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데스건사태 요약(음료의 생각)
글쓴이
음료
추천
1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633
  • 2018-07-11 01:37:34
							

데스건 사용자 요약

데스건이 핫한 장작이여서 한번 다뤄본다.

데스건: 파티클및 기타 이미지를 압축시켜서 이것을 보면 컴퓨터과부화를 일어나게 해서 게임을 강제로 팅기게하는 장치(아바타종류별로 총,칼,막대기,이미지 등 다양하다.)

이 데스건이 말이야 대충 비유해보자면 현 미국의 NRA같아.

NRA가 뭐냐고?

National Rifle Association( of America)
전미총기협회, 미국의 입장 하에 직역하자면 "전국총기협회" 
이정도 라고 생각해보면되 궁금하면 꺼라위키를 검색해봐.

미국을 떠들석하게 했던 학교총기난사 사건 다들 뉴스에서 대충 들어봤을꺼야.

그 이후 NRA에서 나온말중 하나가 뭐냐면

NRA: 선생들한테 총기를 쥐어주고 훈련을 받게하자!

NRA: 총이 사람을 죽이는게 아니다. 사람이 사람을 죽이는것이다.

이 말도 안되는 X소리가 나온거지.

이게 왜 데스건이랑 상관있냐고?

더 들어봐. 데스건 옹호자들의 대표적인 의견이 뭐야

데스건옹호자: 저 데스건난사범들이 데스건을 난사하니까 나 보호용! 호신용으로 가지고 있다.

데스건을 잡으려고 데스건을 가진다.

총기를 든 강도를 잡으려고 총기를 가진다.

비슷하지않아? 현실은 총기를 규제한다라는 구체적인 방안이 있지.

그런데 상콤한 VRCHAT에서는??? 한숨만 나오지...

데스건을 막으려고 데스건을 쓴다는 말은 데스건유저숫자만 늘리는 말도 안되는 X소리야

갤러중에도 몇몇사람들은 데스건을 직접개발하고 이미 있는 갤러들도 있어.

핵쟁이 참교육용이다.

데스건쓰는놈 역으로 보내버리기 위해서 있는것이다.

우덜이 쓰는 데스건은 착한 데스건이다!!

대충 이런 말씀이신데.

VRCHAT에서는 파티클을 제한하게 하는 아주 고마운 장치가 있어.

현실로 치자면 무장강도가 나한테 총을 쏘는데 프로토스쉴드가 나한테 쳐있는거지.

말이 길어졌는데. VRCHAT약관을 읽어보니 데스건 사용자도 처벌대상이더라고.

괜히 썻다가 처벌당하지말고 능력자들은 초보자들에게 파티클 리미터제한방법을 더 알려주자.

자기가 데스건에 대해 다른 의견이 있다면 댓글로 적어줘라.





3줄요약
1.데스건 사용자는 전부 XX이다.
2.데스건으로 데스건을 죽이는데 쓰지말자.
3.파티클 리미터 제한방법을 더 친절하고 자세하게 홍보하자.





