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목소리 좆같다고 머라하지마
글쓴이
ㅇㅇ
추천
12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662
  • 2018-07-11 03:23:46
  • 110.70
							

말하면 목소리 좆같다 그러고 묵언하면 묵언충이 채팅겜에서 뭐하냐 그러고 어쩌라는거야
날때부터 목소리가 그런걸 어떻게해

메모장 변조라도 쓰자 - dc App 223.39 2018.07.11 03:26:04
ㅇㅇ ㄴ 변조쓰면 또 변조쓴다고 뭐라함 39.7 2018.07.11 03:27:53
메모장 시발...너무하네 - dc App 223.39 2018.07.11 03:31:16
춤만춰 외적인 요소로 상대를 평가하는 사람들과 어울리지 않으면 됩니다///언제나 평화로운 댄스방으로 춤추러 가쟈 2018.07.11 03:34:34
NAME_HORANG 목소리 좃같은게 어떤목소리임 궁금 들어보고 싶다 2018.07.11 03:38:23
라식 변성기안온 쇼타 목소리까진 들어주는데 - dc App 2018.07.11 03:44:41
ㅇㅇ 우리가 미안해..콘 182.209 2018.07.11 03:44:50
꿀뚤 나도 브베같다고소리많이들어서 목소리연습중임 ㅠ 2018.07.11 03:45:46
Wolfs 가만 생각해보니.. 다른사람 보고 목소리 좆같으니 그냥 닥치라고 말할 정도 사람이면 어차피 대화 가치성이 떨어지는 사람이 아닐까? 애초에 배운 사람은 타인의 신체 특성을 가지고 비난하지 않음ㅇㅇ 목소리를 원치 않는 사람쪽이 블락하면 서로 좋을 것 같다. - dc App 2018.07.11 03:55:44
ㅇㅇ 그런사람은 조심히 피하는게 답인듯 116.38 2018.07.11 03:56:15
ㅇㅇ 자기 목소리 안좋아해서 묵언충하는사람 꽤 있더라 211.51 2018.07.11 04:00:17
ㅇㅇ 막상 듣는사람입장에선 별로 안거슬리는데 본인이느끼기엔 또 다른가봄 211.51 2018.07.11 04:00:46
ㅇㅇ 기껏 말하는사람 목소리갖고 뭐라고 욕하면 주눅들어서 영영 묵언해버리니 그러지말자.. 211.51 2018.07.11 04:05:33
ㅇㅇ 그런말 하는애하고 놀지마..나빳네 124.243 2018.07.11 04:12:22
ㅇㅇ 그러니 너도 묵언충을 하자 121.136 2018.07.11 04:14:50
ㄷㄷ 나도 내 목소리 맘에 안들어서 어지간하면 말 안함... 152.149 2018.07.11 04:58:32
sansam 목소리가 어떤지는 좆도 상관없음 근데 컨셉에 어울리지도 않고 좆또 재미도없는 눈치없는 찐따들이 존나게 많더라 예를들어 가비말투 - dc App 2018.07.11 05:00:41
ㅅㅎ 그런 사람은 뮤트하고 갖아 버리면 될듯.. - dc App 1.216 2018.07.11 06:27:23
면요리좋아함 그런 말 하는애랑은 놀지말자 - dc App 2018.07.11 07:30:31
ㅅㅎ vr/01/2018/07/11/vr/20180711164312_Vc_1010.m4a@^dc^@ 211.218 2018.07.11 07:43:41
히토리봇치 목소리 신기한 사람은 있는데 이상한 사람은 없다고 생각함 121.167 2018.07.11 23:01: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028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1 ㅇㅇ 222.107 2018-07-29 0
35027 일반 그 깃발들고 모자 쓴 로리들은 이름이 뭐냐 13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0
35026 일반 좋아 다잣다 기무대띠 2018-07-29 0
35025 일반 아 주말인데 친창아무조 읎서 10 BLOCK_B 2018-07-29 0
35024 일반 저댄프에 풋루즈가 없었어? Shinbi 2018-07-29 0
