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배치 질문좀
글쓴이
Luche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627
  • 2018-07-11 01:29:17
							


꼭 대각선으로 해야함?
대각선 말고 1자로 방끝부터 끝까지 하면 안되나
이게 바이브 헤드셋 없이 트래커만 쓰려고 셋팅하는거라
트래커가 튈지 안튈지 모르겠네

엘에르엘 대각선 배치가 권장되는 이유가 무언가에 가려져서 안보이는 부분을 커버하기 위한거니까 2018.07.11 01:30:10
엘에르엘 시야 안에만 트래커가 모두 온전히 들어올 수 있다면 일자도 상관은 없는데 몸 돌리고 하다보면 필연적으로 한쪽면에 가려져서 반대편은 튀는 일이 종종 생길것이다 2018.07.11 01:30:35
Luche 일자 배치해도 안보이는건 없을거 같음 2018.07.11 01:30:39
엘에르엘 뭐 결론은 몸을 안돌리고 정면에서만 할거라면 상관없을듯, 다만 90도로 꺾으면 허리는 상관없겠는데 발에 붙인 트래커가 반대쪽거는 튈 가능성이 없잖아 있어서 그부분만 염두하면 될듯 2018.07.11 01:33: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251 일반 와 컨셉 개쩐다 아침도수체조ㅋㅋㅋ 빅젖사랑꾼 2018-07-15 0
30250 일반 오큘러스 아마존에서 사려는데 뭐사는게좋아?? Perna 2018-07-15 0
30248 일반 아침체조는 뭐야 3 빅젖사랑꾼 2018-07-15 0
30247 일반 앗..아아... mallin 2018-07-15 0
30246 일반 아침 체조 좋아 마작 좋아 2 꼬마키` 2018-07-15 0
30245 일반 오큘 오니까 너무 좋다 레모네이드 2018-07-15 0
30244 일반 나도요즘 묵언하고있긴함 아침체조 가면 1 BLOCK_B 2018-07-15 0
30243 일반 님들 이거 냅둬도 되는거임? 8 ㅇㅇ 222.109 2018-07-15 0
30242 일반 아이디 투명하게 감추는거 어떻게하는거? 2 엘에르엘 2018-07-15 0
30241 일반 춤추기전엔 준비운동을 합시다 1 치요키 2018-07-15 0
30239 일반 묵언충들 귀엽다고 생각하는거 나 뿐임? 4 플레트 2018-07-15 1
30238 일반 그림쟁이들 희소식 1 Set.on 2018-07-15 0
30237 일반 컴알못 견적도움좀 4 ㅇㅇ 115.22 2018-07-15 0
30236 일반 나 마작가르쳐줄갤럼 구함 15 BLOCK_B 2018-07-15 0
30235 일반 폰으로 부랄챗이랑 연동 성공했다 10 ㅇㄴㅇㄴ 58.126 2018-07-15 0
30234 일반 이런건 대체 어떻게 하는거냐 1 긴긴 2018-07-15 0
30233 일반 VR 최대의 적. 2 고로로상 2018-07-15 0
30232 일반 유니티에서 png파일 4 ㅇㅇㅇ 49.173 2018-07-15 0
30231 일반 vrchat에서 노가리말고 뭐할수잇어 18 하늘님 2018-07-15 0
30230 일반 미코...미ㅏ코 1 울테 2018-07-15 1
30229 일반 유니티에 mp3 파일이 안들어간다 ㅜ 4 Tomo 2018-07-15 0
30228 일반 영어권사람들이랑 소통할려는데 못끼겟어 6 하늘님 2018-07-15 0
30227 일반 머리카락 어떻게함?? 개덥던데 2 ㅇㅇ 119.207 2018-07-15 0
30226 일반 손가락 하나하나 다 트랙킹 되는건 없낭.. 1 ㄱㄱㄱ 121.171 2018-07-15 0
30225 일반 아이씨 마작못햇다 2 BLOCK_B 2018-07-15 0
30224 일반 그 념글에있는대로 카드보드 스팀VR이랑 어캐 연동함? ㅇㄴㅇㄴ 58.228 2018-07-15 0
30223 일반 오큘 트래커 USB 연결 갯수 2 러프멜 2018-07-15 0
30222 일반 오큘 삿다! 2 어흑마이갓 2018-07-15 0
30221 일반 날 넘 더워서 진짜 아무것도 몬하겠네 3 아루라테 2018-07-15 0
30220 일반 차렷충 서럽다 2 ㅇㄴㅇㄴ 58.228 2018-07-15 0
30219 일반 얘들아 드디어 컨트롤러 짝 찾았다 11 ㅇㅇㅇㅇ 14.47 2018-07-15 13
30218 일반 행복해 1 꿀뚤 2018-07-15 0
30217 일반 언냐들 이거 스샷 왜이렇게 찍히지 4 그레모리 175.211 2018-07-15 0
30216 일반 이거 걍 근육통인가 4 Luche 2018-07-15 0
30215 일반 XMD 파일은 VMD로 못바꾸나 ㅇㅇ 218.157 2018-07-15 0
30214 일반 드디어... 다했다.. 4 게임가드改二 2018-07-15 1
30213 일반 더워서 현실에 못가겠다 1 Luche 2018-07-15 0
30212 일반 윈도우MR 풀 트래킹 됨? 2 ㅇㅇㅇ 121.159 2018-07-15 0
30211 일반 afk 아바타 만들었당 5 하벤하이드 2018-07-15 0
3021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풀충하면 몇시간씩 감? 2 ㅇㅇ 125.137 2018-07-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