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핵쟁이랑 대화중인데 나만 이해못하는건지 모르겠네
글쓴이
ㅇ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440
  • 2018-07-10 17:06:33
  • 121.184
							








본의 허락하에올림


근데 이사람의 논점은


우리와 틀리다 자기가 핵사용한거에대해서는 별 대수롭지않고



데스건과 테러를 우선순위로 대화한다.




핵은 별거아니다...





싸이킥유코 더 이야기할 필요가 없음 그냥 저 사람 잘못임 박제 잘했음 2018.07.10 17:08:15
BLOCK_B 나도 데스건있으면 저렇게 생각할까? 모르겠네 핵쟁이는 맞잖아? 2018.07.10 17:08:17
눈깔돌아간사람 그 짤 생각난다 범죄가 일상입니다 68.149 2018.07.10 17:08:22
꼬마키` 근데 왜 지글에선 선량한사람은 한번도 쏜적이 없고 지인들 보호를 위해 데스건을 쓴다고 착한척했냐고 하고싶지만 말하면 갤이 불타게 될테니 말안함ㅇ 2018.07.10 17:08:28
꼬마키` 그리고 걍 니선에서 완결지어 이런글 계속 올라오면 또 불붙음 2018.07.10 17:10:15
ㅇㅇㅇㅇ 아니 시발 내가 이해가 안되나 .. 시스템적으로(현실로 따지면 사회적으로) 허용하는 범위에서 뮤트하는거랑 블락하는건 불법이 아니라 합법적인 부분이잖아? 사회적으로 따지면 "니가 피해를 입었으니 저새끼 고소하게 해주고, 최종적으로 불법이고 범죄인게 확인되면 저새끼 인실좆되게 해줄게"라고 하는 부분인건데 49.163 2018.07.10 17:10:42
ㅇㅇㅇㅇ 그걸 가지고 핵쓰는거랑 블락이나 뮤트랑 다를게 없다고 하는게 무슨 개소리지 씨-팔 49.163 2018.07.10 17:11:13
싸이킥유코 초등학생이 더 이해력 높으니까 그만 싸우고 주무시는 게 나을 거에요. 불이 갤에 옮겨 붙기 전에 그만 2018.07.10 17:11:42
Seolmyu 갑자기 그게 떠오르네.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 - dc App 2018.07.10 17:11:52
ㅇㅇㅇㅇ 불법으로 저새끼 인실좆되게 해줄게랑 합법적으로 인실좆되게 해줄게랑 결국 상대가 인실좆되는건 같은 거니까 같은 거다라는 논리인가 니미 시-팔 논리가 아주 거 씨발 가정교육을 독학으로 처 배우셔서 내가 이해가 안되는 건가 49.163 2018.07.10 17:12:02
싸이킥유코 아마 블락, 뮤트는 나한테 피해준 저 사람들한테 아무 피해없는데 데스건은 직접적인 피해를 주니까 그 복수했다는 느낌이 좋아서 못 그만두는 걸 꺼에요. 모두 저 핵쟁이가 노답이라는 건 알았으니 마지막 불씨를 그만 거둬주세요 2018.07.10 17:14:12
ㅇㅇ 조금이야기해보고 아무래도 말섞으면 이야기 안될거같아서 님핵쟁이인거 인정하시고요 데스건 잘못이라지만 2명쐇고 1명의도적으로 쐇네요? ㅇㅈ합니까??"인정합니다." 로끝남 나머진 한명빠졋으니 낼알아서 121.184 2018.07.10 17:14:58
ㅇㅇ 자기가 핵쓴다는거에 거리낌이 잇으니까 핵쓰냐 물었을때 떳떳하지못해서 데스건쏜게 팩트인데 220.74 2018.07.10 17:17:57
ㅁㅁ 저런 애들은 기본적으로 생각 자체를 자기가 잘못했다고 생각 안함. 계속 말해봐야 손해야 121.146 2018.07.10 17:26: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634 일반 어제자 저댄 영상 2 하벤하이드 2018-07-22 0
32633 일반 환기 시킨다고 창문 확 열었는데 4 어흑마이갓 2018-07-22 0
32632 일반 풀트래킹 첫날 몸이 방전된것... 3 suikaice 2018-07-22 0
