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데스건사태 요약(음료의 생각)
글쓴이
음료
추천
1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633
  • 2018-07-11 01:37:34
							

데스건 사용자 요약

데스건이 핫한 장작이여서 한번 다뤄본다.

데스건: 파티클및 기타 이미지를 압축시켜서 이것을 보면 컴퓨터과부화를 일어나게 해서 게임을 강제로 팅기게하는 장치(아바타종류별로 총,칼,막대기,이미지 등 다양하다.)

이 데스건이 말이야 대충 비유해보자면 현 미국의 NRA같아.

NRA가 뭐냐고?

National Rifle Association( of America)
전미총기협회, 미국의 입장 하에 직역하자면 "전국총기협회" 
이정도 라고 생각해보면되 궁금하면 꺼라위키를 검색해봐.

미국을 떠들석하게 했던 학교총기난사 사건 다들 뉴스에서 대충 들어봤을꺼야.

그 이후 NRA에서 나온말중 하나가 뭐냐면

NRA: 선생들한테 총기를 쥐어주고 훈련을 받게하자!

NRA: 총이 사람을 죽이는게 아니다. 사람이 사람을 죽이는것이다.

이 말도 안되는 X소리가 나온거지.

이게 왜 데스건이랑 상관있냐고?

더 들어봐. 데스건 옹호자들의 대표적인 의견이 뭐야

데스건옹호자: 저 데스건난사범들이 데스건을 난사하니까 나 보호용! 호신용으로 가지고 있다.

데스건을 잡으려고 데스건을 가진다.

총기를 든 강도를 잡으려고 총기를 가진다.

비슷하지않아? 현실은 총기를 규제한다라는 구체적인 방안이 있지.

그런데 상콤한 VRCHAT에서는??? 한숨만 나오지...

데스건을 막으려고 데스건을 쓴다는 말은 데스건유저숫자만 늘리는 말도 안되는 X소리야

갤러중에도 몇몇사람들은 데스건을 직접개발하고 이미 있는 갤러들도 있어.

핵쟁이 참교육용이다.

데스건쓰는놈 역으로 보내버리기 위해서 있는것이다.

우덜이 쓰는 데스건은 착한 데스건이다!!

대충 이런 말씀이신데.

VRCHAT에서는 파티클을 제한하게 하는 아주 고마운 장치가 있어.

현실로 치자면 무장강도가 나한테 총을 쏘는데 프로토스쉴드가 나한테 쳐있는거지.

말이 길어졌는데. VRCHAT약관을 읽어보니 데스건 사용자도 처벌대상이더라고.

괜히 썻다가 처벌당하지말고 능력자들은 초보자들에게 파티클 리미터제한방법을 더 알려주자.

자기가 데스건에 대해 다른 의견이 있다면 댓글로 적어줘라.





3줄요약
1.데스건 사용자는 전부 XX이다.
2.데스건으로 데스건을 죽이는데 쓰지말자.
3.파티클 리미터 제한방법을 더 친절하고 자세하게 홍보하자.





