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브봉 사지마라...
글쓴이
Gloryman
추천
4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336
  • 2018-07-10 13:38:14
							

꾸 말 바꿔서 정말 미안한데


오늘 다시 테스트 하면서 큰 문제를 발견 햇다. 지난번에 올린 글처럼 확실히 위치랑 회전이 인식된다. 하지만 문제가


회전 값이 저절로 미세하게 돌아간다.. 정말 신경 안쓰고 보면 티가 안나지만 자세히 관찰해보니 회전 하는게 눈에 보인다


어쩐지 자꾸 발 회전 값 맞춰도 돌아가길래 뭔 문제인가 햇더니.. 하아 진짜 개 빡친다.


아무래도 자력계가 있어야 되는데 갔다. 그래서 검색해보니 CECH-ZCM1U 모델은 있는데


이거 한국에서는 안팔고 ebay 나 일본에서 밖에 못구한다. 하지만 내가 이렇게 자꾸 확실하지 못한 정보 퍼트렸는데


사라고는 절때 말 못하고 요번에 진짜진짜 마지막으로 ebay에 있는 저 모델 구매할 생각이다.


만약 요번에도 안되면 소니 본사 테러갈꺼다. 뉴스에 나오면 나인줄 알아라.. 하아 진짜 PSVR의 저주가 나한테 온건가..


