸다 ㅇㅇ 220.93 2018-07-20 0
32213 일반 오늘은 4 Rla시민 2018-07-20 0
32212 일반 여왕벌이라는게 어떤게 여왕벌이에요? 15 43234 112.187 2018-07-20 0
32210 일반 사진찍는맵다시생겼었네 사토. 2018-07-20 0
32209 일반 아바타 폴리곤 많아서 빌드안된다는데 해결법좀 3 서리눈늑대 2018-07-20 0
32208 일반 유니티 블랜더 벽에 가로 막혔다. NAME_HORANG 2018-07-20 0
32207 일반 차렷충 4자리.. 8 후지모토리나 2018-07-20 0
32206 일반 너무 더워서 잠깻네 3 강나다 116.46 2018-07-20 0
32205 일반 모델링 외주 받슴니다 1 어흑마이갓 2018-07-20 0
32204 일반 오이오이 신입 바드라구~ 3 한대위 125.128 2018-07-20 0
32203 일반 새로운 보드게임 재밌었다 ㅇㅇ 221.164 2018-07-20 0
32202 일반 장난 한번쳤는데 8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01 일반 블랜더 armature 내용물 이름 같은데 6 메롬 2018-07-20 0
32200 일반 vrchat은 밤만 되면 더 재미 없어지는거 같아.. 맵 추천좀? 2 ㄱㄱㄱ 121.171 2018-07-20 0
32199 일반 약은 "그" 만 빠는게 아니었군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8 일반 개꿀잼 몰카 Luche 2018-07-20 0
32197 일반 집에 도착했다 ㅋㅋㅋㅋㅋ 6 suikaice 2018-07-20 2
32196 일반 희희 재밌다 1 디씨조아용 2018-07-20 0
32194 일반 오늘자 vrchat 4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2193 일반 오랜만에 신사 가면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2 일반 오늘도 즐거운 인생이였다 AiryNyan. 2018-07-20 0
32191 일반 난 마이크 못쓰는게 너무 서글픔 8 ㅇㅇ 39.7 2018-07-20 0
32190 일반 오목빌런이야 퇴근하고 오목맵에서 신나게 놀았어! 1 Juken 2018-07-20 2
32189 일반 풀트레킹 + 풀트레킹 = 2 아야세쨔응 2018-07-20 0
32188 일반 망고맛 2 림크 2018-07-20 0
32187 일반 이거왜이럼? ㅇㅇ 121.172 2018-07-20 0
32186 일반 키넥트 사고 싶다 6 NAME_HORANG 2018-07-20 0
32185 일반 추가러 차 식히는중 ㅋㅋ 8 suikaice 2018-07-20 0
32184 일반 브알상태로 3인칭어떻게봄? 1 ㅇㅇ 218.146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