- dc official App
러닝머신러닝 전국우르곶협회 2018.07.11 01:38:28
꿀뚤 이거맛다 2018.07.11 01:42:02
BLOCK_B 더친절하고 자세하게 어캐설명하는뎀 2018.07.11 01:43:17
음료 ㄴ영상으로 만들자 - dc App 2018.07.11 02:05:11
NAME_HORANG 데스건 사용자를 잡아주는 운영자나 게임 시설이 없음. 서부 총잡이 시대임.지금 2018.07.11 02:06:06
음료 ㄴ결론은 결투? - dc App 2018.07.11 02:06:28
춤만춰 평화롭게 춤으로 대화를 나눠야지 뭐하는 행동이야=_=;;// 결국 어떠한 행동에 대한 결과는 오롯이 본인들이 감당해야함 2018.07.11 02:20:45
ㅇㄴㅁㅇ 나도 이 생각해서 글 썼었는데 훨씬 자세하게 썼네. 정성추 182.226 2018.07.11 04:14: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243 일반 님들 이거 냅둬도 되는거임? 8 ㅇㅇ 222.109 2018-07-15 0
30242 일반 아이디 투명하게 감추는거 어떻게하는거? 2 엘에르엘 2018-07-15 0
30241 일반 춤추기전엔 준비운동을 합시다 1 치요키 2018-07-15 0
30239 일반 묵언충들 귀엽다고 생각하는거 나 뿐임? 4 플레트 2018-07-15 1
30238 일반 그림쟁이들 희소식 1 Set.on 2018-07-15 0
30237 일반 컴알못 견적도움좀 4 ㅇㅇ 115.22 2018-07-15 0
30236 일반 나 마작가르쳐줄갤럼 구함 15 BLOCK_B 2018-07-15 0
30235 일반 폰으로 부랄챗이랑 연동 성공했다 10 ㅇㄴㅇㄴ 58.126 2018-07-15 0
30234 일반 이런건 대체 어떻게 하는거냐 1 긴긴 2018-07-15 0
30233 일반 VR 최대의 적. 2 고로로상 2018-07-15 0
30232 일반 유니티에서 png파일 4 ㅇㅇㅇ 49.173 2018-07-15 0
30231 일반 vrchat에서 노가리말고 뭐할수잇어 18 하늘님 2018-07-15 0
30230 일반 미코...미ㅏ코 1 울테 2018-07-15 1
30229 일반 유니티에 mp3 파일이 안들어간다 ㅜ 4 Tomo 2018-07-15 0
30228 일반 영어권사람들이랑 소통할려는데 못끼겟어 6 하늘님 2018-07-15 0
30227 일반 머리카락 어떻게함?? 개덥던데 2 ㅇㅇ 119.207 2018-07-15 0
30226 일반 손가락 하나하나 다 트랙킹 되는건 없낭.. 1 ㄱㄱㄱ 121.171 2018-07-15 0
30225 일반 아이씨 마작못햇다 2 BLOCK_B 2018-07-15 0
30224 일반 그 념글에있는대로 카드보드 스팀VR이랑 어캐 연동함? ㅇㄴㅇㄴ 58.228 2018-07-15 0
30223 일반 오큘 트래커 USB 연결 갯수 2 러프멜 2018-07-15 0
30222 일반 오큘 삿다! 2 어흑마이갓 2018-07-15 0
30221 일반 날 넘 더워서 진짜 아무것도 몬하겠네 3 아루라테 2018-07-15 0
30220 일반 차렷충 서럽다 2 ㅇㄴㅇㄴ 58.228 2018-07-15 0
30219 일반 얘들아 드디어 컨트롤러 짝 찾았다 11 ㅇㅇㅇㅇ 14.47 2018-07-15 13
30218 일반 행복해 1 꿀뚤 2018-07-15 0
30217 일반 언냐들 이거 스샷 왜이렇게 찍히지 4 그레모리 175.211 2018-07-15 0
30216 일반 이거 걍 근육통인가 4 Luche 2018-07-15 0
30215 일반 XMD 파일은 VMD로 못바꾸나 ㅇㅇ 218.157 2018-07-15 0
30214 일반 드디어... 다했다.. 4 게임가드改二 2018-07-15 1
30213 일반 더워서 현실에 못가겠다 1 Luche 2018-07-15 0
30212 일반 윈도우MR 풀 트래킹 됨? 2 ㅇㅇㅇ 121.159 2018-07-15 0
30211 일반 afk 아바타 만들었당 5 하벤하이드 2018-07-15 0
3021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풀충하면 몇시간씩 감? 2 ㅇㅇ 125.137 2018-07-15 0
30208 일반 베이스스테이션이랑 트래커 충전 질문 6 러프멜 2018-07-15 0
30206 일반 팬티사진 옮기는데 안보인다! 3 기무대띠 2018-07-15 0
30205 일반 브알챗겜하면 다른 나라 사람들 만나는 샘 1 NAME_HORANG 2018-07-15 1
30204 일반 바이브 쓰는 갤러들 평소에 헤드셋 꺼둠?? 9 치요키 2018-07-15 0
30203 일반 악 옥션에서 오큘러스 못내려서 다른곳에 못파네 2 Luche 2018-07-15 0
30202 일반 부갤주배 영상대회 같이할갤럼 있냐 5 ㅇㅇ 110.70 2018-07-15 1
30201 일반 다들 주말에 머하냐 18 Lydie 2018-07-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