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데스건사태 요약(음료의 생각)
글쓴이
음료
추천
1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633
  • 2018-07-11 01:37:34
							

데스건 사용자 요약

데스건이 핫한 장작이여서 한번 다뤄본다.

데스건: 파티클및 기타 이미지를 압축시켜서 이것을 보면 컴퓨터과부화를 일어나게 해서 게임을 강제로 팅기게하는 장치(아바타종류별로 총,칼,막대기,이미지 등 다양하다.)

이 데스건이 말이야 대충 비유해보자면 현 미국의 NRA같아.

NRA가 뭐냐고?

National Rifle Association( of America)
전미총기협회, 미국의 입장 하에 직역하자면 "전국총기협회" 
이정도 라고 생각해보면되 궁금하면 꺼라위키를 검색해봐.

미국을 떠들석하게 했던 학교총기난사 사건 다들 뉴스에서 대충 들어봤을꺼야.

그 이후 NRA에서 나온말중 하나가 뭐냐면

NRA: 선생들한테 총기를 쥐어주고 훈련을 받게하자!

NRA: 총이 사람을 죽이는게 아니다. 사람이 사람을 죽이는것이다.

이 말도 안되는 X소리가 나온거지.

이게 왜 데스건이랑 상관있냐고?

더 들어봐. 데스건 옹호자들의 대표적인 의견이 뭐야

데스건옹호자: 저 데스건난사범들이 데스건을 난사하니까 나 보호용! 호신용으로 가지고 있다.

데스건을 잡으려고 데스건을 가진다.

총기를 든 강도를 잡으려고 총기를 가진다.

비슷하지않아? 현실은 총기를 규제한다라는 구체적인 방안이 있지.

그런데 상콤한 VRCHAT에서는??? 한숨만 나오지...

데스건을 막으려고 데스건을 쓴다는 말은 데스건유저숫자만 늘리는 말도 안되는 X소리야

갤러중에도 몇몇사람들은 데스건을 직접개발하고 이미 있는 갤러들도 있어.

핵쟁이 참교육용이다.

데스건쓰는놈 역으로 보내버리기 위해서 있는것이다.

우덜이 쓰는 데스건은 착한 데스건이다!!

대충 이런 말씀이신데.

VRCHAT에서는 파티클을 제한하게 하는 아주 고마운 장치가 있어.

현실로 치자면 무장강도가 나한테 총을 쏘는데 프로토스쉴드가 나한테 쳐있는거지.

말이 길어졌는데. VRCHAT약관을 읽어보니 데스건 사용자도 처벌대상이더라고.

괜히 썻다가 처벌당하지말고 능력자들은 초보자들에게 파티클 리미터제한방법을 더 알려주자.

자기가 데스건에 대해 다른 의견이 있다면 댓글로 적어줘라.





3줄요약
1.데스건 사용자는 전부 XX이다.
2.데스건으로 데스건을 죽이는데 쓰지말자.
3.파티클 리미터 제한방법을 더 친절하고 자세하게 홍보하자.





