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니네 가상과 현실 구분 확실히하냐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64
  • 2018-05-14 15:22:25
  • 211.36
							

진짜 가상현실구분못하는ㅅㄲ들때문에 좀 쪽팔리긴한데
본인은 약간 히키코모리 기질도 있고 아싸 기질도있음.
물론 그냥 아는친구끼리만 잘 이야기하는사이인데
저 니혼아조씨하고 놀면서 알게된게 애니 보면서 약간 공부된게 보이더라.히라가나로 써주시는데 그게 읽힘.뭔뜻인지도 알게되고 ㅇㅇ
저 아조씨하고 친해지면 함 만나보고싶긴한데
저 아저씨도 히키기질이있어서 만나면 뭔가 에바일거같음 ㄹㅇ

말로는 일본어 잘한다고 막 일본가는데
가면 할수있는건 사실상 일상회화까지라는게 문제임 ㅇㅇ...
한자부문에서부턴 완전히 꽉막히더라 ㅜㅜ

본인이 1월에 여행가면서 일본트짹분 만나면서 알게된사실임

긴글 읽어줘서 ㄱㅅ 그럼 이만 급싂츙이라 주말에 아조씨랑 같이놀고싶다 ㅜㅜ

추가)급식인데 올해 수능러임...좋은멘트좀 ㅜㅜ

- dc official App
MANKALO 가상과 현실구분이 본문이랑 무슨 상관인지는 모르겠으나 하여튼 난 브알챗으로 친해진 일본친구분이랑 내일 만나서 놀기로함. 이제 오늘이구만 2018.05.14 15:24:24
Lydie 빨리 끄고 공부하러가 2018.05.14 15:24:31
dd 씹덕은 만나면 안된댔음 125.185 2018.05.14 15:25:24
ㅇㅇㅇㅇㅇㅇㅇㅇ vr챗은 아니지만 일본 판스온2이란 온라인게임으로 알게된 일본인친구들이랑 온천여행도 같이가고 저번달만해도 몆일 지내다왓는데.... 2018.05.14 15:25:32
김끄리 vrchat에서 만난사람도 모니터뒤에는 다 똑같은 사람이다. 2018.05.14 15:25:56
ㅇㅇ ㄴ 안그래도 평일은 좀 힘내서 해보려고 갤주 감사요 ㄱㅅㄱㅅ - dc App 211.36 2018.05.14 15:26:01
ㅇㅇ ㄴ/ㅇㅇㅇㅇㅇㅇㅇㅇ ㄹㅇ?부럽다 나도 그런날이왔으면 ㅜㅜ - dc App 211.36 2018.05.14 15:26:47
ㅇㅇ ㄴ /김끄리 맞말임 사실모니터뒤에는 무수한 요청을 받을수있는 사람들이...ㅎㅎ - dc App 211.36 2018.05.14 15:27: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586 일반 왜 해가떠있냐 2 가나구리가와 2018-05-18 0
4585 일반 브알챗 드뎌 100시간달성 2 꿀뚤 2018-05-18 0
4584 일반 기여운.... 순록..... 보고 가세요.....gif 7 차캐여 123.109 2018-05-18 0
4583 일반 어두운 곳에서 눈 빛나는거 4 새로운키 2018-05-18 0
4582 일반 이거 특정 아바타 하면 내가 안틀어도 노래 나오는거 1 태호 2018-05-18 0
4581 일반 솔직히 동아시아인중에서 중국인이 영어 제일잘함 4 ㅇㅇ 14.38 2018-05-18 0
4580 일반 (부)갤주님 자러감? 3 늒네 118.222 2018-05-18 0
4579 일반 장문)브얄챗 오래하면서 언어로 느낀점 12 Laimian 2018-05-18 8
4578 일반 중심잡기의 달인 1 면요리좋아함 2018-05-18 0
4577 일반 하와와 여고생들 ㅇㅇ 14.38 2018-05-18 0
4576 일반 글고보니 이번 갤 정모가 한국vrchat 최초로 1 ㅇㅇ 121.139 2018-05-18 0
4575 일반 아 Vrchat때문에 정신차려보니 거의 4시네 2 ㅇㅇ 2018-05-18 0
4574 일반 뉴비>< 오늘부로 100시간 찍음♡ 5 공배기 2018-05-18 0
4573 일반 타이완사람도 착한사람많더라 2 크퀘허쉴? 2018-05-18 0
4572 일반 5월18~19일자 VR Chat 1 새로운키 2018-05-18 1
4571 일반 Vrchat하고 중국인들에 대한 인식이 바뀜 7 ㅇㅇ 168.126 2018-05-18 0
4570 일반 대도서관이 vrchat 방송하면 지옥불 되겠내 3 ㅇㅇ 121.139 2018-05-18 0
4569 일반 무슨 vr챗 갤러리는 왜 이렇게 불편러가 많냐 2 ㅇㅇ 175.223 2018-05-18 0
4568 일반 앞으로는 VR에서 뺨맞고 갤에다 화풀이 하지마라 19 ㅇㅇ 2018-05-18 11
4567 일반 오늘 한 일 3 면요리좋아함 2018-05-18 0
4566 일반 나라 발언 안하는게 나아보임 4 ㅇㅇ 121.139 2018-05-18 0
4565 일반 ???:니혼징데스카? 3 크퀘허쉴? 2018-05-18 13
4564 일반 근데 진짜 기술발전이 빠르긴 한것같음 9 ㅇㅇ 121.170 2018-05-18 0
4563 일반 진짜 트롤러가 대부분 한국인인것도 문제있음 7 ㅇㅇ 121.139 2018-05-18 0
4562 일반 근데 대체로 이겜 한국남자가 진짜 재미가없음 3 태호 2018-05-18 0
4561 일반 바이브나 MR이나 다 1세대 기종인데 군대가면 뭔 의미가 있냐 ㅇㅇ 2018-05-18 0
4560 일반 븨알챗 네시간 하면서 느낀점 9 태호 2018-05-18 0
4559 일반 배울거면 일본어말고 영어를 배워라 4 ㅇㅇ 210.223 2018-05-18 0
4558 일반 담달에 군대가는데 vr지금사면 흑우임? 9 ㅇㅇ 175.127 2018-05-18 0
4557 일반 퇴근해서 븨알챗하고싶다 1 크퀘허쉴? 2018-05-18 0
4556 일반 간혹 보이는 좆씹네덕 새끼들이 젤 극혐임 2 ㅇㅇ 2018-05-18 2
4555 일반 사진이왔어요~ 2 메타스코어 2018-05-18 1
4553 일반 중국어랑 영어랑 문법이 같음? 3 ㅇㅇ 114.205 2018-05-18 0
4552 일반 언어떡밥 또 올라오네 1 MANKALO 2018-05-18 0
4551 일반 일본어를 배워야하나 10 ㅇㅇ 14.38 2018-05-18 0
4550 일반 이겜하는사람 다 씹덕인데 왜 지들끼리 싸움?? 5 크퀘허쉴? 2018-05-18 0
4549 일반 제이씨현에서 국내정발 구매하면 마이크도 들어있음??? 2 ㅇㅇ 220.119 2018-05-18 0
4546 일반 신사 테러있네 2 ㅇㅇ 125.185 2018-05-18 0
4545 일반 의외로 참피충이 안보임 ㅇㅇ 114.205 2018-05-18 0
4544 일반 VR에서 어케 자는거야 5 MANKALO 2018-05-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