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데스건사태 요약(음료의 생각)
글쓴이
음료
추천
1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633
  • 2018-07-11 01:37:34
							

데스건 사용자 요약

데스건이 핫한 장작이여서 한번 다뤄본다.

데스건: 파티클및 기타 이미지를 압축시켜서 이것을 보면 컴퓨터과부화를 일어나게 해서 게임을 강제로 팅기게하는 장치(아바타종류별로 총,칼,막대기,이미지 등 다양하다.)

이 데스건이 말이야 대충 비유해보자면 현 미국의 NRA같아.

NRA가 뭐냐고?

National Rifle Association( of America)
전미총기협회, 미국의 입장 하에 직역하자면 "전국총기협회" 
이정도 라고 생각해보면되 궁금하면 꺼라위키를 검색해봐.

미국을 떠들석하게 했던 학교총기난사 사건 다들 뉴스에서 대충 들어봤을꺼야.

그 이후 NRA에서 나온말중 하나가 뭐냐면

NRA: 선생들한테 총기를 쥐어주고 훈련을 받게하자!

NRA: 총이 사람을 죽이는게 아니다. 사람이 사람을 죽이는것이다.

이 말도 안되는 X소리가 나온거지.

이게 왜 데스건이랑 상관있냐고?

더 들어봐. 데스건 옹호자들의 대표적인 의견이 뭐야

데스건옹호자: 저 데스건난사범들이 데스건을 난사하니까 나 보호용! 호신용으로 가지고 있다.

데스건을 잡으려고 데스건을 가진다.

총기를 든 강도를 잡으려고 총기를 가진다.

비슷하지않아? 현실은 총기를 규제한다라는 구체적인 방안이 있지.

그런데 상콤한 VRCHAT에서는??? 한숨만 나오지...

데스건을 막으려고 데스건을 쓴다는 말은 데스건유저숫자만 늘리는 말도 안되는 X소리야

갤러중에도 몇몇사람들은 데스건을 직접개발하고 이미 있는 갤러들도 있어.

핵쟁이 참교육용이다.

데스건쓰는놈 역으로 보내버리기 위해서 있는것이다.

우덜이 쓰는 데스건은 착한 데스건이다!!

대충 이런 말씀이신데.

VRCHAT에서는 파티클을 제한하게 하는 아주 고마운 장치가 있어.

현실로 치자면 무장강도가 나한테 총을 쏘는데 프로토스쉴드가 나한테 쳐있는거지.

말이 길어졌는데. VRCHAT약관을 읽어보니 데스건 사용자도 처벌대상이더라고.

괜히 썻다가 처벌당하지말고 능력자들은 초보자들에게 파티클 리미터제한방법을 더 알려주자.

자기가 데스건에 대해 다른 의견이 있다면 댓글로 적어줘라.





3줄요약
1.데스건 사용자는 전부 XX이다.
2.데스건으로 데스건을 죽이는데 쓰지말자.
3.파티클 리미터 제한방법을 더 친절하고 자세하게 홍보하자.





