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스토커칭구랑 많이 친해졌다 ㅋㅋㅋ
글쓴이
김끄리
추천
7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57
  • 2018-05-14 15:08:16
							






오늘 또 새로운 친구들과 노는데 스토킹칭구가 또 날 찾아와줘서 내가 칭구들한테 손가락으로 히라가나로 스토커라고 써서 가르쳐줌


그뒤 신나게 메챠쿠챠하고 놀았다 팬티는서비스


피아노도치고 말도했는데 말을 번역기돌리는걸로 사용하더라 실제목소리는 안들려줌


일단 저 스토킹친구의 말로는 자기는 일본인이고 여기는 한국인이많다 등등 이런저런얘기도하고 그랬어 ㅋㅋㅋ


가끔 갑자기 사라졌다가 놀고있으면 어느순간 바로뒤에나타나서 다른친구들ㅇ ㅣ깜짝깜짝놀라더라 ㅋㅋㅋㅋ




ㅇㅇ 사실 히키코모리 씹아싸였던거임ㅋㅋㅋ - dc App 211.36 2018.05.14 15:09:16
강나다 뭐야 ㅋㅋㅋㅋ 일본인이엿구나 저사람 - dc App 116.46 2018.05.14 15:23:49
포동포도 뭐여 어떻게 친해진겨 2018.05.14 16:03:38
김끄리 ㄴ그냥 난 평소처럼 바디랭기지하면서 노는데 오늘도 내쪽으로 먼저와줘서 내가 다른친구들한테 내친구인데 스토커다 피아노잘친다 말해주고 위에말한 사라졋다나타낫다 반복하더니 내가 마지막에 올만에 기분좋아서 보이스오픈을햇거든 그니까 째도 번역기통해서 말하더라구 2018.05.14 16:11:48
김끄리 내가 보이스오픈하고나서 넷커뮤를하는데 저친구를 아는사람많다 프로스토커다 등등설명도해주고하니까 애들이 먼저가서 말도걸어주고하면서 쟤도번역기로 한국어도말하고 일본어도말하명서 좀 소소하게대화함 2018.05.14 16:13:58
포동포도 ㄴ 엥 나도 쟤가 번역기 쓰는건 본 적 있었는데 처음부터 쓰는건 아니고 보통 스토킹 끝나고나서 친해지면 쓰는듯함 근데 진짜 네가 좋은가봄 나는 일어 못해서 의사소통 1도 안 됐는데ㅠㅜㅜ 2018.05.14 16:15:51
ㅇㅇ 미친 팬티가 없는데? 220.126 2018.05.14 17:31: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593 일반 오늘 블락 개많이 쳐먹은거같은데 1 태호 2018-05-18 0
4592 일반 갤정모 기대된다 1 ㅇㅇ 125.185 2018-05-18 0
4590 일반 마테리얼이 이런 상태인데 눈만 쉐이더 적용 할 수 있을까? 새로운키 2018-05-18 0
4588 일반 의상교체 관련 질문좀 ㅇㅇ 121.139 2018-05-18 0
4587 일반 겜 플탐 몇시간은 돼야 아바타 적용 가능한거임? 5 ㅇㅇ 121.131 2018-05-18 0
4586 일반 왜 해가떠있냐 2 가나구리가와 2018-05-18 0
4585 일반 브알챗 드뎌 100시간달성 2 꿀뚤 2018-05-18 0
4584 일반 기여운.... 순록..... 보고 가세요.....gif 7 차캐여 123.109 2018-05-18 0
4583 일반 어두운 곳에서 눈 빛나는거 4 새로운키 2018-05-18 0
4582 일반 이거 특정 아바타 하면 내가 안틀어도 노래 나오는거 1 태호 2018-05-18 0
4581 일반 솔직히 동아시아인중에서 중국인이 영어 제일잘함 4 ㅇㅇ 14.38 2018-05-18 0
4580 일반 (부)갤주님 자러감? 3 늒네 118.222 2018-05-18 0
4579 일반 장문)브얄챗 오래하면서 언어로 느낀점 12 Laimian 2018-05-18 8
4578 일반 중심잡기의 달인 1 면요리좋아함 2018-05-18 0
4577 일반 하와와 여고생들 ㅇㅇ 14.38 2018-05-18 0
4576 일반 글고보니 이번 갤 정모가 한국vrchat 최초로 1 ㅇㅇ 121.139 2018-05-18 0
4575 일반 아 Vrchat때문에 정신차려보니 거의 4시네 2 ㅇㅇ 2018-05-18 0
4574 일반 뉴비>< 오늘부로 100시간 찍음♡ 5 공배기 2018-05-18 0
4573 일반 타이완사람도 착한사람많더라 2 크퀘허쉴? 2018-05-18 0
4572 일반 5월18~19일자 VR Chat 1 새로운키 2018-05-18 1
4571 일반 Vrchat하고 중국인들에 대한 인식이 바뀜 7 ㅇㅇ 168.126 2018-05-18 0
4570 일반 대도서관이 vrchat 방송하면 지옥불 되겠내 3 ㅇㅇ 121.139 2018-05-18 0
4569 일반 무슨 vr챗 갤러리는 왜 이렇게 불편러가 많냐 2 ㅇㅇ 175.223 2018-05-18 0
4568 일반 앞으로는 VR에서 뺨맞고 갤에다 화풀이 하지마라 19 ㅇㅇ 2018-05-18 11
4567 일반 오늘 한 일 3 면요리좋아함 2018-05-18 0
4566 일반 나라 발언 안하는게 나아보임 4 ㅇㅇ 121.139 2018-05-18 0
4565 일반 ???:니혼징데스카? 3 크퀘허쉴? 2018-05-18 13
4564 일반 근데 진짜 기술발전이 빠르긴 한것같음 9 ㅇㅇ 121.170 2018-05-18 0
4563 일반 진짜 트롤러가 대부분 한국인인것도 문제있음 7 ㅇㅇ 121.139 2018-05-18 0
4562 일반 근데 대체로 이겜 한국남자가 진짜 재미가없음 3 태호 2018-05-18 0
4561 일반 바이브나 MR이나 다 1세대 기종인데 군대가면 뭔 의미가 있냐 ㅇㅇ 2018-05-18 0
4560 일반 븨알챗 네시간 하면서 느낀점 9 태호 2018-05-18 0
4559 일반 배울거면 일본어말고 영어를 배워라 4 ㅇㅇ 210.223 2018-05-18 0
4558 일반 담달에 군대가는데 vr지금사면 흑우임? 9 ㅇㅇ 175.127 2018-05-18 0
4557 일반 퇴근해서 븨알챗하고싶다 1 크퀘허쉴? 2018-05-18 0
4556 일반 간혹 보이는 좆씹네덕 새끼들이 젤 극혐임 2 ㅇㅇ 2018-05-18 2
4555 일반 사진이왔어요~ 2 메타스코어 2018-05-18 1
4553 일반 중국어랑 영어랑 문법이 같음? 3 ㅇㅇ 114.205 2018-05-18 0
4552 일반 언어떡밥 또 올라오네 1 MANKALO 2018-05-18 0
4551 일반 일본어를 배워야하나 10 ㅇㅇ 14.38 2018-05-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