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브봉 사지마라...
글쓴이
Gloryman
추천
4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336
  • 2018-07-10 13:38:14
							

꾸 말 바꿔서 정말 미안한데


오늘 다시 테스트 하면서 큰 문제를 발견 햇다. 지난번에 올린 글처럼 확실히 위치랑 회전이 인식된다. 하지만 문제가


회전 값이 저절로 미세하게 돌아간다.. 정말 신경 안쓰고 보면 티가 안나지만 자세히 관찰해보니 회전 하는게 눈에 보인다


어쩐지 자꾸 발 회전 값 맞춰도 돌아가길래 뭔 문제인가 햇더니.. 하아 진짜 개 빡친다.


아무래도 자력계가 있어야 되는데 갔다. 그래서 검색해보니 CECH-ZCM1U 모델은 있는데


이거 한국에서는 안팔고 ebay 나 일본에서 밖에 못구한다. 하지만 내가 이렇게 자꾸 확실하지 못한 정보 퍼트렸는데


사라고는 절때 말 못하고 요번에 진짜진짜 마지막으로 ebay에 있는 저 모델 구매할 생각이다.


만약 요번에도 안되면 소니 본사 테러갈꺼다. 뉴스에 나오면 나인줄 알아라.. 하아 진짜 PSVR의 저주가 나한테 온건가..


