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핵쟁이랑 대화중인데 나만 이해못하는건지 모르겠네
글쓴이
ㅇ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440
  • 2018-07-10 17:06:33
  • 121.184
							








본의 허락하에올림


근데 이사람의 논점은


우리와 틀리다 자기가 핵사용한거에대해서는 별 대수롭지않고



데스건과 테러를 우선순위로 대화한다.




핵은 별거아니다...





싸이킥유코 더 이야기할 필요가 없음 그냥 저 사람 잘못임 박제 잘했음 2018.07.10 17:08:15
BLOCK_B 나도 데스건있으면 저렇게 생각할까? 모르겠네 핵쟁이는 맞잖아? 2018.07.10 17:08:17
눈깔돌아간사람 그 짤 생각난다 범죄가 일상입니다 68.149 2018.07.10 17:08:22
꼬마키` 근데 왜 지글에선 선량한사람은 한번도 쏜적이 없고 지인들 보호를 위해 데스건을 쓴다고 착한척했냐고 하고싶지만 말하면 갤이 불타게 될테니 말안함ㅇ 2018.07.10 17:08:28
꼬마키` 그리고 걍 니선에서 완결지어 이런글 계속 올라오면 또 불붙음 2018.07.10 17:10:15
ㅇㅇㅇㅇ 아니 시발 내가 이해가 안되나 .. 시스템적으로(현실로 따지면 사회적으로) 허용하는 범위에서 뮤트하는거랑 블락하는건 불법이 아니라 합법적인 부분이잖아? 사회적으로 따지면 "니가 피해를 입었으니 저새끼 고소하게 해주고, 최종적으로 불법이고 범죄인게 확인되면 저새끼 인실좆되게 해줄게"라고 하는 부분인건데 49.163 2018.07.10 17:10:42
ㅇㅇㅇㅇ 그걸 가지고 핵쓰는거랑 블락이나 뮤트랑 다를게 없다고 하는게 무슨 개소리지 씨-팔 49.163 2018.07.10 17:11:13
싸이킥유코 초등학생이 더 이해력 높으니까 그만 싸우고 주무시는 게 나을 거에요. 불이 갤에 옮겨 붙기 전에 그만 2018.07.10 17:11:42
Seolmyu 갑자기 그게 떠오르네.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 - dc App 2018.07.10 17:11:52
ㅇㅇㅇㅇ 불법으로 저새끼 인실좆되게 해줄게랑 합법적으로 인실좆되게 해줄게랑 결국 상대가 인실좆되는건 같은 거니까 같은 거다라는 논리인가 니미 시-팔 논리가 아주 거 씨발 가정교육을 독학으로 처 배우셔서 내가 이해가 안되는 건가 49.163 2018.07.10 17:12:02
싸이킥유코 아마 블락, 뮤트는 나한테 피해준 저 사람들한테 아무 피해없는데 데스건은 직접적인 피해를 주니까 그 복수했다는 느낌이 좋아서 못 그만두는 걸 꺼에요. 모두 저 핵쟁이가 노답이라는 건 알았으니 마지막 불씨를 그만 거둬주세요 2018.07.10 17:14:12
ㅇㅇ 조금이야기해보고 아무래도 말섞으면 이야기 안될거같아서 님핵쟁이인거 인정하시고요 데스건 잘못이라지만 2명쐇고 1명의도적으로 쐇네요? ㅇㅈ합니까??"인정합니다." 로끝남 나머진 한명빠졋으니 낼알아서 121.184 2018.07.10 17:14:58
ㅇㅇ 자기가 핵쓴다는거에 거리낌이 잇으니까 핵쓰냐 물었을때 떳떳하지못해서 데스건쏜게 팩트인데 220.74 2018.07.10 17:17:57
ㅁㅁ 저런 애들은 기본적으로 생각 자체를 자기가 잘못했다고 생각 안함. 계속 말해봐야 손해야 121.146 2018.07.10 17:26: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241 일반 mr 설레서 밤새고 이제 설치후 시작하는데 ㅇㅇ 39.118 2018-07-12 0
29240 일반 블렌더 본 어떻게 지우는거임? 1 mallin 2018-07-12 0
29238 일반 바이브 설치 2시간에가능? 9 ㅇㅇ 119.207 2018-07-12 0
29237 일반 일본어 호칭 너무 제각각이라 자기가 맘에 드는거 쓰는 게 젤 좋음 5 앵뽀뽀 2018-07-12 0