밑의 링크는 CECH-ZCM1U모델은 자력계 칩셋이 들어있다고 나오는 곳이다

https://groups.google.com/forum/#!msg/psmoveservice/QDZLT0rWNyQ/QFMac9enBwAJ

Viver 얘들아 그냥 바이브에 트래커 사자... - dc App 2018.07.10 13:39:20
ㅇㅇ 무브봉 자체가 문제가 많다더라, 구형이나 신형이나 화면쏠림 현상 자주일어난다 하더라고 그게 아마 니가 겪는 현상 아닐까? 그래서 해결방법은 무브봉을 책상위에 10초 동안 가만히 올려두면 쏠림현상 초기화 된다하더라고 14.46 2018.07.10 13:40:34
꼬마키` 오큘컨트롤러뽕맛보면 포기못함 2018.07.10 13:40:47
ㅇㅇ 사고 후기 부탁할께 14.46 2018.07.10 13:40:56
ㅇㅇ 이베이 쳐보니까 89유로하네 2팩 14.46 2018.07.10 13:42:22
Gloryman ㄴ진짜 진짜 미안하다.. 하아 지난번에는 왜 몰랏지.. 2018.07.10 13:42:29
ㅇㅇ 3개 필요하니까 14.46 2018.07.10 13:42:41
ㅇㅇ 2개들은 팩 2개사서 무브봉 1개 나한테 팔아라 14.46 2018.07.10 13:42:49
러프멜 무브봉만의 문제는 아니고 조이콘도 데이드림도 비슷한 문제를 겪게됨 그래서 좀 하다가 초기화버튼 눌러주는 식으로 씀 2018.07.10 13:44:19
러프멜 회전을 기준점을 놓고 인식하는게 아니라서 소프트웨어 처리에 따라 미세하게 어긋나는건 어쩔수없는일임 2018.07.10 13:45:39
Gloryman ㄴ무브봉은 Select눌러서 초기화 시켜줘도 계속 돌아가더라.. 답없음. 2018.07.10 13:46:03
러프멜 ㄴ ㅇㅇ 그래서 신경쓰일정도로 어긋날때마다 초기화 시켜줘야댐 2018.07.10 13:54:25
긴긴 개당 20달러대에 그래도 구할순 있네 2018.07.10 13:56:46
ㅇㅇ 후기 부탁할께 꼭이야 ! 14.46 2018.07.10 14:01:51
Gloryman ㄴ ㅇㅋ후기 나중에 써줄게 2018.07.10 14:14:42
하이위자드 LED팔찌도 빙빙 돌아가려나... 116.39 2018.07.10 14:16:36
xx LED 팔찌는 반대지. 못 돌지.... 183.96 2018.07.10 14:18:11
하이위자드 ㄴ무부봉은 색만 보고 인식하는게 아니라서 도는 건가 보군요... ㅇㅋ 116.39 2018.07.10 14:19:44
ㅇㅇ 걍 LED 밴드만 사야것다... 175.196 2018.07.10 14:22:28
Yuin ㅠㅠ 고생허쉼 - dc App 2018.07.10 17:04:56
암드 정확히 말하면 ps3용 인것 같다. CECH-ZCM1U랑 cech-zcm1e 도 같이 쓰는데 둘다 똑같이 회전한다. 미세하게.. 위에 덧글처럼 조정하면 됨. 211.36 2018.07.10 17:45:50
Gloryman ㄴ그거 자력계 캘리브레이션 한다음에 프로그램 껏다 키면 회전하는거 없앨수있데 넌 하면 되것다 2018.07.10 17:46:58
ㅇㅇ 물건왔니? 14.46 2018.07.15 14:54:12
Gloryman ㄴ아니 요즘 바뻐서 걍 안살듯..미안 2018.07.15 17:15:28
가사이_유노 ㄴ 어제 춤추는거 보니까 자연스럽더라, 무브봉 배터리 얼마정도가 ? 그거만 괜찮으면 자력계달린 무브봉 3개 10만원하는거 살까 고민중이거든 2018.07.20 02:42:04
Gloryman ㄴ난 키넥트로 스켈레톤 트래킹만 해서 무브봉 모델명 잘보고사라 생각보단 꽤 가는거 같애 cpu많이 먹는거 알아두고 2018.07.20 02:57:21
가사이_유노 ㄴ 무브봉 포기했음?? 어제 그게 스켈레톤 트래킹이였구나 2018.07.20 02:59:15
Gloryman ㄴ장기적으로 베이스스테이션에 트래커 사기로 햇음. 방법은 내가 쓴 념글 보면 자세히 나옴 2018.07.20 03:00:48
가사이_유노 ㄴ 이게맞다,,, 오큘+바이브트래커+베이스스테이션 조합인거지? 사용하면 자세한 후기 부탁할게,, 다른 갤러리 유저는 너처럼 자세하게 안써서 부탁할게! 2018.07.20 03:02:31
가사이_유노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30075&page=1 여기에있었네 2018.07.20 03:04:57
Gloryman ㄴ아니 난 mr+베이스+트래커 무브봉 쓸려면 내 작성글 참고행 2018.07.20 05:34: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966 일반 체조 사람들이 너무많아 5 중포 2018-07-29 1
34965 일반 현재 부이알 한다고 쓴돈이 240 5 앵뽀뽀 2018-07-29 0
34964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개불편하네 4 ㅇㅇ 175.223 2018-07-29 0
34963 일반 본가에서도 vr이 하고싶어! 6 공배기 2018-07-29 0
34962 일반 그 동굴에 흰 꽃있고 노래나오는 맵에서 나오는 노래 이름 뭐임 4 ㅇㅇ 114.200 2018-07-29 0
34961 일반 오늘 처음 해봤는데 마이크가 안되요 4 ㅇㅇ 119.192 2018-07-29 0
34959 일반 트래커 다리에 어떻게 쓰는거야? 3 ㅇㅇ 210.106 2018-07-29 0
34958 일반 카메라 설정하는거 까먹어서 설정하려고 보니까 엄청커졌는데 이거뭐죠... 1 치햐p 2018-07-29 0
34957 일반 블렌더에서 메쉬하고 본을 전체선택하는거 어케함? 1 dksakdhkd 27.118 2018-07-29 0
34956 일반 오큘러스 센서 1개로는 게임 못하나요? 14 NAME_HORANG 2018-07-29 0
34955 일반 #50908 연병장 9시30분 점호 2 꼬마키` 2018-07-29 0
34954 일반 VR 현시점 . gif 2 아야세쨔응 2018-07-29 2
34953 일반 질문) 블렌더 써야한다 해서 깔았는데 파일명이 fbx에욧 3 치햐p 2018-07-28 0
34952 일반 mr늅 사양질문 10 ㅇㅇ 223.62 2018-07-28 0
34950 일반 이 아바타 이름이나 원작자 누구인지 아시는분..? 11 ddd 220.127 2018-07-28 0
34949 일반 스팀 에 vr chat 이거 없는데 .. 어떻게 설치함 ? 2 DD 59.8 2018-07-28 1
34948 일반 driver4vr에 블루투스 리모콘 바이브컨트롤러로 인식하게 하는거있네; 다이소vr 124.60 2018-07-28 0
34947 일반 포즈모드로 체형바꿨는데 2 ㅇㅇ 211.248 2018-07-28 0
34946 일반 국민건강체조하다가 허리 삐끗함 5 Wooni 2018-07-28 0
34945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덮어쓰기만 되는데 2 꼬마키` 2018-07-28 0
34944 일반 난 왜 모디파이어 할당하면 ㅇㅇ 211.248 2018-07-28 0
34942 일반 연병장 84447안나오면 3 애플치즈 2018-07-28 0
3494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7-28 1
34940 일반 나보다 저사양으로 VR돌리는 사람 있음? 16 ReaTi 2018-07-28 0
34939 일반 저댄방 잠수부 나오는 노래 뭐임? 2 AiryNyan. 2018-07-28 0
34938 일반 아 오늘 처음으로 체조해봐야지 2 애플치즈 2018-07-28 0
34937 일반 새벽 댄스방은 좋으다 3 AiryNyan. 2018-07-28 1
34935 일반 이거 추출해서 여기까진 왔는데.. 이거 뭐 어캐해야 되는건지.. 3 ㅇㅇ 123.215 2018-07-28 0
34934 일반 시작한지 얼마 안 되서 이거 왜 그런지 좀 알려줘 3 Project 2018-07-28 0
34933 일반 남 아바타가 더 이뻐보이는 병 2 Luche 2018-07-28 0
34932 일반 아조시! 풀트래킹 한 사람들 왜 죄다 무릎을 아작낼려그래 2 SSIRxx 2018-07-28 2
34931 일반 저댄곡 질문 2 가사이_유노 2018-07-28 0
34930 일반 뚜따 하고 싶다 아루라테 2018-07-28 0
34929 일반 뉴비 풀트래킹 맛을 본것이에요 8 초보고양이 2018-07-28 3
34928 일반 저댄에서 무릎다치고 4 Shinbi 2018-07-28 0
34927 일반 진짜 무릎 너무 아프네; 3 Luche 2018-07-28 0
34926 일반 근육통 해결법 3 Wooni 2018-07-28 0
34924 일반 오늘 첫 풀트래킹 후기 6 게럴드 2018-07-28 1
34923 일반 캐릭터가 의자고 앉을수있는 기능 추가할수있나여? 1 모닥불 59.1 2018-07-28 0
34922 일반 소름돋는 아바타 봤다 6 ㅇㅇ 220.93 2018-07-28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