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진짜 퍼블릭 아바타 즐겨찾기만 가능하게 해도 핵쟁이 수가 팍 줄텐데
글쓴이
긴긴
추천
0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647
  • 2018-07-11 02:32:42
							

다른사람거 훔치려는 목적이 아니라 스팀유저지만 아바타 실시간으로 바꾸고싶다, 아바타 월드에 가기 귀찮다 하는 이유로 쓰는 사람도 많이 있거든

이런 글 쓰면 그럼 아바타 월드에 공은 왜들임 빼애액 하는 애들도 있을텐데 그런 사람들을 위해 즐겨찾기 가능/불가능 설정도 가능하게 해주면 누이좋고 매부좋고 할텐데 왜 그런 기능을 안만들어주는지..

아바타 월드에 공들인 사람들도 많겠지만 대놓고 유니티 예제처럼 생긴 판때기 위에 아바타만 올려놓은 사람들은 더 많잖어, 그런 사람들은 아바타 즐겨찾기 기능 생겨도 별 상관 안할테고.. 정식 출시 전엔 생기면 좋겠네

Gloryman 그냥 난 그래서 월드 즐겨찾기 해놓는데 근데 그게 안되면 맨날 신사에만 박혀 있고 다른곳을 안가니 ㅠㅠ 2018.07.11 02:35:05
boogleboogle 정말 줄어들거라고 생각하는 근거가 겨우 그거야? 2018.07.11 02:52:05
긴긴 그럼 뭐가있는데 ㅋㅋ 겨우 그거야? 이따구로 말하지 말고 님이 말해보셈 2018.07.11 02:58:02
엘에르엘 그런데 그렇게되면 아바타월드를 만들어서 질좋은 아바타를 자신의 월드에 올리는 이유가 몇몇 사라지게됨. 자신의 월드를 찾아오는 유입수를 만드는걸 포기하면서 자기월드 관리하는 사람이 얼마나 되려나 모르겠다. 2018.07.11 03:02:51
boogleboogle 애초에 핵이 존재하는데 그런기능이 생긴다고해서 팍줄어들거라고 생각되진 않거든 그리고 정성들여만든 사람들이 하는말을 굳이 빼애액으로 듣는것도 웃길뿐이고 도대체 그딴기능이 있다고해서 누이좋고매부좋고 란발상이 왜 드는건데? 2018.07.11 03:04:37
긴긴 말했듯이 가능/불가능 설정 가능하게 만들면 해결될 문제임. 유입수 신경 안쓰고 그냥 아바타 공유하려고 올리는 사람도 있을거 아냐 2018.07.11 03:05:19
boogleboogle 그딴 기능생기면 죄다 써먹지 불가능/가능이 있을이유가 없지 2018.07.11 03:05:41
boogleboogle 그리고 애초에 공유가 목적이면 사이트에 업로드 할거라고 생각하는데 2018.07.11 03:06:45
긴긴 쓰는 사람은 편하고, 그냥 공유하려고 올린 사람들은 사람들이 자기 아바타 더 많이 쓸테고. 꼬우면 아바타에 닉이라도 박아 넣으면 될테고, 그것도 싫으면 공유 불가능으로 설정 해놓으면 되는거 아님? 2018.07.11 03:07:23
긴긴 아바타 월드에 공들인 사람들은 아바타 쓰려면 월드 오게 하려고 불가능으로 해놓으면 될테고 2018.07.11 03:08:38
boogleboogle 공유 불가능하게 하더라도 핵쟁이들은 상관없이 가져가는데 그 기능이 생긴다곳내서 크게 수가 줄어든다고 말한 너의주장은 결국 또이또이지 2018.07.11 03:10:07
긴긴 일단 업로드고 자시고 그런 기능 자체가 없으니까 이런 말이 나오는거라고. 일단 생기고 나면 사이트에 올리든 아바타 월드에 풀든 그걸 선택하는건 올리는 사람 자유겠고. 아바타는 써도 되지만 파일은 공유하기 싫은 사람도 있을거 아니야 2018.07.11 03:10:13
춤만춰 아바타월드 존재이유 자체가 없어지고 사이트에 업로드되는 형식으로 되는 미래를 상상하니 무섭다;ㄷㄷ 2018.07.11 03:10:47
boogleboogle ???:아 여긴 공유불가능이네?ㅎㅎ 핵쓰면되지 2018.07.11 03:11:12