35023 일반 질문 5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9 0
35022 일반 아바타 월드 이거 아는 사람 있어?? ㅇㅇ 211.236 2018-07-29 0
35021 일반 아 ;; 잘못해서 글 삭제햇는데 방금 베이스스테이션 삼각대 글에 댓글 달 4 앵뽀뽀 2018-07-29 0
35020 일반 이 게임 다 좋은데 맘에 안 드는 점 4 ㅇㅇ 175.223 2018-07-29 3
35019 일반 미코 사운드 가지고싶네요. 7 HECHI 2018-07-29 2
35018 일반 유니티에서 viseme 설정에서 왜 쉐이프키들이 안보일까여 2 Raimiz 2018-07-29 0
35016 일반 블랜더 쉐이프키에 모델링 적용 되있는거 있는데 따로 분리 안해도 되려나 아루라테 2018-07-29 0
35015 일반 눈이 자꾸 고장남 3 애퍼쳐 2018-07-29 0
35014 일반 쉐이프키 가장 빠르게 살리는게 머가리 이식하는거네 아루라테 2018-07-29 0
35013 일반 mr가격 싸졌는데 국내가격 왜 창렬? 1 ㅇㅅㅇ 223.131 2018-07-29 0
35012 일반 갤럼들아 도와줘 오큘센서가 말을 안들음 8 ㅇㅇㅇㅇ 211.200 2018-07-29 0
35011 일반 존나 빈곤해지니 또라이되는것같다 7 CHJ. 2018-07-29 0
35010 일반 요즘 바이브 많이 팔리는 모양인데 1 포도초콜렛 2018-07-29 0
35009 일반 차렷은 진화된 유저다 4 합체로보 2018-07-29 0
35008 일반 부갤주님 폴리곤해제하는법 이담에 어케함요? 8 구다코구다오 2018-07-29 1
35007 일반 키크니까 빡치네 진짜 ㅡㅡ 4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7-29 1
35006 일반 htc 바이브 살까 하는데 연락하는게 낫겠지???? 10 ㅇㅇ 118.218 2018-07-29 0
3500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오류... 라임맛슬라임 14.43 2018-07-29 0
35004 일반 갤주 된 다음에는 커미션글 광고하는거 막던가 해야지. 6 MANKALO 2018-07-29 3
35003 일반 삼각대 사러갓는데 삼각대 못삿다.. 앵뽀뽀 2018-07-29 0
35002 일반 목까지올라오는 옷 연결하면 3 ㅇㅇ 211.248 2018-07-29 0
35001 일반 유니티에선 표정이 제대로 나오는데 게임에선 안나오는건 뭐가 문제일까.. 2 긴긴 2018-07-29 0
34999 일반 나 하고있다 커미션 없다 돈이 도움! 빠쓰 2018-07-29 0
34998 일반 driver4vr 지우고 kinectvr로 허리 설정은했는데 1 다이소vr 124.60 2018-07-29 0
34996 일반 외국애들 색깔개그에 빵터질때가 있음 4 러프멜 2018-07-29 0
34995 일반 별건 아니고 허브에서 있었던 일. 11 제네카린 2018-07-29 32
34994 일반 트래커 쓰니까 시야 위치 조절이 힘들어요 8 초보고양이 2018-07-29 1
34993 일반 ㅆ빨 mr 셋팅이 쉽다고? 5 ㅇㅇ 222.233 2018-07-29 0
34992 일반 으으 시ㅣ발 도대체 2 ㅇㅇ 221.164 2018-07-29 0
34991 일반 존나 극혐인 인간 개많네 ㅇㅇ 73.111 2018-07-29 0
34990 일반 햑쟁이 신고 어디서함 3 ㅇㅇ 175.223 2018-07-29 0
34989 일반 조금자고 아침체조 간다는게 6 치요키 2018-07-29 0
34987 일반 아니 MR 셋팅이 원래 이렇게 ㅈ망이었음? 8 ㅇㅇ 222.233 2018-07-29 0
34986 일반 도대체 키넥트이거 왜이러는걸까 10 다이소vr 124.60 2018-07-29 0
34985 일반 아바타 옷만 따로 바꿀 수 있냐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