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핵쟁이랑 대화중인데 나만 이해못하는건지 모르겠네
글쓴이
ㅇ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440
  • 2018-07-10 17:06:33
  • 121.184
							








본의 허락하에올림


근데 이사람의 논점은


우리와 틀리다 자기가 핵사용한거에대해서는 별 대수롭지않고



데스건과 테러를 우선순위로 대화한다.




핵은 별거아니다...





싸이킥유코 더 이야기할 필요가 없음 그냥 저 사람 잘못임 박제 잘했음 2018.07.10 17:08:15
BLOCK_B 나도 데스건있으면 저렇게 생각할까? 모르겠네 핵쟁이는 맞잖아? 2018.07.10 17:08:17
눈깔돌아간사람 그 짤 생각난다 범죄가 일상입니다 68.149 2018.07.10 17:08:22
꼬마키` 근데 왜 지글에선 선량한사람은 한번도 쏜적이 없고 지인들 보호를 위해 데스건을 쓴다고 착한척했냐고 하고싶지만 말하면 갤이 불타게 될테니 말안함ㅇ 2018.07.10 17:08:28
꼬마키` 그리고 걍 니선에서 완결지어 이런글 계속 올라오면 또 불붙음 2018.07.10 17:10:15
ㅇㅇㅇㅇ 아니 시발 내가 이해가 안되나 .. 시스템적으로(현실로 따지면 사회적으로) 허용하는 범위에서 뮤트하는거랑 블락하는건 불법이 아니라 합법적인 부분이잖아? 사회적으로 따지면 "니가 피해를 입었으니 저새끼 고소하게 해주고, 최종적으로 불법이고 범죄인게 확인되면 저새끼 인실좆되게 해줄게"라고 하는 부분인건데 49.163 2018.07.10 17:10:42
ㅇㅇㅇㅇ 그걸 가지고 핵쓰는거랑 블락이나 뮤트랑 다를게 없다고 하는게 무슨 개소리지 씨-팔 49.163 2018.07.10 17:11:13
싸이킥유코 초등학생이 더 이해력 높으니까 그만 싸우고 주무시는 게 나을 거에요. 불이 갤에 옮겨 붙기 전에 그만 2018.07.10 17:11:42
Seolmyu 갑자기 그게 떠오르네.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 - dc App 2018.07.10 17:11:52
ㅇㅇㅇㅇ 불법으로 저새끼 인실좆되게 해줄게랑 합법적으로 인실좆되게 해줄게랑 결국 상대가 인실좆되는건 같은 거니까 같은 거다라는 논리인가 니미 시-팔 논리가 아주 거 씨발 가정교육을 독학으로 처 배우셔서 내가 이해가 안되는 건가 49.163 2018.07.10 17:12:02
싸이킥유코 아마 블락, 뮤트는 나한테 피해준 저 사람들한테 아무 피해없는데 데스건은 직접적인 피해를 주니까 그 복수했다는 느낌이 좋아서 못 그만두는 걸 꺼에요. 모두 저 핵쟁이가 노답이라는 건 알았으니 마지막 불씨를 그만 거둬주세요 2018.07.10 17:14:12
ㅇㅇ 조금이야기해보고 아무래도 말섞으면 이야기 안될거같아서 님핵쟁이인거 인정하시고요 데스건 잘못이라지만 2명쐇고 1명의도적으로 쐇네요? ㅇㅈ합니까??"인정합니다." 로끝남 나머진 한명빠졋으니 낼알아서 121.184 2018.07.10 17:14:58
ㅇㅇ 자기가 핵쓴다는거에 거리낌이 잇으니까 핵쓰냐 물었을때 떳떳하지못해서 데스건쏜게 팩트인데 220.74 2018.07.10 17:17:57
ㅁㅁ 저런 애들은 기본적으로 생각 자체를 자기가 잘못했다고 생각 안함. 계속 말해봐야 손해야 121.146 2018.07.10 17:26: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201 일반 블랜더 armature 내용물 이름 같은데 6 메롬 2018-07-20 0
32200 일반 vrchat은 밤만 되면 더 재미 없어지는거 같아.. 맵 추천좀? 2 ㄱㄱㄱ 121.171 2018-07-20 0