긴긴 내가 글 처음에 써놓지 않았나? 핵을 남의거 가져가려는 목적이 아닌 퍼블릭 아바타 자유롭게 쓰거나 스팀유저라서 쓰는 경우도 많이 있다고. 적어도 그런 사람들은 안써도 될거 아님 2018.07.11 03:11:15
boogleboogle 너가 말한 그기능이 실현되서 과연 핵이 줄어들까? 2018.07.11 03:11:32
긴긴 일단 만들면 알겠지 2018.07.11 03:12:09
긴긴 편하게 쓸수 있으면 귀찮게 핵쓸 이유가 뭐있음 2018.07.11 03:12:50
boogleboogle 핵쟁이들이 겨우 그한가지 귀찮다는 이유만으로 핵을 쓴다면 이해하는데 그것도 아닐텐데 그딴 기능을 원하는거라면 월드만드는애들 호구로만 보는걸로밖에 생각이 안드네 단지 아바타월드 가는것조차 귀찮은게 너의 큰 걸림목이라면 직접 제작자한테 한번 대리업로드라도 해달라고 하는게 더빠르겠다 지금은 2018.07.11 03:17:21
ㅇㅇ 부글부글 쟤는 왜 말뜻을 이해못하고 지 할말만 하고 있지 110.70 2018.07.11 03:20:49
boogleboogle 핵쓰는것조차 귀찮다면 안썼겠네? 2018.07.11 03:20:57
ㅇㅇ 가능 불가능 나뉘게 만들면 되지 라고 생각하는 순간부터 무의미임. 니가 말하는 애들은 하고싶은 아바타를 마음대로 바꾸고싶어서 핵을 쓰는거지 그냥 자기는 별로 하기싫은 다른 아바타로 바꾸려고 쓰는게 아니지. 너말대로 공유 가능 불가능 생겼는데 스팀유저가 퍼블릭 돌아다니는데 존나 마음에 드는 아바타는 죄다 공유 불가능일수도 있는데 그럼 나아진게 없는걸? 121.146 2018.07.11 03:22:12
boogleboogle 내가 저말을 이해하라는건 똑같이 아바타월드 가는것조차 귀찮아야 이해를 하겠지만 난 그게아니니낄 그렇겠지 유동아 2018.07.11 03:22:22
긴긴 난 애초에 아바타 월드 쓰지도 않고 아바타 고정으로 써서 나랑은 별 상관 없는 문제임. 문제는 퍼블릭에서 실제로 그런 이유로 핵 쓰는 사람들을 많이 봐오니까 그런 기능이라도 있으면 줄어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인거지. 그리고 설정 가능하면 그게 왜 월드 제작자를 호구로 보는건지 이해가 안가는데, 몇번이나 말했듯이 그냥 아바타 공유만 하려고 판때기 위에다 아바타만 올려놓는 월드도 수두룩한데 그런 사람들은 별로 신경 안쓸거같거든. 신경 쓰이면 아바타 프로필에 닉이라도 박던가 아바타 자체에 닉을 박아 넣던가 하면 별 불만도 없을테고. 2018.07.11 03:25:21
boogleboogle 그런 이유면 다른방법으로 얻어야지 제작자한테 말을해보던가 안되면 별수없이 가는거지 그게 귀찮은데 핵쓰는건 안귀찮은건 도둑놈심보야 아무리봐도 그딴이유로는 좋게 보이지도않는다는거고 그게 생긴다고해서 핵이크게 감소할거라고 보지않는다는거지 2018.07.11 03:31:04
boogleboogle 그리고 너가 주장한건 분명 저기능이 추가되면 크게 줄어든다고했는데 원하는아바타월드들이 죄다 가능일리가없는데 크게 줄어드는거랑 연관이 없다는걸 말한건데 넌그냥 핵이랑 상관없이 저기능이 추가되기만 바라는것 같네 2018.07.11 03:39:06
Jatking 남이만든 아바타 쓰는거에 감사할생각은 못할지언정 생각하는거봐 2018.07.11 03:41:51
ㅇㅇ 다필요없고 판매해버리면됨 121.136 2018.07.11 04:20:57
ㅇㅇ 이곳의 best of 병신 = ㄱㄱ 211.184 2018.07.11 04:52:06
긴긴 2018.07.11 05:36: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977 일반 바이브 110V 짜린데 변압기 암거나쓰면되지? 2 사요 2018-07-25 0
33976 일반 이거 어깨가 좀 안맞는데 어케해야됩니까 10 ㅇㅇ 175.125 2018-07-25 0
33975 일반 바닥어느정도 미끄러운 슈즈 뭐있을까 4 ㅇㅇ 211.217 2018-07-25 0
