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데스건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479
  • 2018-07-10 19:43:53
  • 218.209
							

형들 데스건은 항상 총의 형태를 갖추고 발사해야되는거야?
아니면 시스템적 과부하를 유도하는거야?
아까 키작은 선글라스 낀놈이 음악ㅈㄴ크게틀고 머리에서 일자형 레이져 쏘더니 그맵에 있던 15명중 11명정도가 튕기는것 같던데
이것도 데스건의 한 종류야?

BLOCK_B 아마테라스도는 맞아봣는데 아마형태는 여러가지일듯 2018.07.10 19:44:22
MANKALO 종류는 여러개이고 그건 데스건일 확률이 높음 2018.07.10 19:44:51
Jatking 총이아니여도가능 시스템적과부하 2018.07.10 19:45:01
ㅇㅇ ㄴ 아하 218.209 2018.07.10 19:45:02
MANKALO 근데 맞지 않은 사람이 팅긴거면 그냥 파티클 조절 실수한걸수도 있음 2018.07.10 19:45: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571 일반 강좌같은거 찾아봐도 매시랑 본 이동 시켜서 그 자리에 적용하는법 없네 아루라테 2018-07-21 0
32569 일반 뭐 새로운 테러아바타 생긴거 같은데 2 ㅇㅇ 125.190 2018-07-21 0
32568 일반 그러면 커미션해야하는거네 2 사토. 2018-07-21 0
32566 일반 머리카락이 너무 이상하게 움직이는데 원인이 뭐임? 10 ㅇㅇ 175.125 2018-07-21 0
32564 일반 유입이 왜 증가한거? Gloryman 2018-07-21 0
32563 일반 갤에 신선한 물 좀 많이들어오는거 같은데 3 기무대띠 2018-07-21 0
32560 일반 트리거 성공했다 ㅋㅋ 2 CHJ. 2018-07-21 0
32559 일반 간만에 시즈 하다가 삘받아서 만듬 1 Red.Coco 2018-07-21 0
32558 일반 딴게임 모델링빼오는거 힘드려나.. 2 사토. 2018-07-21 0
32557 일반 이캐릭터 이름 아는사람? ㅇㅇ 118.42 2018-07-21 0
32555 일반 [스압주의] 모델링 외주 및 커미션 받습니다 6 어흑마이갓 2018-07-21 0
32554 일반 vr기기 쓰면 뒤 돌아볼때 몸을 돌리는 방법밖에 없음? 2 ㅇㅇ 211.204 2018-07-21 0
32553 일반 브린이 인데 1 ㅇㅇ 218.239 2018-07-21 0
32552 일반 MMD 댄스 스테이지 방은 대체 뭐냐 2 ㅇㅇ 124.58 2018-07-21 0
32550 일반 뱁새 사이즈가이용할수있는 포장마차/버스/특급열차/뱁새.항공모함 합체로보 2018-07-21 0
32549 일반 블랜더 포즈 새로 잡아주려면 어떻게 해야됨? 1 아루라테 2018-07-21 0
32548 일반 가끔 트래킹안될때는 사람많아서 렉걸리는거때문일까 울테 2018-07-21 0
32546 일반 오늘자 vrchat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545 일반 유료 모델 사이트에서 구매한 캐릭터 NAME_HORANG 2018-07-21 0
32544 일반 메인보드 하나 사려는데 추천좀 24 게럴드 2018-07-21 0
32543 일반 미코 가족 1 신ldl 2018-07-21 0
32542 일반 생각해보니 닉언죄네 ㅡㅡ spill 221.146 2018-07-21 0
32541 일반 념글 하이라이트 영상 다음거 올라와서 봤는데 1 이므 2018-07-21 0
32539 일반 요즘은 이게 대세 에스카노르 2018-07-21 2
32538 일반 개좆같다 시발 1 CHJ. 2018-07-21 0
32537 일반 저댄방 원래 위험한 곳이었냐? 1 ㅇㅇ 175.196 2018-07-21 0
32536 일반 사람들 놀래키는거 꿀잼이잖아(스압주의) 3 내딩이 2018-07-21 0
32535 일반 아마존 주소 오타났는데 이정도는 괜찮냐 7 나는노루다 2018-07-21 0
32534 일반 유니티에선 제대로 나오는데 브알챗에서 깨져서 나옴.. ㅇㅁㅇ 121.145 2018-07-21 0
32532 일반 블랜더 버택스 면 선택이나 매시 내 연결모델로 선택하는법 없음? 아루라테 2018-07-21 0
32531 일반 오큘러스 usb3.0 허브 사용 무르마 2018-07-21 0
32530 일반 글카만 바꾸고 오큘 할라는데 컴 안 터지겠지? 3 어흑마이갓 2018-07-21 0
32529 일반 (장작글) 마작은 갤에서 이야기하면 까면서 체조나 저댄은 왜 뭐라 안함? ㅇㅇ 211.246 2018-07-21 1
32528 일반 저댄방 춤추다가 이거 뒈질거 같은데??? 1 ㅇㅇ 117.111 2018-07-21 0
32527 일반 동방역이랑 다른역 연계한다는 소리가 2개 맵을 합친다는 뜻이 아님 3 THT 125.176 2018-07-21 0
32525 일반 MR 사려고 하는데 이정도면 어떵가요?? 7 2018-07-21 0
32524 일반 클레릭쨩 모델 판매재개했네 JJY 2018-07-21 0
32523 일반 오늘의 낚시 사토. 2018-07-21 0
32522 일반 흠터레스팅.. 일본어잘하는갤럼 도움좀 12 BLOCK_B 2018-07-21 0
32521 일반 아 친구 생겼는데 일본인이라 내디코 친추 안해준다 닉이 쒫뛣꿿쒦똵쀓뉋쮏인 6 합체로보 2018-07-21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