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제 누가 신사에서 데스빔 쓰던대
글쓴이
치요키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376
  • 2018-07-10 15:47:06
							




맞으니까 멈추더니


맞기전에 들렸던 소리가 반복재생하듯 계속 들림.


조작도 뭐고 안먹혀서 VR헤드셋 벗고 컴으로 겜꺼야댐 .. 

공배기 ㅠ - dc App 2018.07.10 15:51:29
게럴드 ?? 그게 데스빔이였음? 2018.07.10 15:52:15
치요키 앞에 흑백 이상한이펙트 발사되있었음 2018.07.10 15:53:22
게럴드 나도 어제 신사에서 대화하다가 멈추면서 같은소리 계속반복되길래 그냥 누가 무거운거 소환해서 튕겼다라고밖에 생각안했는데 그게 데스빔이였구나 2018.07.10 15:54:21
림크 데스건맞으면 프로그램 자체가 크래시되서 그럼 2018.07.10 15:54: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134 일반 바이브 샀다 ㅋㅋㅋㅋㅋ 싴ㅋㅋㅋ 14 suikaice 2018-07-20 21
32133 일반 vr처음써본 후기 2 울테 2018-07-20 1
32132 일반 와 피아노룸에서 강퇴당하긴 처음이네 ㅋㅋ 3 ho 221.158 2018-07-20 0
32131 일반 저댄 중독됬어 Luche 2018-07-20 0
32130 일반 커메 브챗에 적용하니까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0 0
32129 일반 오늘 춤 ㄹㅇ 지금까지 춘것중에 가장오래춤 ㅋㅋ 4 댕타 2018-07-20 0
32128 일반 오큘러스 한쪽스피커 갑자기 안들리는데 머냐 ㅅㅂ.. 8 쵸마마 2018-07-20 0
32127 일반 가끔 일본인들이 걸판.10식 끌고와서 전차 이야기하는거보면 2 합체로보 2018-07-20 0
32126 일반 vr기기 사려고 함 2 ㅇㅇㅇㅇ 121.159 2018-07-20 0
32125 일반 차렷충이모임 1 이서령 2018-07-20 0
32124 일반 춤을 추자 Luche 2018-07-20 0
32122 일반 노쟈아재가 등판한 케모미미타운 JJY 2018-07-20 0
32121 일반 혹시 바이브 안되는거 이거랑 연관이 있나요? 게럴드 2018-07-20 0
32120 일반 mmd 댄스방 3 ㅇㅇ 42.82 2018-07-20 0
32119 일반 vr은 집은물건 던지기 데톱 우클꾹처럼 못해? 1 ㅇㅇ 182.209 2018-07-20 0
32118 일반 본 끊어져 있는데 어떻게 만드니? 1 ㅇㅇㅇ 49.173 2018-07-20 0
32117 일반 체조때 보이던 분홍아바타 2 ㅇㅇ 223.53 2018-07-20 0
32115 일반 와 오늘 만난 사람인데 진짜 분위기 지렸다 ㄷㄷ 7 아사트루 2018-07-20 4
32114 일반 오버라이드에 점프모션 관련도 있음? Anti 2018-07-20 0
32113 일반 배경 원래 이렇게 생김? 1 ㅇㅇ 218.234 2018-07-20 0
32112 일반 mr은 댄스방 가면 이상한가 1 나는노루다 2018-07-20 0
32111 일반 일단 트레커 하나 샀다.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109 일반 선착순 200명만 친구해준다 ㅋㅋ 15 카디아. 2018-07-20 0
32108 일반 아바타 스케일 낮췄는데 시점이 위에있음 어쩌냐 5 ㅇㅇ 116.33 2018-07-20 0
32107 일반 고친거같다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106 일반 덮밥 좋아해? 1 mallin 2018-07-20 0
32105 일반 집가는중이다.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103 일반 요와네 하쿠 아바타 1 ㅇㅇ 58.233 2018-07-20 0
32102 일반 핵쟁이 이름박제한거어디갔음 꿀뚤 2018-07-20 0
32101 일반 마테리얼 변환 몇개 안되는건 무엇때문임 ? 1 아야세쨔응 2018-07-20 0
32100 일반 대한민국 진짜 넓다 9 suikaice 2018-07-20 0
32098 일반 고프로 체스트버스터인가 그거 너무 비싸다 ㅇㅇ 220.93 2018-07-20 0
32094 일반 트레커 허리고정 뭐가좋댔징...?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093 일반 오늘도 친구를 만들러 가볼까 3 아루라테 2018-07-20 0
32092 일반 이거 셰이프키 왜 회색으로 되있냐? 1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90 일반 제이씨현에서 트레커 살때 배송비 나오냐?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088 일반 바이브 질문이 있는데... 1 인생이자너 175.223 2018-07-20 0
32087 일반 vr 세계의 기술력은 대단한것 같다 1 기타빌런 2018-07-20 0
32086 일반 이거 가만히있는데도 계속 입이 왘 왘 거리는데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10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82 일반 그러고보니 춤출때 바이브 등뒤에 선 주렁주렁한테 어떻게추는거야? 2 ㅇㅇ 220.93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