33973 일반 야식으로 뭐먹을까 25 BLOCK_B 2018-07-25 0
33972 일반 너무 귀엽다 ㅇㅇ 114.200 2018-07-25 2
33970 일반 다이나믹본 설정할때 1 ㅇㅇ 118.35 2018-07-25 0
33969 일반 오늘 고인물 개멋졌었다 2 Luche 2018-07-25 0
33968 일반 손맵한다 6 Luche 2018-07-25 2
33967 일반 이거 아바타월드에서 돚거한아바타 재접해도 유지댐? 3 ㅇㅇ 221.157 2018-07-25 0
33966 일반 지금 신사에 입늘어나는 우간다 샠히 있다 영어닉이 일단 알아서 해라 3 합체로보 2018-07-25 0
33965 일반 가끔 lag free box같은데 보면 자폐들만 모인거같음 2 긴긴 2018-07-25 0
33964 일반 일본어 한자 발음 틀렸네 ㅇㅇ 114.200 2018-07-25 0
33963 일반 이 곡 추다가 링크박스선 뽑혀버림;; 5 suikaice 2018-07-25 0
33962 일반 오늘 내차 본사람 몇이되냐 합체로보 2018-07-25 0
33961 일반 블락할려는 갤럼 5 합체로보 2018-07-25 0
33960 일반 어제 입문했다 22 ㅇㅇ 221.157 2018-07-25 0
33959 일반 얘들이 그 핵쟁인가 그거냐 5 긴긴 2018-07-25 0
33958 일반 근데 키넥트 높이는 어느정도가 적당한겨? 3 ㅇㅇ 175.196 2018-07-25 0
33957 일반 저번주 부랄갤 정모사진 5 Shinbi 2018-07-25 2
33956 일반 Viseme 질문좀 1 ㅇㅇ 222.237 2018-07-25 0
33955 일반 댄스방 악질 서양인 짜증난다 7 Luche 2018-07-25 0
33954 일반 이거 누가잘못 한거냐 ㄹㅇ? 3 Mutant 2018-07-25 0
33953 일반 외국애들 대화하는거 보면 한국과 별차이 없구나 느낌 1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07-25 0
33952 일반 팻말? 표지판? 좀 제대로 생긴거 아는사람 4 ㅇㅇ1 222.237 2018-07-25 0
33951 일반 제 1차 vr챗갤러리 현실정모 사진(좆목주의) 10 곤돌라스 2018-07-25 25
33950 일반 20시간뒤기대되는거애요 4 G군 2018-07-25 0
33949 일반 블락충이 블락밖에 외치는거 대해 분석해보자 8 합체로보 2018-07-25 2
33948 일반 커스텀메이드 PMX 폴리곤 왤캐 높지? 3 ㄴㅁㅇ2 121.168 2018-07-25 0
33947 일반 아바타 제작하는 사람들 대단해요 1 싸이킥유코 2018-07-25 0
33946 일반 오늘의 카와이무브 4 Luche 2018-07-25 3
33945 일반 후...렌더링중 spill 221.146 2018-07-25 0
33944 일반 머리 스네일마커 강좌 써주실 분... 5 ㅇㅇ 76.71 2018-07-25 0
33943 일반 음탕한 아죠씨드라... 7 포도초콜렛 2018-07-25 0
33942 일반 open vr 풀트래킹 아니면 못써? 1 라그네아 2018-07-25 0
33941 일반 춤추다 에이서 고장남 7 Gloryman 2018-07-25 0
33940 일반 머리에 스네일마커 질문 2 ㅇㅇ 76.71 2018-07-25 0
33938 일반 아바타 질문좀 ㅇㅇ 222.109 2018-07-25 0
33937 일반 키넥트 쓰는 사람들 캐릭터 높이 어떻게 맞추냐? ㅇㅇ 211.36 2018-07-25 0
33935 일반 트래킹 튐 방지 대책 8 Wooni 2018-07-25 1
33934 일반 머리통만 바꿔봤는데 1 ㅇㅇ 211.248 2018-07-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