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도 이제 슬슬 브이알 현탐 오는가봐.
글쓴이
Dochi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734
  • 2018-07-11 07:38:14
							

플탐이 이제 500시간이
무려익어가는데
친구들과는 사이가 좋아지긴 커녕
다들 브탐 온건지 다들 잘안들어와..
좋아하는 일본인 친구도 잘 안들어오고
그러다보니 되게 어디에서 놀아야할지랑
뭘 해야할지 애매해진다...
이제는 켜놓고 유튜브 보면서
멍 때리는 시간이 길어지기만해..

- dc official App
치요키 새친구를 사겨보자 2018.07.11 07:38:35
Dochi ㄴ 그게 가장 좋다고 느끼긴하는데 내가 정에 너무 민감해서 괜히 미안해진다 ㅠ - dc App 2018.07.11 07:39:39
Dochi ㄴ 지금도 준나 많긴 한데 놀긴 노는데 이상한느낌이야 갑자기 놀던사람이 몇명업어져서 그런걸가 - dc App 2018.07.11 07:40:33
Mutant 몇주쉬다 해라 2018.07.11 07:41:14
마요릭 잼없으면쉬고와야지 허허 - dc App 2018.07.11 07:46:24
[천유] 쉬면서하자 - dc App 2018.07.11 07:52:56
ㅇㅇ 가끔씩 춤추러 오면됨 223.62 2018.07.11 08:24: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336 일반 작업중이던거 싸지르고감 16 Veniac 2018-07-12 28
29335 일반 이 우간다들은 대체 어디서 얻는거냐 2 ㅇㅇ 59.2 2018-07-12 0
29332 일반 SD유니티쨩 인형사이즈로 작게만들어서 넣었는데 뭔가 이상하다 ㅇㅇ 220.74 2018-07-12 1
29331 일반 ㅅㅂ우동이거 먼데 ㄷㄷㄷ ㅇㅇ 39.118 2018-07-12 0
29329 일반 MMD방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0선비 2018-07-12 11
29328 일반 유니티에서 커스텀 스크립트 제한이 뭐야? 1 ㅇㅇㅇ 49.173 2018-07-12 0
29327 일반 현실세계 들어가고싶다... 2 치요키 2018-07-12 0
29324 일반 차렷충으로 남들 춤추는거나 보고있다 3 Luche 2018-07-12 0
29323 일반 현실 접속도 못하고 너무 짜증난다 1 싸이킥유코 2018-07-12 0
29322 일반 낙서맨늒네야 짤그려줘서 고맙워 1 꼬마키` 2018-07-12 1
29321 일반 눈사이 거리재기 정확한거냐 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12 0
29320 일반 저댄방 우글우글 춤춘 영상 하벤하이드 2018-07-12 0
29319 일반 [호구대결] 트레커산지 4일째인데 아직도 못써봄 6 ㅇㅇ 110.70 2018-07-12 0
29317 일반 메일받으려면 3 무한tv 2018-07-12 0
29316 일반 VRChat 권장사양 어디서 봄?? 3 ㅇㅇ 115.22 2018-07-12 0
29315 일반 지금 터치패드로 이동하고 있는데 10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12 0
29314 일반 난 핵아님 ㅇㅇ 42.82 2018-07-12 0
29313 일반 얘도 핵임? 8 ㅇㅇ 211.217 2018-07-12 0
29311 일반 너클콘 출시하고 좀 지나면 손가락 다 움직이는 아바타 나오겠지? 10 김야기 2018-07-12 0
29310 일반 AS여부 진짜 중요함 4 ㅇㅇ 114.205 2018-07-12 0
29309 일반 님들 아바타 커미션 저거 자캐도 받음? 3 ㅇㅇ 60.145 2018-07-12 0
29307 일반 미코 헬월드 히든맵 1 BLOCK_B 2018-07-12 0
29306 일반 근데 브알챗 미코가 거의 공식수준 아바타인데 어쩌다 그리 된거냐? 1 김야기 2018-07-12 0
29305 일반 1060->1070 업글하기 VS MR->오큘 업글하기 9 ㅇㅇ 39.118 2018-07-12 0
29304 일반 뭐 포탈 열어서 들어오랬는데 못들어갔는데 이거 어케 들가냐 2 ㅇㅇ 39.118 2018-07-12 0
29303 일반 아바타 커미션같은건 얼마정도함? 2 사요 2018-07-12 0
29302 일반 인싸되는법 고가삼 ㅅㅅㅅ 1 와쳐는레나다 2018-07-12 0
2929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AS 가능한가 2 dd 118.37 2018-07-12 0
29298 일반 사물 모델링 연습 Luche 2018-07-12 0
29297 일반 퍼큐가 그렇게 웃김? 2 ㅇㅇ 39.118 2018-07-12 0
29294 일반 스팀계정인데 아바타 막 바꾸는거 4 하거 2018-07-12 0
29293 일반 존나멋진월드인건알겠는데 3 BLOCK_B 2018-07-12 1
29291 일반 차렷충 점점 없어져가니까 외로움 1 ㅇㄴㅇㄴ 58.126 2018-07-12 0
29290 일반 근데 나라 물어볼떄 우츄진데스로 답변하는거 왜 싫어하는거임? 4 ㅇㅇ 121.139 2018-07-12 1
29289 일반 이겜은 아바타 어쩔수없이 애니캐 해야되는건가 3 ㅇㄴㅇㄴ 58.126 2018-07-12 1
29287 일반 신사에 얼마나 찐따가 많길래 그럼? 7 ㅇㅇ 175.196 2018-07-12 0
29286 일반 바이브보다 오큘러스가 더 싸나?? 3 김화분 2018-07-12 0
29285 일반 히든아바타는 어디잇는겨 3 BLOCK_B 2018-07-12 0
29282 일반 애들아 트래커 사지마! 안돼 애들아! 2 ㅇㅇ 110.70 2018-07-12 0
29279 일반 애니메이션 추가했는데 후딜이 너무김 7 가사이_유노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