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가끔 보면 갤에 데스건에 긍정적으로 보이는 갤러들이 있다
글쓴이
AVI
추천
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592
  • 2018-07-10 22:50:57
							


핵은 모두가 싫어해도
데스건은 드물지않게 ‘나는 이러이러해서 쓴다’라며 옹호론자들이 나오는걸 보면
나만 유독 데스건 극혐하는건가싶기도 함

내가 모르는 데스건의 긍정적인 순기능이라도 있는걸까?
BLOCK_B 가진사람만 아는 그런게있나보지뭐 2018.07.10 22:54:09
앵뽀뽀 오구오구 2018.07.10 22:58:44
ㅇㅇ 쓰는 놈들은 그 맛에 중독되어서 못벗어나는거지 39.7 2018.07.10 23:01:51
싸이킥유코 타인이 저항할 수 없는 무시무시한 힘 2018.07.10 23:02:17
ㅇㅇ 한번도 안써본 놈들은 있어도 한번만 쓴 놈은 없을듯 125.178 2018.07.10 23:05:00
Jatking 데스건을 응용하면 이쁜거많이만들수있음 2018.07.10 23:14:30
싸이킥유코 맞은 사람만 보이는 캐릭터 같은거요? 2018.07.10 23:15:14
AVI 그건 데스건을 응용한다고 하는게 아니지. 데스건 자체가 이미 파티클 시스템이라는 줄기에서 뻗어나온 가지임. 2018.07.10 23:17:46
Jatking 그건그렇네 파티클시스템을사용하면 괜찮은게많이나옴 2018.07.10 23:18:23
AVI 데스건과 같은 줄기를 공유하는 다른 가지는 있을 수 있어도 데스건 자체를 그것들의 줄기라고 할 순 없음 2018.07.10 23:18:29
AVI 말하고 나니까 새삼 데스건 처음 생각해 낸 놈은 무슨 의도로 만들었을지 궁금해지네 2018.07.10 23:19: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253 일반 크큭...별의 힘이 넘친다구? 싸이킥유코 2018-07-15 0
30252 일반 방에 에어컨 있는 부르주아들 없재? 3 기타빌런 2018-07-15 0
30251 일반 와 컨셉 개쩐다 아침도수체조ㅋㅋㅋ 빅젖사랑꾼 2018-07-15 0
30250 일반 오큘러스 아마존에서 사려는데 뭐사는게좋아?? Perna 2018-07-15 0
30248 일반 아침체조는 뭐야 3 빅젖사랑꾼 2018-07-15 0
30247 일반 앗..아아... mallin 2018-07-15 0
30246 일반 아침 체조 좋아 마작 좋아 2 꼬마키` 2018-07-15 0
30245 일반 오큘 오니까 너무 좋다 레모네이드 2018-07-15 0
30244 일반 나도요즘 묵언하고있긴함 아침체조 가면 1 BLOCK_B 2018-07-15 0
30243 일반 님들 이거 냅둬도 되는거임? 8 ㅇㅇ 222.109 2018-07-15 0
30242 일반 아이디 투명하게 감추는거 어떻게하는거? 2 엘에르엘 2018-07-15 0
30241 일반 춤추기전엔 준비운동을 합시다 1 치요키 2018-07-15 0
30239 일반 묵언충들 귀엽다고 생각하는거 나 뿐임? 4 플레트 2018-07-15 1
30238 일반 그림쟁이들 희소식 1 Set.on 2018-07-15 0
30237 일반 컴알못 견적도움좀 4 ㅇㅇ 115.22 2018-07-15 0
30236 일반 나 마작가르쳐줄갤럼 구함 15 BLOCK_B 2018-07-15 0
30235 일반 폰으로 부랄챗이랑 연동 성공했다 10 ㅇㄴㅇㄴ 58.126 2018-07-15 0
30234 일반 이런건 대체 어떻게 하는거냐 1 긴긴 2018-07-15 0
30233 일반 VR 최대의 적. 2 고로로상 2018-07-15 0
30232 일반 유니티에서 png파일 4 ㅇㅇㅇ 49.173 2018-07-15 0
30231 일반 vrchat에서 노가리말고 뭐할수잇어 18 하늘님 2018-07-15 0
30230 일반 미코...미ㅏ코 1 울테 2018-07-15 1
30229 일반 유니티에 mp3 파일이 안들어간다 ㅜ 4 Tomo 2018-07-15 0
30228 일반 영어권사람들이랑 소통할려는데 못끼겟어 6 하늘님 2018-07-15 0
30227 일반 머리카락 어떻게함?? 개덥던데 2 ㅇㅇ 119.207 2018-07-15 0
30226 일반 손가락 하나하나 다 트랙킹 되는건 없낭.. 1 ㄱㄱㄱ 121.171 2018-07-15 0
30225 일반 아이씨 마작못햇다 2 BLOCK_B 2018-07-15 0
30224 일반 그 념글에있는대로 카드보드 스팀VR이랑 어캐 연동함? ㅇㄴㅇㄴ 58.228 2018-07-15 0
30223 일반 오큘 트래커 USB 연결 갯수 2 러프멜 2018-07-15 0
30222 일반 오큘 삿다! 2 어흑마이갓 2018-07-15 0
30221 일반 날 넘 더워서 진짜 아무것도 몬하겠네 3 아루라테 2018-07-15 0
30220 일반 차렷충 서럽다 2 ㅇㄴㅇㄴ 58.228 2018-07-15 0
30219 일반 얘들아 드디어 컨트롤러 짝 찾았다 11 ㅇㅇㅇㅇ 14.47 2018-07-15 13
30218 일반 행복해 1 꿀뚤 2018-07-15 0
30217 일반 언냐들 이거 스샷 왜이렇게 찍히지 4 그레모리 175.211 2018-07-15 0
30216 일반 이거 걍 근육통인가 4 Luche 2018-07-15 0
30215 일반 XMD 파일은 VMD로 못바꾸나 ㅇㅇ 218.157 2018-07-15 0
30214 일반 드디어... 다했다.. 4 게임가드改二 2018-07-15 1
30213 일반 더워서 현실에 못가겠다 1 Luche 2018-07-15 0
30212 일반 윈도우MR 풀 트래킹 됨? 2 ㅇㅇㅇ 121.159 2018-07-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