밑의 링크는 CECH-ZCM1U모델은 자력계 칩셋이 들어있다고 나오는 곳이다

https://groups.google.com/forum/#!msg/psmoveservice/QDZLT0rWNyQ/QFMac9enBwAJ

Viver 얘들아 그냥 바이브에 트래커 사자... - dc App 2018.07.10 13:39:20
ㅇㅇ 무브봉 자체가 문제가 많다더라, 구형이나 신형이나 화면쏠림 현상 자주일어난다 하더라고 그게 아마 니가 겪는 현상 아닐까? 그래서 해결방법은 무브봉을 책상위에 10초 동안 가만히 올려두면 쏠림현상 초기화 된다하더라고 14.46 2018.07.10 13:40:34
꼬마키` 오큘컨트롤러뽕맛보면 포기못함 2018.07.10 13:40:47
ㅇㅇ 사고 후기 부탁할께 14.46 2018.07.10 13:40:56
ㅇㅇ 이베이 쳐보니까 89유로하네 2팩 14.46 2018.07.10 13:42:22
Gloryman ㄴ진짜 진짜 미안하다.. 하아 지난번에는 왜 몰랏지.. 2018.07.10 13:42:29
ㅇㅇ 3개 필요하니까 14.46 2018.07.10 13:42:41
ㅇㅇ 2개들은 팩 2개사서 무브봉 1개 나한테 팔아라 14.46 2018.07.10 13:42:49
러프멜 무브봉만의 문제는 아니고 조이콘도 데이드림도 비슷한 문제를 겪게됨 그래서 좀 하다가 초기화버튼 눌러주는 식으로 씀 2018.07.10 13:44:19
러프멜 회전을 기준점을 놓고 인식하는게 아니라서 소프트웨어 처리에 따라 미세하게 어긋나는건 어쩔수없는일임 2018.07.10 13:45:39
Gloryman ㄴ무브봉은 Select눌러서 초기화 시켜줘도 계속 돌아가더라.. 답없음. 2018.07.10 13:46:03
러프멜 ㄴ ㅇㅇ 그래서 신경쓰일정도로 어긋날때마다 초기화 시켜줘야댐 2018.07.10 13:54:25
긴긴 개당 20달러대에 그래도 구할순 있네 2018.07.10 13:56:46
ㅇㅇ 후기 부탁할께 꼭이야 ! 14.46 2018.07.10 14:01:51
Gloryman ㄴ ㅇㅋ후기 나중에 써줄게 2018.07.10 14:14:42
하이위자드 LED팔찌도 빙빙 돌아가려나... 116.39 2018.07.10 14:16:36
xx LED 팔찌는 반대지. 못 돌지.... 183.96 2018.07.10 14:18:11
하이위자드 ㄴ무부봉은 색만 보고 인식하는게 아니라서 도는 건가 보군요... ㅇㅋ 116.39 2018.07.10 14:19:44
ㅇㅇ 걍 LED 밴드만 사야것다... 175.196 2018.07.10 14:22:28
Yuin ㅠㅠ 고생허쉼 - dc App 2018.07.10 17:04:56
암드 정확히 말하면 ps3용 인것 같다. CECH-ZCM1U랑 cech-zcm1e 도 같이 쓰는데 둘다 똑같이 회전한다. 미세하게.. 위에 덧글처럼 조정하면 됨. 211.36 2018.07.10 17:45:50
Gloryman ㄴ그거 자력계 캘리브레이션 한다음에 프로그램 껏다 키면 회전하는거 없앨수있데 넌 하면 되것다 2018.07.10 17:46:58
ㅇㅇ 물건왔니? 14.46 2018.07.15 14:54:12
Gloryman ㄴ아니 요즘 바뻐서 걍 안살듯..미안 2018.07.15 17:15:28
가사이_유노 ㄴ 어제 춤추는거 보니까 자연스럽더라, 무브봉 배터리 얼마정도가 ? 그거만 괜찮으면 자력계달린 무브봉 3개 10만원하는거 살까 고민중이거든 2018.07.20 02:42:04
Gloryman ㄴ난 키넥트로 스켈레톤 트래킹만 해서 무브봉 모델명 잘보고사라 생각보단 꽤 가는거 같애 cpu많이 먹는거 알아두고 2018.07.20 02:57:21
가사이_유노 ㄴ 무브봉 포기했음?? 어제 그게 스켈레톤 트래킹이였구나 2018.07.20 02:59:15
Gloryman ㄴ장기적으로 베이스스테이션에 트래커 사기로 햇음. 방법은 내가 쓴 념글 보면 자세히 나옴 2018.07.20 03:00:48
가사이_유노 ㄴ 이게맞다,,, 오큘+바이브트래커+베이스스테이션 조합인거지? 사용하면 자세한 후기 부탁할게,, 다른 갤러리 유저는 너처럼 자세하게 안써서 부탁할게! 2018.07.20 03:02:31
가사이_유노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30075&page=1 여기에있었네 2018.07.20 03:04:57
Gloryman ㄴ아니 난 mr+베이스+트래커 무브봉 쓸려면 내 작성글 참고행 2018.07.20 05:34: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070 일반 흙수저는 오늘도 검색을 한다. 8 NAME_HORANG 2018-07-20 2
32069 일반 이건 어느 나라 슈라인이냐 1 기타빌런 2018-07-20 0
32068 일반 이춤있는 댄스방 없지? 3 야라나이카 112.144 2018-07-20 0
32067 일반 트래커 샀는데 몸에 다는법 추천받아요 6 ㅇㅇ 223.38 2018-07-20 0
32066 일반 아앗... 오야지... 기타빌런 2018-07-20 0
32064 일반 오큘 센서 질문 3 ㅇㅇ 223.38 2018-07-20 0
32063 일반 묵언충 특) 4 기타빌런 2018-07-20 0
32062 일반 저댄방갔다가 피규어부숨 7 ㅇㅇ 175.223 2018-07-20 17
32061 일반 야 내꺼모델링 만들어지는데 좀봐줘(수정) 19 BLOCK_B 2018-07-20 0
32060 일반 유니티에서 무기 오른손 본 위치에 옮겻는데 모델링 자체가 비활성화되버림 아루라테 2018-07-20 0
32059 일반 가끔 이갤 병신갤인지 아닌지 헷갈림 5 ㅇㅇ 114.205 2018-07-20 0
32058 일반 고프로스트랩으로 어케 트래커 고정해요? 3 ㅇㅇㅇ 175.223 2018-07-20 0
32057 일반 드뎌 프로토타입 다만들었따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56 일반 월드제작팁) 같은이름의 오브젝트에 트리거를 넣게되면 2 ㅇㅇ 221.164 2018-07-20 5
32055 일반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별을 보고 싶다 3 ㅇㅇ 223.38 2018-07-20 0
32054 일반 뭔가 다이소로 양손 움직이게 할수있을거같음 3 BLOCK_B 2018-07-20 0
32053 일반 윈10 오큘 쓰는데 질문 하나만 받아줘.. 1 ㅇㅇ 182.209 2018-07-20 0
32052 일반 오큘러스 신품 풀트래킹임?? 1 1 59.31 2018-07-20 0
32051 일반 파티클 만들었는데 질문좀요 2 ㅇㅇ 119.207 2018-07-20 1
32050 일반 더위 먹었나? 2 Red.Coco 2018-07-20 0
32049 일반 htc바이브사려는데 5 ㅇㅇ 175.212 2018-07-20 0
32048 일반 안니 mr님 왜그러세요 2 mallin 2018-07-20 0
32047 일반 늬들 VR 신품 어디꺼 기달리고 있냐? 2 ㅇㅇ 211.36 2018-07-20 0
32045 일반 플러스친구추가하면 치킨준디ㅏㄱㄱㄷㄷ ㅇㅇ 173.245 2018-07-20 0
32044 일반 유니티에서 쉐이프키 값주고 하나씩 보는데 ㅇㅇ 14.46 2018-07-20 0
32043 일반 야 요새 모델 외주 얼마나 하냐 장고뤠? 220.118 2018-07-20 0
32042 일반 재팬울프 더워보여서 머리 숱쳐줌 4 NAME_HORANG 2018-07-20 2
32041 일반 저댄 방배치 좌우로 넒은게 나은거 같아 ㅁㄴㅇ 39.7 2018-07-20 0
32040 일반 vr 카메라 재밌다 ㅇㅇ 124.60 2018-07-20 0
32038 일반 AFK아바타 만드려했는데 모델찾기가 힘드네 1 Luche 2018-07-20 0
32037 일반 어..? ㅇㅇ 39.113 2018-07-20 1
32036 일반 모션에 표정넣는법 7 meraria 118.217 2018-07-20 27
32035 일반 육군 뚜따 진행중 1 Red.Coco 2018-07-20 0
32034 일반 (움짤)그제 저댄방 노콘트롤 움짤 일기 3 KuruTong 2018-07-20 2
32033 일반 머리쪽은 해결했음 1 ㅇㅇ 39.113 2018-07-20 0
32032 일반 키넥트 8월달에 살거 1 ㅇㅇ 211.36 2018-07-20 0
32031 일반 configure 눌러서 봤는데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어 2 ㅇㅇ 39.113 2018-07-20 0
32030 일반 오큘 컨트롤러 건전지 무한임ㅋㅋ 4 1 59.31 2018-07-20 0
32029 일반 mmd 추출해서 쓰려고 하는 놈인데 4 ㅇㅇ 39.113 2018-07-20 0
32028 일반 오목빌런 어디갔냐? 17 MANKALO 2018-07-20 1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