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이해가 안되서 그런데
글쓴이
BLOCK_B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486
  • 2018-07-10 19:55:18
							

데스건이 핵..은 아니잖아?파티클 과부화시키는거지
그냥 악용한거아님?
핵은 복사하는거아님? 밑에글에서 핵으로 정의구현왜하냐길래 그냥 궁금해서..
편하게 핵이라고 부르는건가
MANKALO 편의상 그리 부르는거기도 한데 쟤가 일단 핵쟁이 맞으니까 ㅇㅇ 2018.07.10 19:55:55
Jatking 쟤는 데스건아바타를 핵으로복사해서쓴거니까 핵이지 2018.07.10 19:56:05
ㅇㅇ 나도 중간에 끼어든입장이라 잘 모르니까 다른놈들이 설명해줄거야 220.93 2018.07.10 19:56:35
BLOCK_B ^~^그냥 작업이나하면서 눈팅할래 2018.07.10 19:57:09
BLOCK_B 아니지.. 지금나온 파티클리미트로 다막을수있지? 걱정된다갑자기 2018.07.10 19:57:59
MANKALO 다 충분히 막음 2018.07.10 19:58:16
BLOCK_B 오늘 데스건맞고 급하게 해놓긴했는데 통하는지는 모르겟네 재한테 부탁해볼까 2018.07.10 19:59:10
Jatking 복사는못막음 2018.07.10 20:01:03
BLOCK_B 복사는뭐.. 어쩔수없지 2018.07.10 20:11: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275 일반 커메 버전 높으면 F8번 안되는것도 있음? 윙윙이 121.168 2018-07-21 0
32274 일반 바이브인데 이건 무슨 용도냐? 3 QdQ 125.182 2018-07-21 0
32273 일반 바이브 유저 VR챗 이동 및 손가락 제스쳐 1 Rla시민 2018-07-21 0
32271 일반 역시 그 맵엔 데스건이 많다 ㅇㅇㅋ 117.111 2018-07-21 0
32270 일반 이거 한번갔던 월드어디서 못보나 4 vip텐쇼 2018-07-21 0
32269 일반 정품추적자 근황 9 ㅇㅇ 211.246 2018-07-21 6
32268 일반 피방와서 븨알기계 빌려서 함 해볼라하는데 6 16:00 2018-07-21 0
32267 일반 일본인들은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여긴다는데 3 vip텐쇼 2018-07-21 0
32265 일반 블렌더에서 아이트래킹넣고 유니티 리그에서 눈알에 본들어가있으면 2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264 일반 어제 컴터튕긴다고 하시던 여자분 귀여웠음ㅋㅋ 5 vip텐쇼 2018-07-21 0
32263 일반 위치가 안맞는데 어떻게된건가요? ㅇㅇ 116.42 2018-07-21 0
32261 일반 하.... 먼 온지 1주일만에 vr기기 고장나지... 16 0000 49.168 2018-07-21 0
32260 일반 근데 데스건이 뭐냐 3 초보자아 2018-07-21 0
32259 일반 이 갤러리때문에 내 엠알이 안팔리잖아 5 초보자아 2018-07-21 0
32258 일반 근데 일본벚꽃맵을 왜'그'맵 이라고 하는거임요? 4 vip텐쇼 2018-07-21 0
32256 일반 아바타 옷 입힐때 1 핵냥이 112.161 2018-07-21 0
32255 일반 브린이 어제처음친구구함! 4 vip텐쇼 2018-07-21 0
32254 일반 요즘 가면라이더 말고 뭐 가 대세? 1 에스카노르 2018-07-21 1
32253 일반 다들 수고했어요 2 치요키 2018-07-21 0
32252 일반 그래도 기본베이스는 직접해야되는구나 1 vip텐쇼 2018-07-21 0
32251 일반 이 파일 이대로 써도 되요? 1 ㅇㅇ 39.7 2018-07-21 0
32250 일반 다이소VR 후기 1 증기 183.107 2018-07-21 0
32249 일반 진짜 꿀팁인데 여왕벌 소리 안듣는법 있어 12 초보자아 2018-07-21 18
32247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175.223 2018-07-21 1
32246 일반 아침점호 처음 참석해봤다 2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245 일반 일본어 알기쉽게 배울수있는 맵있나요? 4 어레.. 211.216 2018-07-21 0
32244 일반 vr챗커미션은 얼마정도하나요? 3 vip텐쇼 2018-07-21 0
32243 일반 오늘체조 넘모 무서웠다 1 티피 2018-07-21 0
32242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사려고하는데 2 데우스 2018-07-21 0
32241 일반 연병장갤럼한테 건의사항있음 6 ㅇㅇ 211.246 2018-07-21 0
32240 일반 [블랜더 3일차] 갤럼형님들 머리 오지게 박겠습니다 1 Jinsilly 221.153 2018-07-21 2
32238 일반 주말에 실외점호 ㄹㅇ 극혐 ㅇㅇ 117.111 2018-07-21 0
32237 일반 애니메이션 존나 장족의 발전함 1 메롬 2018-07-21 0
32236 일반 금일 9시30분 아침체조는 연병장#7251 3 꼬마키` 2018-07-21 0
32234 일반 금일 점호는 실외. 실외 점호입니다. 114.204 2018-07-21 0
32233 일반 공포맵 아이디어 ㅇㅇ 220.93 2018-07-21 0
32232 일반 전장병은 허심탄회하게 마음의 편지를 작성하기 바란다 12 BIonix 2018-07-20 4
32231 일반 2세대 vr 출시일이 대략 어떻게됨? 5 123 58.141 2018-07-20 0
32230 일반 휴일 출근 살.... 4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2229 일반 바이브 드래곤볼이 모두 모였다! 6 suikaice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