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핵쟁이님 왜날찾음 겜중인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400
  • 2018-07-10 16:18:16
  • 121.184
							




님핵쓰길래 핵쟁이라고 한건데 


틀린말이있으면 


글수정해드림





일단 본문 내용을 다시 볼께오



한국인   <-한국인 맞죠 아니면 한국어 ㄹㅇ 잘함


닉네임


qoposteve   <- 틀렷으면 지적해주셈 ㄹㅇ 중요함



아바타 복사핵 ,  <-님 님이쓰는 아바타 원제작자가 누군지나 알고 쓰는거임? 제작자는 님모르던데


무분별한 데스건난사  <- 무분별한 데스건 난사는 아니네요  2명 팅겻으니깐 2명만뒤짐  수정해드림




본인은  파티클리미터 사용중인걸로 보임 <- 님한테 데스건 쐇워요  님핵쟁이라서 우리가 쏘고 안통하길래 멋대로 추측




자기가 만든 아바타도 아닌데  자기꺼 아바타라면서 발언   <-  친구랑이야기하는거 친구분도 닉네임 같이찍혔는데 그분 닉네임 언급은 민폐같아서 안올림 님아바타라고 발언함 




대놓고 앞에가서 님핵왜씀 ?? 하니깐  데스건으로 바로 쏴버림   <-  "님핵써요??님 핵씀 진짜로??님 핵왜씀??"  "아..또 이러네 ..."   대갈빵 ! 으로 변경해드릴까요?






핵쟁이니깐 알아서 걸러주세오   <-  핵쓰는거 맞잖워오 !





틀린점이있다면


즈어어엉이 충이란걸 안썻네요







추가해드림









그는  핵쟁이를 막기위해 핵으로 핵쟁이를 카피하고 핵쟁이를 심판하는



외로운  정의의 사도...



가끔 기분이 나쁘면 민간인도 쏴버리지만..




원판은 핵쟁이를 보면 불의를 못참는 핵쟁이인 즈어엉이의 사도


싸이킥유코 더 이상 분쟁 일으키지말아주세요 2018.07.10 16:19:38
싸이킥유코 부탁드리겠습니다 2018.07.10 16:19:44
꼬마키` 늒네야 개념글은 수정이 안대ㅠㅠ 2018.07.10 16:20:13
러프멜 즈어어어엉이 2018.07.10 16:21:08
ㅇㅇㅇ 추천하지마 빨리 비추박어줘 그럼 121.184 2018.07.10 16:21:25
꼬마키` 저 글에 가서 니가 본인이라고하고 이 글 링크나 걸어줘야겠다 쟤 빡대가리라 여기까지 못 오나봐 2018.07.10 16:24:08
ㅇㅇ 꼬마키 / 글삭당한거아님? 121.184 2018.07.10 16:25:39
꼬마키` ㄴㄴ 아직있음 개념글가봐 2018.07.10 16:27:08
싸이킥유코 그만 싸우자구요 ㅠㅜ 저 사람 핵쟁이 맞고 상황 끝났으니 이 떡밥을 흘려보내주자구요 ㅠㅠ 2018.07.10 16:27:36
꼬마키` 본인찾아왔다고 아직도 분탕치고있는데 본인보내줘야지 어쩌겠냐 2018.07.10 16:28:00
꼬마키` ip밴먹일건 아니잖어 2018.07.10 16:28: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461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 분???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1 0
32460 일반 허미..주말이라고 2 에스카노르 2018-07-21 1
32459 일반 이 월드 이름이나 이 아바타 있는곳 아는사람 없음? 3 ㅇㅇ 221.155 2018-07-21 0
32458 일반 흠 국뽕 다음에 장작 뭐엿죠. 8 NAME_HORANG 2018-07-21 0
32457 일반 모델링 외주 받슴니다 어흑마이갓 2018-07-21 0
32456 일반 찾음 ㄳ 5 asda 27.35 2018-07-21 1
32455 일반 과한 국뽕 = 병신 맞음 4 ㅇㅇ 220.93 2018-07-21 1
32454 일반 저댄방 넘무좋아 늒네5 218.52 2018-07-21 0
32453 일반 블랜더 웨이트 복사하는 방법좀 알려주셈 아루라테 2018-07-21 0
32452 일반 저댄방 갤럼들 엄청많네 4 강나다 116.46 2018-07-21 0
32451 일반 jatking 장작더미 뒤? 3 asda 27.35 2018-07-21 0
32448 일반 This Is America 이모트 있는 아바타 본 사람?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1 0
32447 일반 와...시팔 바이브 됬다ㅠㅠ 게럴드 2018-07-21 0
32445 일반 혹시 커여운 아이디어있는사람 좀알려주샘 13 마요릭 2018-07-21 0
32443 일반 합체시킴 Luche 2018-07-21 0
32442 일반 커미션 부탁하려고하는데 견적좀 짜줄사람? ㅇㅇ 49.164 2018-07-21 0
32441 일반 캐릭 자세 T자 다시나오게하는 방법좀 6 suikaice 2018-07-21 3
32440 일반 키스할래? 13 포도초콜렛 2018-07-21 10
32439 일반 짱개와 러시아 ㅇㅇ 121.172 2018-07-21 0
32438 일반 이 월드 이름 아는사람? 4 ㅇㅇ 221.155 2018-07-21 0
32437 일반 트래커 1개 인식 안되던 이유알아냈다 1 suikaice 2018-07-21 0
32436 일반 ㅋㅋ 밖에 하나비하는디 더워서 나가기가 싫네 ㄴㄹ 122.222 2018-07-21 0
32435 일반 블랜더 웨이트 페인트 반대쪽 어떻게 미러함? 아루라테 2018-07-21 0
32434 일반 파티클 이펙트가 이상한 곳에서 재생되는 문제 아는 갤러 있음? 12 아사트루 2018-07-21 1
32433 일반 이 캐릭터 이름이 뭐야?? 7 ㅇㅇ 221.155 2018-07-21 0
32432 일반 고소공포증있는데 저번에 높은맵가니깐 겁나무서웟음 3 ㅇㅇ 223.38 2018-07-21 0
32431 일반 컨트롤러2개끄고 3개연결시키면 한쪽안되 3 suikaice 2018-07-21 0
32430 일반 주말인거시에요 하와와~ 5 공배기 2018-07-21 0
32429 일반 트래커2개만 인식되는데?? 2 suikaice 2018-07-21 0
32428 일반 벌텍스 그룹에 버튼이 없는데 3 ㅇㅇ 121.55 2018-07-21 0
32427 일반 웨이트 페인팅 모드에서 수치값들 복사는 못함? 아루라테 2018-07-21 0
32426 일반 트래커 페어링 인식못하네.. 4 suikaice 2018-07-21 0
32425 일반 요 며칠간 찍은 브얄챗 2 ㅇㅇ 182.210 2018-07-21 0
32424 일반 치마 튀어 나오는거 개 화나네 어흑마이갓 2018-07-21 0
32423 일반 님들 뭐하고놀아야 잼슴? 13 Lakenls 2018-07-21 0
32421 일반 님들 그래픽 머씀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1 0
32420 일반 모든걸 내려놓고 공포영화 보고있다 9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419 일반 트래커 인식시키는 프로그램점 알려줘 7 suikaice 2018-07-21 0
32418 일반 수정해왓음 1 어흑마이갓 2018-07-21 2
32417 일반 눈깔펌핑하는 미코영상 1 펠렉 2018-07-21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