32199 일반 약은 "그" 만 빠는게 아니었군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8 일반 개꿀잼 몰카 Luche 2018-07-20 0
32197 일반 집에 도착했다 ㅋㅋㅋㅋㅋ 6 suikaice 2018-07-20 2
32196 일반 희희 재밌다 1 디씨조아용 2018-07-20 0
32194 일반 오늘자 vrchat 4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1
32193 일반 오랜만에 신사 가면 4 에스카노르 2018-07-20 1
32192 일반 오늘도 즐거운 인생이였다 AiryNyan. 2018-07-20 0
32191 일반 난 마이크 못쓰는게 너무 서글픔 8 ㅇㅇ 39.7 2018-07-20 0
32190 일반 오목빌런이야 퇴근하고 오목맵에서 신나게 놀았어! 1 Juken 2018-07-20 2
32189 일반 풀트레킹 + 풀트레킹 = 2 아야세쨔응 2018-07-20 0
32188 일반 망고맛 2 림크 2018-07-20 0
32187 일반 이거왜이럼? ㅇㅇ 121.172 2018-07-20 0
32186 일반 키넥트 사고 싶다 6 NAME_HORANG 2018-07-20 0
32185 일반 추가러 차 식히는중 ㅋㅋ 8 suikaice 2018-07-20 0
32184 일반 브알상태로 3인칭어떻게봄? 1 ㅇㅇ 218.146 2018-07-20 0
32183 일반 이제 대구까지 내려왔다.. 2 suikaice 2018-07-20 0
32182 일반 차렷충 브린이 VR머신 고민중임 3 ㅇㅇ 121.160 2018-07-20 0
32181 일반 블랜더 허접 흑우좀 도와주세요 메롬 2018-07-20 0
32180 일반 뭐야 오큘 쓰는 사람? 2 오링. 2018-07-20 0
32179 일반 이거 칼 꺼낼순 있을것같음? 3 어흑마이갓 2018-07-20 0
32178 일반 나도 흑우트리 탔다. 1 ㅇㅇ 1.241 2018-07-20 0
32177 일반 묵언 차렷충에서 묵언 풀트래킹 VR 유저로 바뀌니 할맛난다 1 하피핏 2018-07-20 0
32176 일반 오랜만에 춤치나 출까했는데 3 신ldl 2018-07-20 0
32174 일반 새 아바타 그럭저럭 만족스럽당 2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173 일반 바이브 안되니까 답답하다 게럴드 2018-07-20 0
32172 일반 오늘의 VRChat 하이라이트 8 기무대띠 2018-07-20 17
32171 일반 안녕 하세요! ! 신입 이에요! ! 13 제네카린 2018-07-20 1
32170 일반 유사 곤 3 치요키 2018-07-20 0
32169 일반 공중 걷기 콜라이더 어케 넣어야됨? ㅇㅇ 61.72 2018-07-20 0
32166 일반 WindowsMR 절전모드 타이머 카운트 해제(?)하는 방법 포동포도 2018-07-20 15
32165 일반 묵언차렷충이 할수있는거 2 ㅇㅇ 112.184 2018-07-20 0
32164 일반 오늘도 친구를 한명도 몬만듬 7 아루라테 2018-07-20 0
32163 일반 ㅆ빨ㅆ빨ㅆ빨 농약작업 ㅆ빨ㅆ빨ㅆ빨... 1 ㅇㅇ 175.196 2018-07-20 0
32162 일반 아미 미코랑 폴리스 미코들 이랑 한손이라도 좋으니 트래킹으로 놀고싶다 2 합체로보 2018-07-20 0
32161 일반 피아노 월드 악보좀 공유해줘라 5 ㅇㅇ 59.151 2018-07-20 0
32160 일반 밖에나가서 사진찍어왔다 2 메타스코어 2018-07-20 2
32158 일반 갤럼 아죠찌들 고마워 ㅇㅅㅇ 221.153 2018-07-20 1
32157 일반 이겜 거울 말고 자기모습 볼 방법이 없냐 1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