- dc official App
러닝머신러닝 전국우르곶협회 2018.07.11 01:38:28
꿀뚤 이거맛다 2018.07.11 01:42:02
BLOCK_B 더친절하고 자세하게 어캐설명하는뎀 2018.07.11 01:43:17
음료 ㄴ영상으로 만들자 - dc App 2018.07.11 02:05:11
NAME_HORANG 데스건 사용자를 잡아주는 운영자나 게임 시설이 없음. 서부 총잡이 시대임.지금 2018.07.11 02:06:06
음료 ㄴ결론은 결투? - dc App 2018.07.11 02:06:28
춤만춰 평화롭게 춤으로 대화를 나눠야지 뭐하는 행동이야=_=;;// 결국 어떠한 행동에 대한 결과는 오롯이 본인들이 감당해야함 2018.07.11 02:20:45
ㅇㄴㅁㅇ 나도 이 생각해서 글 썼었는데 훨씬 자세하게 썼네. 정성추 182.226 2018.07.11 04:14: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363 일반 뉴비 60정도 모았다 2 정도연 175.207 2018-07-15 0
30362 일반 갤럼들 좀 도와줘 ㅠㅠ 10 Dinee 2018-07-15 0
30361 일반 근데 이겜 왜 벤치마크가 없냐? 2 ㅇㅇ 175.196 2018-07-15 0
30360 일반 디시하는게 부끄러워? 11 NAME_HORANG 2018-07-15 0
30359 일반 유니티 오류? 2 닝겐 2018-07-15 0
30358 일반 %기잇..♡(후방주의) 9 공배기 2018-07-15 0
30357 일반 최근에 못 올린 팬티 사진 11 기무대띠 2018-07-15 0
30356 일반 바이브 오기전까지 차렷충하는데도 재밋다 사요 2018-07-15 0
30355 일반 유니티에선 눈깜빡임 잘 적용되는데 ㅇㅇ 59.31 2018-07-15 0
30354 일반 레후 1 림크 2018-07-15 0
30353 일반 vr챗 650시간만에 첫vr 삿다 5 HecK 2018-07-15 0
30352 일반 이 아바타 못구함? 4 Ciao 2018-07-15 0
30351 일반 2주차 뉴비 이만 가보겠습니다 7 Heavron 2018-07-15 0
30350 일반 내 바이브 망했다 큰일났다 ㅇㅇ 59.7 2018-07-15 0
30349 일반 그냥 VR사진 몇 장 ㅇㅇ 203.100 2018-07-15 0
30348 일반 온라인 게임 모델링 뽑아다가 업로드해서 쓰면 불법인가요? 8 황토잡기 2018-07-15 0
30347 일반 이거 악몽이라고해주새요 3 G군 2018-07-15 0
30346 일반 kvcg마크? 이거 머임 1 라그네아 2018-07-15 0
30345 일반 좀 쉬다가 친구들이랑 놀면 다시 재밌어짐 Mutant 2018-07-15 0
3034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인식 안되면 무슨 상황임? ㅇㅇ 118.33 2018-07-15 0
30342 일반 브얄챗 안질리냐? 2 ㅇㅇ 218.147 2018-07-15 0
30341 일반 자고 일어나도 헤드셋 안켜지면 as행이다 Mutant 2018-07-15 0
30340 일반 TIP) 다들 아는지 모르겠는데 본 정렬하기 편한 방법 4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15 0
30339 일반 원래 이겜 MR로도 충분한데 저댄때문에 그럼 1 ㅇㅇ 114.205 2018-07-15 0
30338 일반 이러다 컴터 터지겠네 쉬볼 Heavron 2018-07-15 0
30337 일반 시야가 좀 안맞아서 조정하구 업데이트햇는데 적용이 안되여 2 ㅇㅇ 180.150 2018-07-15 0
30336 일반 트래커 4시간 넘나 짧은것 러프멜 2018-07-15 0
30335 일반 너희들이 말하는 뚜따라는게 대갈통만 붙이는거? 1 강나다 116.46 2018-07-15 0
30334 일반 데스건,월드테러 아바타 제작자? 들이랑 핵쟁이들 정모중이네 3 에스카노르 2018-07-15 1
30333 일반 맵 블루프린트 아이디는 제작자만 알수있지? 2 162cm 2018-07-15 0
3033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고장나면 AS 어디로보내야되? 3 ㅇㅇ 220.93 2018-07-15 0
30331 일반 개발자들 죽었으면 1 시란 2018-07-15 0
30330 일반 어제 중고mr사서 신났는데 3 ppyonn 223.62 2018-07-15 0
30329 일반 인터넷을 동네 케이블 써서 그런가 NAME_HORANG 2018-07-15 0
30327 일반 풀트래킹 생각없으면 저댄방 가지마라 5 Luche 2018-07-15 0
30326 일반 고속이동하는 아바타는 어캐만듬? ㅇㅇ 223.62 2018-07-15 0
30325 일반 저댄 mr로 하는사람 있음? 3 ㅇㅇ 112.152 2018-07-15 0
30324 일반 빠밤폼이 뭐야 2 ㅇㅇ 125.137 2018-07-15 0
30323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액티브 할때 사라지는거 어찌해결함 ㅁㄴㅇㄹㅇㅁ 116.41 2018-07-15 0
30322 일반 너네 이거 블렌더 체크 어디다하냐 3 ㅇㅇ 121.162 2018-07-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