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는 디시가 부끄럽다 ..
글쓴이
카디아.
추천
13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604
  • 2018-07-10 23:56:34
							

근데 하도 아바타 귀엽게 잘나와서 갤에 떵떵 자랑하고 다녔더니 사람들이 보자마자 디시에서 봣던 사람이다 라고 다니더라고

알아봐주니깐 기쁘고 좋은데 부끄러워 새끼들아 ㅠㅜ..
싸이킥유코 저는 맨날 모르는 사람들이 이 아저씨 저 아저씨 거려서 싫음 ㅡㅡ 아저씨 아닌데 2018.07.10 23:57:33
카디아. 2018.07.10 23:57:55
공배기 2018.07.10 23:58:12
싸이킥유코 2018.07.10 23:58:36
러닝머신러닝 디시에서 봤던 사람이다 2018.07.10 23:58:45
ㅇㅇ 내가 부끄러워요? 39.7 2018.07.11 00:09:36
꼬마키` 우리가 형끄러워 부? 2018.07.11 00:09:39
치요키 우리가 부끄러워? 2018.07.11 00:10:51
카디아. 2018.07.11 00:11:16
늑대소녀 형 우리가 부끄러워?? 2018.07.11 00:13:18
ㅇㅇ 아조시 혹시... 디씨해요..? 121.136 2018.07.11 00:19:41
중포 2018.07.11 00:26:59
Wolfs 저분 디씨 하신데.. - dc App 2018.07.11 00:47:40
음료 어? 디씨에서 본사람인데? 저사람 디시해요! 디시가 뭐냐고요? 인터넷커뮤니티에요~ 커뮤니티.... 네? 일베요? 아니요~ 일베같은건 아니고..... - dc App 2018.07.11 00:59:27
춤만춰 형 우리가 부끄러워?? 2018.07.11 02:14: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716 일반 아 그러고보니 어제인가 그제 져댄방에서 1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714 일반 vrchat 캐시 파일 뭐 지우면됨? 면요리좋아함 2018-07-19 0
31713 일반 참피 아바타월드에 잇는건가여? 4 차캐여 39.7 2018-07-19 0
31712 일반 vrchat에서 애니메이션 맘대로 바꾸네 2 ㅇㅇ 118.223 2018-07-19 0
31711 일반 VR챗에서 친추했는데 (뉴비) 4 ㅇㅇ 1.238 2018-07-19 0
31710 일반 오큘 2세대 얘기는 걸러들으렴 3 xx 183.96 2018-07-19 1
31709 일반 ㅋㅋㅋㅋ아 치킨이벤트인데 갈락이 223.62 2018-07-19 0
31708 일반 유동씨발럼아 오타쿠만있다고?? 10 메모장 223.62 2018-07-19 13
31707 일반 HTC 정품충전기 안쓰는애들 있냐 9 ㅇㅇ 110.70 2018-07-19 0
31706 일반 저도 처음 알았오요 ㄷㄷㄷ. 갈락이 223.62 2018-07-19 0
31705 일반 피아노 월드 you 3 ㅇㅇ 59.151 2018-07-19 1
31704 일반 걷는거랑 뛰는거 애니메이션은 어찌 만들어야함? 비기너 222.109 2018-07-19 0
31703 일반 너클콘이 뭐임? 7 ㅇㅇ 223.62 2018-07-19 0
31702 일반 야 씨발 쓰다듬으려면 제일 싼게 MR이냐? 7 ㅇㅇ 175.196 2018-07-19 0
31701 일반 근데 오큘+바이브 트래커나 바이브 풀트래킹이나 5 러프멜 2018-07-19 0
31700 일반 댄스방 가면 풀트레킹이 하고 싶어진다 1 숟가락 2018-07-19 0
31699 일반 본 세팅 종속 질문점 아루라테 2018-07-19 0
31697 일반 VR다시재밌어짐 8 BLOCK_B 2018-07-19 15
31696 일반 다음 신품들에 관한 정보들 없음? 6 ㅇㅇ 211.36 2018-07-19 0
31694 일반 미코 하울링이나 멍멍 구할 수 있을까요!! 5 미라맥스웰 2018-07-19 0
31693 일반 에이서 싸길래 삿는데 5 강나다 116.46 2018-07-19 1
31691 일반 유니티 어린이도 쉽고 빠르게 만들수 있는 네임태그 만드는법 8 CHJ. 2018-07-19 18
31690 일반 책상아래도 트래커 인식되게할라면 2 차캐여 175.223 2018-07-19 0
31689 일반 커메 추출한거중에 2개는 바로 못쓰고 2개는 바로 쓸수 잇네 아루라테 2018-07-19 0
31688 일반 VR 넘좋다 3 하피핏 2018-07-19 0
31687 일반 브알챗 원래 씹덕만 있는거임? 19 ㅇㅇ 117.111 2018-07-19 13
31686 일반 커메 타투충들은 피부스킨 쓸때 배색지정 피부나 free로 써야되는거 같음 아루라테 2018-07-19 0
31685 일반 갤럼 하나 퍼블릭에서 목격했다 5 와쳐는레나다 2018-07-19 0
31684 일반 도대체 뭐가 문제지... 2 아루라테 2018-07-19 0
31683 일반 커메 아바타 어느정도 다 만들었다 6 테루엘 2018-07-19 0
31682 일반 일본에서 오큘+키넥트판다 1 Luche 2018-07-19 0
31681 일반 커메 타투 2개 이상박고 모델링 빼니까 얼굴에 타투 발려서 나오네 아루라테 2018-07-19 0
31680 일반 나 지금 오딧세이 쓰는데 3 Dochi 2018-07-19 0
31679 일반 오큘러스 3센서 하면 뭐가 좋아짐? 5 라식 2018-07-19 0
31678 일반 델바이저 오딧세이 판다. 4 DR_Pochi 2018-07-19 0
31677 일반 커메 아바타는 입 못움직이나요? 4 게럴드 2018-07-19 0
31676 일반 시발 vrchat싱글코어 게임이었음? 3 포동포도 2018-07-19 0
31675 일반 8000원짜리 다이소VR 샀는데 3 ㅇㅇ 223.62 2018-07-19 0
31674 일반 우사기미미한 귀여운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672 일반 [강좌#7] 월드에 오브젝트 고정하기 8 5upporter 2018-07-19 18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