32631 일반 겜 넘어지럽다 3 ㅇㅇ 175.210 2018-07-22 0
32630 일반 체조 못갓네.. 4 치요키 2018-07-22 2
32629 일반 이거 계속 보고있어야되냐 12 민간인(진) 114.204 2018-07-22 0
32628 일반 커메 아바타는 쉐이프키 따로 만들어줘야되지? 5 아루라테 2018-07-22 0
32627 일반 [블렌더 4일차] 난관봉착 1 ㅇㅅㅇ 110.70 2018-07-22 0
32626 일반 갤럼이 만든 미코 파라다이스에서 이제 캐릭 못바꾸네 1 ㅇㅇ 114.200 2018-07-22 0
32624 일반 스네일마커있는 아바타 퍼블릭월드에있음? 4 울테 2018-07-22 0
32623 일반 아까 연병장에서 vrchat 튜토리얼 물어본 뉴비인데 6 민간인(진) 114.204 2018-07-22 0
32622 일반 오늘자 아침체조 후 추가 운동 3 FGDss 2018-07-22 0
32621 일반 나도 수출잘하고싶다 사토. 2018-07-22 0
32620 일반 AlwaysBuffedOne 의 헛점에 대해 아라보앗다 1 ㅇㅇ 221.164 2018-07-22 1
32619 일반 안되는거같은데 ㅠㅠ 1 메롬 2018-07-22 0
32618 일반 vrchat용 아바타 장사가 잘되나보다 7 하벤하이드 2018-07-22 0
32617 일반 제로투 어디 월드에 있어? ㅇㅇ 211.179 2018-07-22 0
32615 일반 VR챗 현실정모 4 tntnt 2018-07-22 18
32614 일반 풀트래킹 다 좋은데 2 ㅇㅇ 175.200 2018-07-22 0
32613 일반 미사 평신도가하면 안되네 5 기무대띠 2018-07-22 1
32612 일반 솔까 블랜더랑 MMD 툴들 만지면서 느낀건데 3 메롬 2018-07-22 3
32611 일반 커미션 질문좀 ㅇㅇ 49.164 2018-07-22 0
32610 일반 그 갤럼들아 문제가있숴 5 에스카노르 2018-07-22 0
32609 일반 으으.. 후레쟝... 2 메롬 2018-07-22 0
32608 일반 데레스테 모델링추출하고싶으시단분 2 vip텐쇼 2018-07-22 0
32607 일반 금일 9:30 아침점호는 연병장#79951 4 꼬마키` 2018-07-22 0
32606 일반 트래커는 바이브 센서 있어야되지? 나는노루다 2018-07-22 0
32605 일반 부랄갤 갤러들 생각보다 돌아다니면 자주 보이는 거 같다 1 ㅇㅇㅋ 117.111 2018-07-22 0
32604 일반 배소환 이모트 질문 도움! help! SOS! 4 음료 123.214 2018-07-21 0
32603 일반 칼대신 꽃뽑으려고하는데 뭔가 밋밋하다 6 마요릭 2018-07-21 3
32602 일반 허리트래커 1개 구매 후기 ㅇㅇㅇ 175.223 2018-07-21 1
32601 일반 낚시재미있어요 4 사토. 2018-07-21 0
32600 일반 하와와 귀여운 사메쟝 만드는거시에요 4 ㅇㅇ 76.71 2018-07-21 6
32599 일반 mr acer인식이 안된다 ㅇㅇ 211.248 2018-07-21 0
32598 일반 마우스도 그렇지만 VR 쓰고 잘그리는 사람들 부럽더라 3 새로운열쇠 2018-07-21 1
32596 일반 뭐 공부할때 이 친구 생각하면 성공하드라 2 어흑마이갓 2018-07-21 0
32595 일반 아침점호 시간없어서 간게 아쉽다 1 ㅇㅇ 114.200 2018-07-21 0
32594 일반 오늘 아침 점호 첫참여했는데 상태가 왜이래 3 하피핏 2018-07-21 0
32593 일반 습관되서 아침6시면 눈이 떠지네... 1 포도초콜렛 2018-07-21 0
32592 일반 오늘 미사 하냐? 3 기무대띠 2018-07-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