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 고민좀 들어주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53
  • 2018-05-14 14:48:46
  • 211.38
							

vrchat 해볼려고 하는데
내가 윈도우 컴이 없어서 조립컴을 새로 맞추려고함

근데 아직 vr기기가 없어서 조립컴 와도 그냥 데스크탑으로만 할 생각이거든. 추후에 재밌으면 vr도 살 생각이고

여튼 고민은
1. 지금 그래픽카드를 1050ti로 싸게 사서 재미있으면 나중에 vr이랑 같이 그래픽카드도 업그레이드한다.(11시리즈 이후)

2.지금 한번에 좋게 1060 6gb로 산다

참고로 그래픽카드가 1050ti는 20초반 1060 6긱은 40초중반임.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떰

ㅇㅇ 후자 223.38 2018.05.14 14:50:08
강나다 돈잇으면 닥후 - dc App 116.46 2018.05.14 14:50:18
ㅇㅇ 값떨어질때까지 존버하던지 근데 1060은 존버해봤자라 걍 사는게나음 - dc App 211.36 2018.05.14 14:56:28
如月千早 11시리즈 갈꺼면 1번해도 좋을꺼같은데 2018.05.14 14:58:36
늒네챠 지금걍1080을산다는선택지는없서? - 늒네에오 175.223 2018.05.14 14:59:54
ㅇㅇ 1080은 쵸큼.. 비쌉니다 211.38 2018.05.14 15:00:17
늒네챠 기왕살때 하이엔드사두면 몇년은걱정업슬텐데 - 늒네에오 175.223 2018.05.14 15:00:58
Lydie 1060 달리자 2018.05.14 15:00: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072 일반 신사 들어가지마라 테러한다;; 1 ㅇㅇ 115.143 2018-05-17 0
4071 일반 새로운 풀보디 기술 나왔다 2 ㅇㅇ 114.205 2018-05-17 1
4070 일반 뭐지 월드들어가면 카메라 이상한곳에 있는데 2 ㅇㅇ 115.143 2018-05-17 0
4069 일반 아싸라 어울리질 못하겠다 5 면요리좋아함 2018-05-17 0
4068 일반 누워서도 vr 정상적으로 할수있었음 좋겠다 1 ㅇㅇ 110.9 2018-05-17 0
4067 일반 엉덩이 때리는 영상 sad 210.181 2018-05-17 0
4066 일반 일본은 지금 뭐 VRC 저작권 이런게 좀 문제가 있나보네 1 ㅇㅇ 116.93 2018-05-17 0
4065 일반 뭔 갑자기 진지 존나빨면서 이딴거하지말라고 지랄이지 6 ㅇㅇ 115.143 2018-05-17 0
4064 일반 VR의 종착지는 의자 아니냐 3 ㅇㅇ 114.205 2018-05-17 0
4063 일반 방탈출 맨 마지막에서 못깻당... 1 dd 175.213 2018-05-17 0
4062 일반 PC로 하는 놈은 리액션같은거 어떻게 해줘야 하나오 3 ㅇㅇ 182.226 2018-05-17 0
4061 일반 피곤해죽겟서 1 늒네챠 175.223 2018-05-17 0
4059 일반 mr 컨트롤러 전지 몇개 들어가냐 3 와쳐는레나다 2018-05-17 0
4058 일반 VR의 장점이자 단점..? 1 HALT 2018-05-17 1
4057 일반 유루유리 보고있었는데 외국인들오더니 테러함 ㅡㅡ 1 dd 121.186 2018-05-17 0
4056 일반 미코 아우~ 사운트 파일좀 올려줘요 ㅠ 미코덕후 116.46 2018-05-17 0
4053 일반 다들 외국어 실력이어케됨?? 13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7 1
4052 일반 이 갤 계속 보니까 10 ㅇㄴㅁㅇ 182.226 2018-05-17 1
4051 일반 씹인싸 너무 부럽다 ㅜㅜ 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7 0
4050 일반 확실히 트래커 오래 안가는듯? 3 가나구리가와 2018-05-17 0
4049 일반 근데 묵언모드는 결국 한계가 있는거 같긴해 4 ㅇㅇ 121.139 2018-05-17 1
4048 일반 셀프카메라사진은못줄지도..? 꿀뚤 2018-05-17 0
4047 일반 와 벌써 금요일이다 ㅎㅎ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7 0
4046 일반 파딱 이해되는점도 있음 1 sad 210.181 2018-05-17 0
4045 일반 VRChat 어떻게 하면 시작할 수 있음? 3 지름코드 2018-05-17 0
4044 일반 프라이빗룸은 인바이트온니 방이야? 1 KASAGI 2018-05-17 0
4043 일반 노마이크컨셉이 조은거또잇음 ㅇㅇ 218.147 2018-05-17 0
4042 일반 다른건 몰라도 한국인 친구는 좀 신경쓰이지않냐 3 ㅇㅇ 121.139 2018-05-17 3
4041 일반 아 외국인들이 작구 샤이니 샤이니 하길래 먼가햇는대 2 글긔 2018-05-17 0
4040 일반 하.. VR이냐 오디오냐.. ㅈㄹ고민되네.. 4 정보수집중 59.10 2018-05-17 0
4039 일반 트위터 몇번 올라가니까 알아보는 일본인 생겨서 기쁨 1 세인。 2018-05-17 0
4038 일반 아바타 업로드 제한말야 dlvkqkfjg1 2018-05-17 0
4037 일반 노마이크도 일본친구 사귈수잇다 3 ㅇㅇ 218.147 2018-05-17 0
4036 일반 오늘자 븨얄챗 dlvkqkfjg1 2018-05-17 0
4035 일반 클릭클릭클릭........ 1 Tomo 2018-05-17 0
4034 일반 vr챗 질문 1 ㅇㅇ 119.196 2018-05-17 0
4033 일반 테러글이 일본에도 퍼졌나 ㅡㅡ ㅇㅇ 118.222 2018-05-17 0
4032 일반 쓰다듬는거 힘들다 2 늑대와향신료 2018-05-17 0
4031 일반 세상에 네이버가 터졌나 접속이안되네 키라라카 2018-05-17 0
4030 일반 친구가 부담스러워짐 3 ㅇㅇ 223.38 2018-05-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