- dc official App
러닝머신러닝 전국우르곶협회 2018.07.11 01:38:28
꿀뚤 이거맛다 2018.07.11 01:42:02
BLOCK_B 더친절하고 자세하게 어캐설명하는뎀 2018.07.11 01:43:17
음료 ㄴ영상으로 만들자 - dc App 2018.07.11 02:05:11
NAME_HORANG 데스건 사용자를 잡아주는 운영자나 게임 시설이 없음. 서부 총잡이 시대임.지금 2018.07.11 02:06:06
음료 ㄴ결론은 결투? - dc App 2018.07.11 02:06:28
춤만춰 평화롭게 춤으로 대화를 나눠야지 뭐하는 행동이야=_=;;// 결국 어떠한 행동에 대한 결과는 오롯이 본인들이 감당해야함 2018.07.11 02:20:45
ㅇㄴㅁㅇ 나도 이 생각해서 글 썼었는데 훨씬 자세하게 썼네. 정성추 182.226 2018.07.11 04:14: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223 일반 9시반 아침체조는 있음 내가 할꺼임 4 꼬마키` 2018-07-20 1
32222 일반 유니티로 왔는데 눈 병신됬어 3 ㅇㅇ 211.248 2018-07-20 0
32221 일반 공구시반 체조는 있겠지? ㅇㅇ 220.93 2018-07-20 0
32218 일반 새벽 저댄방 후기 Wooni 2018-07-20 0
32217 일반 점호없냐 1 CHJ. 2018-07-20 0
32216 일반 오늘 아침점호는 아마 연병장 가면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15 일반 오늘 아침점호 특 3 ㅇㅇ 211.246 2018-07-20 0
32214 일반 마피아하고 마작구경하다가 밤새버렸다 ㅇㅇ 220.93 2018-07-20 0
32213 일반 오늘은 4 Rla시민 2018-07-20 0
32212 일반 여왕벌이라는게 어떤게 여왕벌이에요? 15 43234 112.187 2018-07-20 0
32210 일반 사진찍는맵다시생겼었네 사토. 2018-07-20 0
32209 일반 아바타 폴리곤 많아서 빌드안된다는데 해결법좀 3 서리눈늑대 2018-07-20 0
32208 일반 유니티 블랜더 벽에 가로 막혔다. NAME_HORANG 2018-07-20 0
32207 일반 차렷충 4자리.. 8 후지모토리나 2018-07-20 0
32206 일반 너무 더워서 잠깻네 3 강나다 116.46 2018-07-20 0
32205 일반 모델링 외주 받슴니다 1 어흑마이갓 2018-07-20 0
32204 일반 오이오이 신입 바드라구~ 3 한대위 125.128 2018-07-20 0
32203 일반 새로운 보드게임 재밌었다 ㅇㅇ 221.164 2018-07-20 0
32202 일반 장난 한번쳤는데 8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01 일반 블랜더 armature 내용물 이름 같은데 6 메롬 2018-07-20 0
32200 일반 vrchat은 밤만 되면 더 재미 없어지는거 같아.. 맵 추천좀? 2 ㄱㄱㄱ 121.171 2018-07-20 0
32199 일반 약은 "그" 만 빠는게 아니었군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8 일반 개꿀잼 몰카 Luche 2018-07-20 0
32197 일반 집에 도착했다 ㅋㅋㅋㅋㅋ 6 suikaice 2018-07-20 2
32196 일반 희희 재밌다 1 디씨조아용 2018-07-20 0
32194 일반 오늘자 vrchat 4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2193 일반 오랜만에 신사 가면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2 일반 오늘도 즐거운 인생이였다 AiryNyan. 2018-07-20 0
32191 일반 난 마이크 못쓰는게 너무 서글픔 8 ㅇㅇ 39.7 2018-07-20 0
32190 일반 오목빌런이야 퇴근하고 오목맵에서 신나게 놀았어! 1 Juken 2018-07-20 2
32189 일반 풀트레킹 + 풀트레킹 = 2 아야세쨔응 2018-07-20 0
32188 일반 망고맛 2 림크 2018-07-20 0
32187 일반 이거왜이럼? ㅇㅇ 121.172 2018-07-20 0
32186 일반 키넥트 사고 싶다 6 NAME_HORANG 2018-07-20 0
32185 일반 추가러 차 식히는중 ㅋㅋ 8 suikaice 2018-07-20 0
32184 일반 브알상태로 3인칭어떻게봄? 1 ㅇㅇ 218.146 2018-07-20 0
32183 일반 이제 대구까지 내려왔다.. 2 suikaice 2018-07-20 0
32182 일반 차렷충 브린이 VR머신 고민중임 3 ㅇㅇ 121.160 2018-07-20 0
32181 일반 블랜더 허접 흑우좀 도와주세요 메롬 2018-07-20 0
32180 일반 뭐야 오큘 쓰는 사람? 2 오링.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