- dc official App
러닝머신러닝 전국우르곶협회 2018.07.11 01:38:28
꿀뚤 이거맛다 2018.07.11 01:42:02
BLOCK_B 더친절하고 자세하게 어캐설명하는뎀 2018.07.11 01:43:17
음료 ㄴ영상으로 만들자 - dc App 2018.07.11 02:05:11
NAME_HORANG 데스건 사용자를 잡아주는 운영자나 게임 시설이 없음. 서부 총잡이 시대임.지금 2018.07.11 02:06:06
음료 ㄴ결론은 결투? - dc App 2018.07.11 02:06:28
춤만춰 평화롭게 춤으로 대화를 나눠야지 뭐하는 행동이야=_=;;// 결국 어떠한 행동에 대한 결과는 오롯이 본인들이 감당해야함 2018.07.11 02:20:45
ㅇㄴㅁㅇ 나도 이 생각해서 글 썼었는데 훨씬 자세하게 썼네. 정성추 182.226 2018.07.11 04:14: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490 일반 브붕이들 배꼽빠지는짤 들고옴ㅋㅋㅋㅋㅋㅋㅋ 6 곤돌라스 2018-07-27 6
34486 일반 본인특 2급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7 1
34485 일반 vr 공익 갤러리입니다 3 ㅇㅇ 223.62 2018-07-27 0
34483 일반 소총수 특) 작업만함 1 초보자아 2018-07-27 0
34482 일반 부랄안에서 군필여부는 아무의미가없을거야 2 ㅇㅇ 59.22 2018-07-27 0
34481 일반 미안하다 6급 면제다 4 Jinsilly 175.223 2018-07-27 0
34480 일반 솔찍히 남자는 기갑,포병,통신 아니냐 7 초보자아 2018-07-27 0
34479 일반 여기 하나둘삼넷이 더 익숙한 애들이 많구나 9 초보자아 2018-07-27 0
34478 일반 아침체조만 와봐도 생각외로 만기전역한 현역여고생쟝 많음 2 ㅇㅇ 211.246 2018-07-27 0
34477 일반 저는 공익 아님 (이유 잇음) 3 싸이킥유코 2018-07-27 0
34475 일반 비추가 아예 없네 초보자아 2018-07-27 0
34474 일반 동방메트로 (구 동방역) 작업 현황 보고 [2018-07-27] 5 tht199875 125.176 2018-07-27 13
34473 일반 MR이랑 driver4vr 쓰는데 자신의 키보다 더 높게 인식된 사람? 1 ㅇㅇ 117.111 2018-07-27 0
34472 일반 진지하게 궁금한데 공익 비율 궁금함 16 초보자아 2018-07-27 0
34471 일반 나도 궁딩이 흔드러주는 친구있으면좋겠다 3 BLOCK_B 2018-07-27 0
34470 일반 뭔가 부랄챗 공익 많지 않냐 6 초보자아 2018-07-27 0
34469 일반 소통용 sns만드려는데 트위터해야하냐 9 기무대띠 2018-07-27 0
34468 일반 퇴근을 못해요 6 싸이킥유코 2018-07-27 0
34467 일반 키넥트 웹캠처럼 쓸 수 있음? 2 ㅇㅇ 59.11 2018-07-27 0
34466 일반 프로젝트 산사르는 왜 공기일까... 11 ㅇㅇ 211.225 2018-07-27 0
34465 일반 저스트 댄스 마저 질려버렸다면?? 12 Rla시민 2018-07-27 0
34464 일반 이게 다 바이브 너클콘이 안나와서 그럼 3 카디아. 2018-07-27 0
34463 일반 팔을 늘리지말고 2 러프멜 2018-07-27 0
34462 일반 미필 여중생 필독 1 싸이킥유코 2018-07-27 0
34461 일반 이거 어떻게옮기냐 3 Mutant 2018-07-27 0
34460 일반 아 짜증난다 ㅋㅋ 16 카디아. 2018-07-27 0
34459 일반 팔을 좌우로 쫙 펴도 완전히안펴지는건 뭘어떻게해야함 3 울테 2018-07-27 0
34458 일반 아래 움짤 존나 귀여워서그런데 저장해놔도 되냐 7 ㅇㅇ 220.93 2018-07-27 0
34457 일반 트래커로 허리만 트래킹하면 6 Somangya 2018-07-27 0
34456 일반 월드 만드는데 들어가면 거울이 이미 있어서 버튼 누르면 사라지는데 6 ㅇㅇ 121.55 2018-07-27 0
34455 일반 이거 거대캐릭시야는 어케해야댐? 1 구다코구다오 2018-07-27 0
34454 일반 cctv 마운트 필요한놈 있냐 3 Somangya 2018-07-27 0
34453 일반 팔 한쪽으로 쭉 내밀면 몸 좀 딸려가는게 정상이잖아 근데 ㅇㅇ 220.93 2018-07-27 0
34452 일반 브이알 쓸때 4 ㅇㅇ 223.62 2018-07-27 0
34451 일반 특정지역가면 트래킹튀는건 뭐임? 1 Mutant 2018-07-27 0
34450 일반 이거 상체 왜 이지랄 나는지 아는사람 ? 24 카디아. 2018-07-27 2
34449 일반 옷바꾸기 할때 손은 바꾸면 안됨? 2 아루라테 2018-07-27 0
34448 일반 풀바디 트래킹 보빔보빔 영상 14 기무대띠 2018-07-27 13
34447 일반 풀트래킹 카와이무브 모음 2 Luche 2018-07-27 0
34446 일반 월드제작 질문점 1 Luche 2018-07-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