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는 디시가 부끄럽다 ..
글쓴이
카디아.
추천
13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604
  • 2018-07-10 23:56:34
							

근데 하도 아바타 귀엽게 잘나와서 갤에 떵떵 자랑하고 다녔더니 사람들이 보자마자 디시에서 봣던 사람이다 라고 다니더라고

알아봐주니깐 기쁘고 좋은데 부끄러워 새끼들아 ㅠㅜ..
싸이킥유코 저는 맨날 모르는 사람들이 이 아저씨 저 아저씨 거려서 싫음 ㅡㅡ 아저씨 아닌데 2018.07.10 23:57:33
카디아. 2018.07.10 23:57:55
공배기 2018.07.10 23:58:12
싸이킥유코 2018.07.10 23:58:36
러닝머신러닝 디시에서 봤던 사람이다 2018.07.10 23:58:45
ㅇㅇ 내가 부끄러워요? 39.7 2018.07.11 00:09:36
꼬마키` 우리가 형끄러워 부? 2018.07.11 00:09:39
치요키 우리가 부끄러워? 2018.07.11 00:10:51
카디아. 2018.07.11 00:11:16
늑대소녀 형 우리가 부끄러워?? 2018.07.11 00:13:18
ㅇㅇ 아조시 혹시... 디씨해요..? 121.136 2018.07.11 00:19:41
중포 2018.07.11 00:26:59
Wolfs 저분 디씨 하신데.. - dc App 2018.07.11 00:47:40
음료 어? 디씨에서 본사람인데? 저사람 디시해요! 디시가 뭐냐고요? 인터넷커뮤니티에요~ 커뮤니티.... 네? 일베요? 아니요~ 일베같은건 아니고..... - dc App 2018.07.11 00:59:27
춤만춰 형 우리가 부끄러워?? 2018.07.11 02:14: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851 일반 지금 현재 제작중인게 옷이 투명한디 5 Poo_Your_Ass 2018-07-14 0
29850 일반 내가 cats plugin 을 잘못받은거임? 무한tv 2018-07-14 0
29849 일반 바이브 헤드셋 고장잘나는편임? 5 Mutant 2018-07-14 0
29848 일반 아바타 깨짐 질문 2 싸이킥유코 2018-07-14 0
29847 일반 나오면 좋을거같은 망할기능 4 애플치즈 2018-07-14 0
29846 일반 체조하면서 봣던 미코 5 치요키 2018-07-14 0
29845 일반 유니티 폴리곤 제한 물어보자.. 6 23234 121.168 2018-07-14 0
29844 일반 카와이무브 영상이필요해 신ldl 2018-07-14 0
29843 일반 컨트롤러 살짝 고장난거같다; 2 치요키 2018-07-14 0
29842 일반 이거 스맛폰으로 거울보는건 어캐함? 4 ㅇㅇ 210.2 2018-07-14 0
29840 일반 우주랑 블랙홀 소환하는 빌런 원리궁금하네 ㅇㅇㅇ 185.89 2018-07-14 0
29839 일반 동영상 녹화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함? 1 ㅇㅇ 211.106 2018-07-14 0
29838 일반 총체적 난국이였던 거래 사기사건 19 하피핏 2018-07-14 9
29836 일반 오타쿠는 친구가 없어 3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4 0
29835 일반 같은 아바타 업로드 질문 1 싸이킥유코 2018-07-14 0
29834 일반 뭐임?? 2 Rla시민 2018-07-14 0
29833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248 2018-07-14 0
29831 일반 vive에 키넥트는 연결안되나요? 2 ㅇㅇㅇ 110.70 2018-07-13 0
29830 일반 이 글 보고 친구 달라고 소원 빌면 1초만에 베프들 100명 생김 ㅇㅇ 112.170 2018-07-13 0
29829 일반 빨리 아무글이나 좀 써보셈 1 카디아. 2018-07-13 0
29828 일반 요즘은 브알씨 하려면 눈치 보여서 못하겠음 5 닝기링 58.122 2018-07-13 0
29827 일반 잠깐이지만 살짝 불탄거 좋았다 4 Rla시민 2018-07-13 0
29826 일반 글삭튀 추하죠? 꼬마키` 2018-07-13 1
29824 일반 풀트래킹할 돈 없으면 오큘사는게 나음? 3 ㅇㅇ 182.210 2018-07-13 0
29823 일반 역서 커미션 하는거 보니가 7 일레임 2018-07-13 0
29821 일반 그래픽카드 승부존 3 000 203.226 2018-07-13 0
29820 일반 유니티 모바일 안나오냐 2 CHJ. 2018-07-13 0
29819 일반 쒸익 쒸익 HTC 재입고 못기다리겠다 3 Rla시민 2018-07-13 1
29818 일반 갤럼한명 이옷 아바타 옷이너무 가지고싶다 6 ㅇㅇ 220.92 2018-07-13 0
29817 일반 ㅅㅂ 죄다 여자한테 비위 맞추는 그룹밖에 없네 노잼... 1 ㅇㅇ 39.7 2018-07-13 3
29816 일반 진짜 무릎이랑 팔꿈치에 트래커 달고싶다 .. 3 카디아. 2018-07-13 0
29815 일반 러시아 사람 왜 이리 많음? ㅇㅇ 112.170 2018-07-13 0
29814 일반 유명한 외국인 횽아의 바이브 프로 리뷰보고 안 사기로 결정함 9 ㅇㅇ 112.170 2018-07-13 0
29812 일반 병신같은 유니티 2 CHJ. 2018-07-13 0
29811 일반 친한친구랑 헤어지러간다.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13 4
29810 일반 무리해서 바이브 프로를 살까... 1 ㅇㅇ 175.223 2018-07-13 0
29808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아바타 정보 입력하는거 클릭이 안되는데 2 ㅇㅇ 60.145 2018-07-13 0
29807 일반 막 노래틀거나, 뭔가 효과있는거 이모트 쓸라면... 4 ㅇㅇ 211.229 2018-07-13 0
2980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6 ㅇㅇ 1.248 2018-07-13 0
29805 일반 내글 왜 1페이지로 올라왓지 댕타 2018-07-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