29236 일반 이모트1~8으로 항상 애니메이션 켜두기없음? 7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235 일반 근데 박제가 뭐냐 8 초보자아 2018-07-12 1
29233 일반 입모양 만들기 힘듬.. stellar 2018-07-12 1
29232 일반 영상맵 링크 모두가 사용가능하게 못만듬? 1 ㅇㅇ 61.72 2018-07-12 0
29231 일반 아씨발 오큘 리피터 사고 지랄해도 안된다 7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12 0
29230 일반 MR 컨트롤러 어떻게 끄냐 계속 반짝반짝거림... 4 ㅇㅇ 39.118 2018-07-12 0
29229 일반 가면 9 Lydie 2018-07-12 21
29228 일반 머플러 미코 너무좋다 Soran12 2018-07-12 0
29226 일반 그냥 리미터 하면안되냐 BLOCK_B 2018-07-12 0
29224 일반 이번 데스건 사건 요약.jpg ㅇㅇ 61.97 2018-07-12 3
29220 일반 MR 터치패드? 자꾸 표정쓰는데 어뜩하냐.. 손만 스쳐도 > <한다 5 ㅇㅇ 39.118 2018-07-12 0
29219 일반 애니 오타쿠 들이여 저좀 도와줘요 9 NAME_HORANG 2018-07-12 0
29217 일반 나도...트래커 있는데에...... Rla시민 2018-07-12 0
29216 일반 한국인 영어 쓸때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215 일반 ㄹㅇ 여고생이랑 친추 많이 하는법 초보자아 2018-07-12 0
29214 일반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 기다리는 갤럼들에게 추천 3 Yuin 2018-07-12 0
29213 일반 파이프라인매니저 어디 유니티에서 눌러야 나와? 주드래곤 2018-07-12 0
29212 일반 분명 같은단어고 같은말인데 이해가 안되는건 사고방식이 다른건가 1 mallin 2018-07-12 0
29210 일반 패턴을 바꾸기 위해서는 R-18딱지가 필요해 3 mallin 2018-07-12 0
29208 일반 아이트래킹 자기도 볼수 있음? 1 Gloryman 2018-07-12 0
29207 일반 헬멧 조아[GIF] 10 Rla시민 2018-07-12 14
29205 일반 갤패턴 변할려면 촉감지원하는장갑으로 1 합체로보 2018-07-12 0
29204 일반 오큘 베타 사용법좀.. 3 김나무 183.97 2018-07-12 0
29203 일반 일본은 착각하는게 있음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202 일반 갤 패턴 변하지가않네 5 ㅇㅇ 221.164 2018-07-12 0
29201 일반 유니티이오류 알려줄수잇는분 ARIA 1.246 2018-07-12 0
29200 일반 모모카 텍스처 다 그렸다 14 카랑카람 2018-07-12 4
29198 일반 ㄹㅋ ㅇㅇ 222.102 2018-07-12 0
29197 일반 일본인 친구가 슈라인서 한국인들이 친절해서 좋다고 하는데 2 엘에르엘 2018-07-12 0
29196 일반 바이브입고 언제대양 1 당근맛없어 2018-07-12 0
29195 일반 요새 메구밍이 잘 안보이네 1 ㅇㅇ 114.205 2018-07-12 0
29194 일반 8비트 안경 애니메이션 뭐임?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193 일반 국적을 들키는데도 구라치고 닌혼진데슈까 하면서 씹덕짓하면 합체로보 2018-07-12 0
29190 일반 갤럼들은 일본어 1인칭 어떤거 써? 25 ㅇㅇ 39.7 2018-07-12 0
29189 일반 재팬 슈라인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8 일반 존나 초보질문이라 미안한데 MR 3 ㅇㅇ 39.118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